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작품은 타이타닉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잭과 로즈가 다른 모습으로 나온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작품을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은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내용에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레볼루셔너리-로드-포스터

레볼루셔너리 로드

  • Revolutionary Road
  •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개봉일 - 2009년 2월 19일
  •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등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프릴과 프랭크는 누구라 할 것없이 첫눈에 반해서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리게 되는데요.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줄거리에는 전체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레볼루셔너리-로드

레볼루셔너리 로드 줄거리

파티에서 첫눈에 반하게 된 둘은 결혼을 하게 되고 아이 둘을 낳고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이들 부부에겐 꿈이 있었다. 에이프릴은 배우의 꿈 프랭크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게 꿈이었다. 하지만 결혼 후에 아이가 생기게 되고 이들은 현실에 맞춰서 살 수밖에 없었다. 똑같은 생활로 지쳐가던 그때 에이프릴은 한 연극에서 여주인공을 하게 되지만 실수를 하게 되면서 망하게 되고 사람들은 그녀를 비난한다. 이에 프랭크는 그녀를 위로해 주지만 오히려 기분이 더 상해 감정이 격해지게 되었고 둘은 크게 다툰다.

다음날, 프랭크는 한 여자 직원에게 끌리게 되고 그녀와 데이트 후에 관계를 가지게 된다. 그 시각 에이프릴에게 헬렌이 찾아와 아들을 가끔 만나달라고 말하면서 대화를 하다가 에이프릴은 프랭크의 말을 떠올리고 그를 위해서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면서 레볼루셔너리 로드 파리로 가서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자고 말한다. 처음에 프랭크는 현실에 맞춰 살아야 한다고 말하지만 레볼루셔너리 로드로 가고 싶어 하는 그녀에게 설득당한다.

영화-레볼루셔너리-로드

이에 프랭크는 회사를 그만두기로 결정하고 에이프릴은 레볼루셔너리 로드 파리로 가기 위해서 표를 구한 후 짐을 정리한다. 한편 그는 회사를 그만둘 것이기에 일을 대충 처리하는데 갑자기 사장이 승진제의를 하게 되고 에이프릴은 셋째까지 임신을 해서 아이를 낳지 않으려고 했다고 하자 그는 분노한다. 이후 프랭크는 사장의 승진 제의를 받아들였고 레볼루셔너리 로드 파리에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자꾸 들게 된다. 그리고 둘은 이웃 셰프 부부와 함께 여행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그는 승진 제의받은 것을 말한다. 그것을 들은 에이프릴은 그가 레볼루셔너리 로드 파리로 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눈치채 크게 싸우게 된다.

며칠 후, 또다시 셰프 부부와 재즈바로 놀러 가지만 셰프의 아내 밀리가 속이 안 좋아 일찍 돌아가려는데 차를 뺄 수 없는 상황에 놓여 프랭크가 밀리를 데려다주게 된다. 그리고 남겨진 에이프릴은 셰프에게 서러움을 하소연하다가 차에서 관계를 가지게 된다. 이후 프랭크는 자신이 회사 여직원과 바람을 피운 적이 있다고 말하였지만 에이프릴은 당신이 누구와 바람을 피우든 아무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런데 그때 헬렌부부와 아들이 그들의 집을 찾아왔고 프랭크는 아내가 임신을 하여 파리로 이민을 못 간다고 말한다. 이에 헬렌의 아들이 분노해서 일부로 임신시킨 것이 아니냐며 비꼬았고 프랭크는 분노한다. 이윽고 그들이 떠나자 둘은 또다시 싸우고 에이프릴은 프랭크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영화-레볼루셔너리-로드

그렇게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사랑해서 결혼을 했지만 왜 이렇게 되어버린 것일까요?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들의 뒷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결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레볼루셔너리-로드

레볼루셔너리 로드 결말

프랭크는 그녀에게 상처 주는 말을 하였고 에이프릴은 숲으로 뛰쳐나간다. 이에 정신을 차린 그는 그녀를 쫓아갔고 다음날, 그녀는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아침을 준비한다. 이에 그는 아무렇지 않냐고 물었고 에이프릴은 감정이 없는 듯 오늘 승진과 관련된 상의를 하는 날이니 자신의 일을 소중하게 생각하라고 한다. 프랭크가 출근 후 그녀는 아이를 없앴고 잠시 후 피를 흘리면서 병원에 실려간다. 이에 프랭크는 울면서 안절부절못하지 못하고 그녀는 의식을 찾지 못해 죽게 된다. 그녀가 죽고 그는 도망치듯 그곳을 떠났고 그는 아이들에게 모든 정성을 쏟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막을 내린다.

 
레볼루셔너리 로드
첫눈에 반한 에이프릴(케이트 윈슬렛)과 프랭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결혼을 해서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 뉴욕 맨하탄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 교외 지역인 `레볼루셔너리 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에 보금자리를 꾸리게 된 두 사람. 모두가 안정되고 행복해 보이는 길, 레볼루셔너리 로드에서 그들의 사랑과 가정도 평안해 보이지만, 잔잔하게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을 원하는 에이프릴과 프랭크는 모든 것을 버리고 파리로의 이민을 꿈꾼다. 새로운 삶을 찾게 되는 것에 들뜨고 행복하기만 한 두 사람. 하지만, 회사를 그만두려는 찰나 프랭크는 승진 권유를 받게 된다. 모든 것을 뒤로 하고 파리로 가고자 하는 에이프릴, 그리고 현실에서 좀 더 안정된 삶을 살고자 하는 프랭크. 서로를 너무 사랑하지만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 두 사람. 그들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평점
8.1 (2009.02.19 개봉)
감독
샘 멘데스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마이클 섀넌, 라이언 심킨스, 타이 심킨스, 케시 베이츠, 리차드 이스턴, 데이비드 하버, 캐서린 커틴, 캐서린 한, 조 카잔, 댄 다 실바, 딜란 베이커, 케이스 레딘, 맥스 카셀라, 맥스 베이커, 존 샘프슨, 제이 O. 샌더스, 피터 바톤, 더피 잭슨, 크리스텐 코놀리, 존 벨만

뜻 / 해석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뜻은 혁명의 길을 말합니다. 그리고 레볼루셔너리 로드 해석은 에이프릴이 기구를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를 알면서도 시도를 했기 때문에 그녀가 일부로 자신이 위험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시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실과 이상의 차이점이 확 드러나는 작품이기 때문에 해석은 많은 분들이 하실 수 있어 보입니다. 처음에는 사랑해서 결혼을 했지만 현실의 장벽에 부딪치게 되면서 서로 상처 주는 말을 하게 되고 이겨내지 못하고 헤어지게 되는 것이죠. 그러면 영화 레볼루셔너리 로드 마치겠습니다.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줄거리 결말 뜻 OST : 너만 내 곁에 있으면 돼!

 

영화 [파 앤드 어웨이] 줄거리 결말 뜻 OST : 너만 내 곁에 있으면 돼!

오늘은 명작 영화 파 앤드 어 웨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파 앤드 어웨이 내용을 보시기 전에 역사를 알고 계신다면 더 재밌게 시청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영화 파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줄거리 결말 사건 : 반쪽이라도 갖겠어!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줄거리 결말 사건 : 반쪽이라도 갖겠어!

오늘은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작품은 마음이 너무 아픈 이야기인데요. 실화 영화 글루미 선데이 작품을 아직 못 접하셨다면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