티스토리 뷰

오늘은 명작 영화 파 앤드 어 웨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파 앤드 어웨이 내용을 보시기 전에 역사를 알고 계신다면 더 재밌게 시청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작품을 볼 때 역사를 모른다고 해서 재미없거나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시작합니다.

영화-파-앤드-어웨이-포스터

파 앤드 어웨이

  • Far And Away
  • 영화 파 앤드 어웨이 개봉일 - 1992년 8월 1일
  • 영화 파 앤드 어웨이 러닝타임 - 140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모험, 서부, 드라마
  • 감독 - 론 하워드
  • 출연 - 톰 크루즈, 니콜 키드먼 등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품의 이야기는 1892년 서부 아일랜드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혹시라도 필요하시다면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파-앤드-어웨이

파 앤드 어웨이 줄거리

1892년 아일랜드, 식민지가 되면서 억압과 가난에 허덕이게 되고 소작농의 아들 조셉은 잔인한 지주로 인해서 자신의 아빠가 죽게 된 거라고 생각하며 그를 죽일 목적으로 찾아온다. 하지만 그의 딸 샤논에게 들키게 되어 오히려 위기에 놓이는 상황이 돼버린다. 그런데 그녀는 억압된 삶을 살기 싫어 미국 오클라호마로 도망치려 했고 마침 공짜로 땅을 나눠준다라는 전단지도 보게 된다.

이에 그녀는 조셉에게 약점도 잡았겠다 돈을 주겠다면서 함께 파 앤드 어웨이 미국으로 가달라고 말한다. 둘은 겨우 파 앤드 어웨이 한 미국에 도착하게 되지만 자금으로 쓰려고 했던 은식기를 모두 잃어버리게 되어 공장에 취직하여 일을 해서 집을 구하게 된다. 그런데 어느 날, 공장직원이 샤논에게 성희롱을 하였고 이를 보던 조셉은 그를 가서 사이다스럽게 혼내준다. 그리고 그 순간에 자신이 복싱에 소질이 있다고 생각한다.

영화-파-앤드-어웨이

이에 그는 상금이 걸린 곳에 선수로 나서게 되었고 파 앤드 어웨이 한 돈까지 벌게 된다. 이에 그는 흥청망청 돈을 쓰면서 실망스럽게 살았고, 샤논이 질투하는 모습을 보자, 조셉 역시 딱 한 번의 시합만 뛰려고 한다. 그곳은 샤논이 걸려있는 시합이었고 후원자까지 있었지만 후원자는 샤논을 성희롱했고 조셉은 그녀를 구하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시합을 뛰지만 상대 선수가 더 강했다.

이로 인해 파 앤드 어웨이 한 삶은 끝나고 둘은 후원자도 돈도 모든 것들을 잃고 추운 거리로 내쫓기게 된다. 둘은 너무 추운 나머지 아무 집이나 들어가게 되었고, 샤논이 집주인이 총을 쏴서 맞게 된다. 조셉은 죽어가는 그녀를 보고 돈이 없어 살릴 수 없었기에 그 시각 그녀의 부모와 약혼자가 미국에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포기하고 가족의 품으로 보낸 후 자신은 광부의 삶을 살아간다.

영화-파-앤드-어웨이

그렇게 영화 파 앤드 어웨이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영화 파 앤드 어웨이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파 앤드 어웨이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파 앤드 어웨이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파-앤드-어웨이

파 앤드 어웨이 결말

조셉은 광부로 일을 하며 살아가다가 오클라호마에서 땅을 준다라고 적혀있는 전단지를 보게 되고 샤논이 있을지도 모른다라는 생각에 그곳으로 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샤논이 공개 나눔 행사에 약혼자와 와있는 것을 보게 되었고 돈도 없었던 그는 그녀의 약혼자를 이기기 위해서 경주에 참가하게 된다. 둘은 당연히 경쟁이 붙었고 이는 싸움으로 번지게 되고 약혼자는 그를 죽여 그가 받은 파 앤드 어웨이 땅까지 빼앗으려 하는 그 순간에 조셉이 정신을 잃게 된다. 이에 샤논은 약혼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였고 심장을 다시 뛰게 하려고 안간힘을 쓴다. 그런데 그때 다행히 조셉이 눈을 떴고, 둘은 서로 안으면서 영화 파 앤드 어웨이 막을 내린다.

 
파 앤드 어웨이
아일랜드 한 작은 마을의 소작농인 조셉 도넬리(톰 크루즈)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보며 분노를 느낀다. 조셉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방황하다 우연히 한 마을에 들어선다. 하룻밤 노숙을 위해 대지주의 마굿간에 숨어든 조셉은 지주의 딸 샤논(니콜 키드먼)이 휘두른 삼지창에 찔려 부상을 당한다. 치료를 위해 샤논의 집에 머문 조셉은 샤논과의 대화에서 공감대를 찾게 된다. 그들은 함께 미국으로 탈출하기로 결심한다. 1892년 샤논의 몸종 형식으로 조셉은 보스턴행 이민선에 몸을 싣는다. 미국에서 샤논은 잡일을 하며 자신을 찾아가고, 조셉은 당시 횡행하던 논스톱 복싱경기 선수로 두각을 나타낸다. 하지만 둘은 서로간의 불신과 사고로 헤어지게 되고 몇 년의 세월이 흐른다. 그러던 중 체로키 레이스라는 신종 경주마 대회 경기에 출전한 조셉은 우연히 조우한 샤논의 도움으로 그토록 원하던 땅을 차지하게 되는데...
평점
8.6 (1992.08.01 개봉)
감독
론 하워드
출연
니콜 키드먼, 톰 크루즈, 토머스 깁슨, 로버트 프로스키, 바바라 바브콕, 시릴 쿠삭, 에일린 폴락, 콤 미니, 더글라스 길리슨, 미쉘 존슨, 웨인 그레이스, 니얼 토이빈, 배리 맥고번, 개리 리 데이비스, 자레드 해리스, 스티븐 오도넬, 피아다르 램, 마크 멀홀랜드, P.J. 브래디, 웨슬리 머피, 지미 케오, J.G. 데블린, 게리 왈쉬, 브렌단 카울드웰, 데리 파워, 노엘 오도노반, 맥다라 오파다르타, 아이린 콜건, 케이트 플린, 조안 오하라, 프랭키 맥카퍼티, 폴 마우소리데스, 팻 카인베인, 돈차 크로울리, 팀 맥도넬, 토드 할로웰, 켄 맥클러스키, 브렌단 엘리스, 클린트 하워드, 제프리 앤드류스, 주디스 매킨타이어, 라이너프 오그래디, 마틴 에웬스, 브렌단 글리슨

파 앤드 어웨이 뜻 OST

영화 파 앤드 어웨이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훨씬 좋은 혹은 엄청난 양을 뜻합니다. 무언가와 차이를 강조하고 비교해 줄 때 쓰는 말입니다.  파 앤드 어웨이 OST는 Enya가 부른 Book Of Days입니다. OST를 한 번만 들어보신 분들은 없을 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이 외에도 물론 다른 음악이 있지만 우선 이것 먼저 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둘의 사랑이 눈에 보이는데 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설레기도 하는 작품이었습니다. 꼭 시청해 보세요. 그러면 영화 파 앤드 어웨이 마치겠습니다.

영화 [슬픔의 삼각형] 줄거리 결말 해석 : 대놓고 알려줘서 고마워!

 

영화 [슬픔의 삼각형] 줄거리 결말 해석 : 대놓고 알려줘서 고마워!

오늘은 영화 슬픔의 삼각형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슬픔의 삼각형 작품은 노골적이어서 오히려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영화 슬픔의 삼각형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한 번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줄거리 결말 사건 : 반쪽이라도 갖겠어!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줄거리 결말 사건 : 반쪽이라도 갖겠어!

오늘은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작품은 마음이 너무 아픈 이야기인데요.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작품을 아직 못 접하셨다면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