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난생처음 접해보는 영화 트랩트 작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년이나 된 작품이라서 영화 트랩트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저 역시도 이번에 처음으로 영화 트랩트 작품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호불호가 조금을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트랩트 TRAPPED

트랩트

  • TRAPPED 2002
  • 영화 트랩트 개봉일 - 2002년 11월 29일
  • 영화 트랩트 러닝타임 - 106분
  • 장르 - 스릴러, 범죄
  • 감독 - 루이스 만도키
  • 출연 - 샤를리즈 테론, 코트니 러브, 스튜어트 타운젠드, 케빈 베이컨, 프루이트 테일, 다코타 패닝 등

 

 

이렇게 비가 쏟아지는 날에는 스릴러 작품이 가장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그러니 한번 간단한 영화 트랩트 줄거리를 살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단, 영화 트랩트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내용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실 때에는 주의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영화 트랩트 줄거리가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읽지 마시고 정보만 읽어 보시가 닫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트랩트 줄거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트랩트 TRAPPED

트랩트 줄거리

새로운 마취제에 대한 특허를 취득한 윌박사는 시애틀에 위치한 호텔에서 이와 관련되어있는 연설을 하게 된다. 그런데 갑자기 수상한 여자가 나타나 자신의 연구를 숭배하고 있다면서 이야기한다. 그 여자의 이름은 체릴이었고 여성은 복도에서 윌을 유혹하는 중에 총을 꺼내 윌을 방으로 데려 간 후, 그의 딸 트랩트 에비의 몸값을 달라고 협박한다.

 

 

한편, 체릴의 남편 조는 학교에서 윌의 아내와 캐런과 마주치고 트랩트 에비를 사촌 마빈과 같이 보낸다. 이를 캐런이 막으래했지만 총으로 이미 협박으르 당한 상태라 그러지 못한다. 마빈은 트랩트 에비를 숲으로 데려갔고 천식이 있던 아이는 발작을 일으켜 마빈은 조에게 연락한다.

영화 트랩트 TRAPPED

어쩔 수 없이 조는 캐런의 눈을 가린 후 에비가 있는 숲으로 데려갔고 아이를 치료한 후 캐런을 집으로 한다. 이 과정에 그녀가 반항해보지만 제압을 당해서 아무런 행동을 하지 못한다. 그러던 그때, 이웃이 나타났고, 캐런은 위협으로 인해서 남자 친구라고 속이게 된다.

 

 

그렇게 이웃이 돌아가고 캐런인 잠시 빈틈을 보인 조를 칼로 찌른후, 욕실에서 그의 휴대폰을 갖고 나와 트랩트 에비의 연락을 받는다. 하지만 조가 바로 욕실로 들어와 어쩔 수 없이 전화가 끊겼고 자신을 치료하라는 조의 협박으로 인해서 그녀는 그를 치료해주게 된다.

영화 트랩트 TRAPPED

한편 윌은 체릴에게 마취약을 주입하였고 체릴를 마비시켜버린다. 그 후, 그녀는 해독제를 주기 직전까지는 서서히 죽어가게 된다. 자신이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그녀는 윌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게 된다. 체릴은 딸이 하나 있었는데 딸이 윌에게 뇌 수술을 받는 중에 사망했다고 말하며 복수를 꿈꿨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윌은 그녀에게 케이티를 죽게한 과실은 주치의의 잘못이었다면서 해명을 하게 된다. 이로 인해 체릴은 마음을 바꾸어 지금의 계획을 망치려 하면서 영화 트랩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과연 윌의 가족은 무사할 수 있을까? 다들 궁금해하시는 영화 트랩트 결말이 아닐까 합니다. 원한으로 시작한 복수의 끝이 어떻게 되는지는 영화 트랩트 결말을 확인해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트랩트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트랩트 TRAPPED

트랩트 결말

체릴은 윌과 같이 은행으로 향했고 몸값을 회수하고 경찰의 감시를 받는다. 한편 조는 몸값을 받고 에비를 죽은 자신의 딸로 키우려고 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윌과 체릴은 비행기를 탄후 캐런을 구하러 가게 된다. 조에게 납치된 캐런은 조를 덮친 후 고속도로에서 탈출을 하였고 그런 그녀를 발견해 비행기를 착륙하다가 사고가 일어난다.

 

 

이에 마빈도 추락하게 되고 조는 체릴에게 계획을 망쳤다면서 탓하기 시작한다. 이후 마빈은 에비를 차에서 내리게하고 부모를 찾는 중 체릴에게 잡히지만 윌고 조의 몸싸움으로 도망친다. 그렇게 모든 상황이 정리가 된 후 경찰이 도착하면서 영화 트랩트 마무리된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 INSANE 2015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 INSANE 2015

너무나도 소름 돋았던 영화 날 보러 와요 작품은 아직까지도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이때 한참 실화 내용이라며 영화 날 보러 와요 내용이 관심을 끌었었습니다. 이는 현실에서 실제로 벌어지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패닉 룸] 줄거리, 결말 : Panic Room 2002

 

영화 [패닉 룸] 줄거리, 결말 : Panic Room 2002

역시 더울 때는 무서운 게 딱인데요. 공포 영화 패닉 룸 한 번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뭐 심각하게 무서운 것은 아니기에 영화 패닉 룸 내용은 아무나 다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무서운 거 못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서로의 오해로 인해서 벌어진 일이지만 오해를 풀고 마음을 바꾼 체릴때문에 모두 무사할 수 있었다는 내용이 전부였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영화 트랩트 내용을 보면서 저는 한 껏 재밌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루함이 있었더라면 보면서 중간에 껐을 테지만 오히려 더 뒤에 내용을 보고 싶다는 생각에 계속해서 영화 트랩트 마지막까지 시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참에 재미있는 것을 찾으신다면 글을 읽어보시고 나와 맞겠다 싶으시면 영화 트랩트를 봐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