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익스트랙션 2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익스트랙션 2 작품은 전편과 연결이 되지만 따로 보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영화 익스트랙션 2 전편도 재미있으니 시간이 있으시다면 함께 즐기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익스트랙션 2 시작합니다.

영화-익스트랙션-2-포스터

익스트랙션 2

  • Extraction 2
  • 영화 익스트랙션 2 개봉일 - 2023년 6월 16일
  • 영화 익스트랙션 2 러닝타임 - 122분
  • 장르 - 스릴러, 액션
  • 감독 - 샘 하그레이브
  •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 등

영화 익스트랙션 2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직 특수부대 출신인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캥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한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영화 익스트랙션 2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익스트랙션 2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익스트랙션 2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익스트랙션-2

익스트랙션 2 줄거리

1편에서 타일러는 목에 총을 맞은 후 다리 아래에 있는 강으로 떨어지게 되고 그런 그를 동료들이 구출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믿을만한 동료였던 닉과 그녀의 동생 야스의 도움을 받아서 간신히 목숨을 건질 수 있었던 타일러에게 닉과 야스는 은퇴를 권하지만 그런 그들의 뒤에서 앨콧이 임무를 가지고 타일러를 찾아온다.

앨콧은 타일러의 전 아내 미아의 사주를 받아 여동생 케테반과 그녀의 아이들 산드로와 니나를 감옥에서 빼내오라는 익스트렉션 2 임무를 준다. 미아의 여동생 케테반은 남편 다비트와 같이 트카리치 교도소에서 있었고 다비트의 친형은 동생과 같이 갱 생활을 해왔지만 지금은 정치에 있다. 아무튼 타일러는 아픈 아들이 세상을 떠나는 것을 지켜보지 못했기 때문에 늘 마음속에 죄책감을 가지고 다녔고 이로 인해 전 아내에게 늘 미안했기에 익스트랙션 2 임무를 수락하한다.

영화-익스트랙션-2

열심히 컨디션을 다시 챙긴 후 그는 익스트랙션 2 임무를 위해서 감옥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당연히 전 아내의 동생과 아이들을 감옥에서 익스트랙션 2 하는 데 성공하게 된다. 그런데 그때 타일러는 아이들의 아빠와 케테반을 죽였꼬 자신의 아빠를 죽인 것을 본 아들 산드로는 타일로를 원망의 눈초리로 보게 된다.

한편 닉과 약시는 단독으로 익스트랙션 2 임무를 진행하고 온 타일러에게 한소리를 해대면서 그를 도와 구출작전을 펼쳤다. 그런데 그 순간 산드라고 삼촌 주라브에게 연락을 하여 빈으로 가는 중이라고 알렸고, 산드로 때문에 모든 것이 노출되어 적들에게 쫓기는 상황이 온다.

영화-익스트랙션-2

그렇게 익스트랙션 2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타일러는 임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영화 익스트랙션 2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뒷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영화 익스트랙션 2 결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익스트랙션 2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익스트랙션-2

익스트랙션 2 결말

빈에서 산드로는 자신의 삼촌을 따라나섰고, 급습을 받게 되면서 야스가 죽는다. 한편, 은둔하고 있던 집에서 전 아내와 재화를 하게 되고 서로 달가운 상태는 아니었다. 그리고 결국 타일러와 닉은 산드로를 구출하기 위해서 삼촌 주라브를 찾아간다. 그 시각 산드로는 삼촌이 선물을 해준 폭탄조끼를 입고 너무 늦게 모든 것을 깨닫는다. 이에 타일러는 여동생의 아들을 구해주지만 또다시 붙잡혀 감옥에 간다. 곧 앨콧이 나타나 그들에게 나가게 해 줄 테니 다른 임무를 제안하면서 영화 익스트랙션 2 막을 내린다.

익스트랙션 2 여배우

영화 익스트랙션 2 여배우가 궁금하실 텐데요. 익스트랙션 2 여배우는 닉의 역할을 맡은 83년생 골쉬프테 파라하니입니다. 그는 이란 출신이고 음악가이자 배우생활을 하고 있으며 타일러의 전 아내로 나오는 배우는 코스탄티니우나 쿠릴렌코입니다. 그냥 훅 던지는 작품 같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몰입감도 좋고 액션 역시 CG에 대한 티가 거의 나지 않아 더욱 재미있고 스릴감 있었습니다. 영화 익스트랙션 2 시청해 보세요.

 

 
익스트랙션 2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조지아 출신 갱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 액션 구출극
평점
8.0 (2023.06.16 개봉)
감독
샘 하그레이브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실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 결말 실존인물 : 한 몸처럼 살아왔어!

 

실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줄거리 결말 실존인물 : 한 몸처럼 살아왔어!

이번시간은 실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내용은 감동적이면서도 반성도 드는 그런 작품이었습니다. 아직 실화 영화 나의 특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영화 [아미티빌 호러] 줄거리 결말 사건 - 이끌려서 저지른거야!

 

실화 영화 [아미티빌 호러] 줄거리 결말 사건 - 이끌려서 저지른거야!

오늘은 실화 영화 아미티빌 호러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아미티빌 호러 작품은 전세기에 걸쳐 가장 공포스러운 이야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화 영화 아미티빌 호러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