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르는 배우에게 매력을 느끼게 해 준 영화 공수도 작품은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습니다. 이번에 영화 공수도 내용을 보면서 주인공이 싸움을 하는 것을 보고 멋있게는 느껴졌지만 현실에서는 그러면 바로 경찰서 갑니다. 오늘 권해드릴 영화 공수도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었는데 이역시도 호불호가 갈리는 판입니다. 그러니 선택은 본인이 판단하에 영화 공수도 작품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공수도 Justice High

공수도

  • Justice High 2019
  • 영화 공수도 개봉일 - 2020년 4월 9일
  • 영화 공수도 러닝타임 - 112분
  • 장르 - 코미디, 액션
  • 감독 - 채여준
  • 출연 - 오승훈, 정다은, 손우현, 정의욱, 김태윤, 손태욱, 유채 온, 이예찬, 유현종, 박수은, 박지나, 조영재, 김동우, 신재승, 김영, 이재근, 이얀, 김은하, 박가람, 김소희, 안혜경, 리리에, 윤예희, 김정수, 신민재, 채기준 등

 

 

정다은이라는 배우를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영화 공수도 줄거리를 보면서 매력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영화 공수도 줄거리와 잘 어우러져서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가볍게 보는 것을 찾으신다면 영화 공수도 줄거리를 살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공수도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영화 공수도 Justice High

공수도 줄거리

채영은 전에 다니는 학교에서 사고를 치고 새로 전학을 간다. 아빠와 함께 전학 수속을 밟기 위해서 학교로 갔다가 나오는 길 아빠가 장트러블로 화장실에 가는 바람에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놀이터에서 누군가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보고 채영이 도와주게 된다.

 

 

다음날, 학교로 갔더니 갑자기 선배 새나가 네가 우리 후배 때렸냐고 찾아오지만 오히려 채영에게 굴욕을 당해 회장 진혁과 해성에게 복수를 해달라고 징징거린다. 그렇게 진혁이 채영을 학생회의실로 불렀고 혼내주려 하지만 새 나가 먼저 욕을 하고 때렸고, 여러 명이 한 명을 괴롭혔다고 알게 된 진혁은 창피하다며 그냥 보내주게 된다.

영화 공수도 Justice High

종구는 채영에게 엄마가 혼자서 운영하는 식당에 진상들이 있어 힘들어했고 엄마를 지켜주기 위해서 싸움을 잘하고 싶다고 말한다. 이에 그녀는 어렸을때부터 공수도를 배웠다면서 종구를 데리고 아빠가 운영하는 도장으로 데리고 가 공수도를 배운다.

 

 

한편 학교 일진 진혁은 다른 학교와 연합을 하려했고 이것을 알게 된 해성은 서로 의견 차이를 보이게 된다. 그리고 해성은 이미 이러한 생활에 점점 지루함을 느꼈지만 성인은 해성에게 연합에 들어오라고 말한다. 상진에게 늘 당하기만 했던 진혁은 부산에서 잘 나가는 강식에게 제대로 수금을 해오라고 시키게 된다.

영화 공수도 Justice High

이에 강식은 종구에게 돈을 뜯어내려했고 해성이 말리게 되면서 해성이 두들겨 맞고 이 모습을 본 채영은 강식을 혼내준다. 그리고 해성 역시 아빠가 운영하는 공수도에 등록한다. 그리고 해성은 채영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상진에게 상납을 해야 되는 날이 다가오고 상진은 진혁에게 연합회 선배들을 소개해준다면서 빨리 상납을 해오라고 시킨다.

 

 

이에 강식이 수금을 위해서 학생들에게 돈을 뜯기 시작한다. 같은반 친구가 괴롭힘을 당하게 되자 종구가 도와주려 하지만 싸움을 못하기 때문에 오히려 두들겨 맞고 관장님에게 가서 하소연을 한다. 이에 관장님은 열심히 하면 된다면서 가르치기 시작한다.

영화 공수도 Justice High

그렇게 세명은 공수도 인사도 어느정도 어색하지 않게 하고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된다. 그런데 어느 날, 아빠가 도장을 비우고 해외로 출장을 가게 되고 이에 채영에게 관심 있던 해성은 셋이 같이 영화를 보러 가자고 말한다. 그렇게 셋은 영화 보고 종구네 식당으로 간다.

 

 

해성은 종구의 엄마가 해준 음식을 맛보고 이렇게 맛있는 것을 매일 먹냐면서 형이라고 부르라고 시킨다. 과거 해성은 예전에 친구들이 괴롭히던 왕따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지만 제대로 처벌받지 않자, 회의감을 느끼게 되고 이로 인해 그는 자신이 할 줄 아는 것은 싸움뿐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공수도 Justice High

그래서 놀던 애들이 부르면 놀았고 주변에 채영과 종구와 같은 친구들이 없었다면서 이제는 자기 역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채영에게 고백하듯 말한다. 그 시각, 진혁은 연합회에 상납금을 모두 냈고 강북 연합 소속이 되었다면서 해성에게 통보하듯이 이야기한다.

 

 

이일로 둘은 결국 폭발하게 되고 둘은 치고받고 싸우게 되면서 영화 공수도 결말로 향해 달려가게 된다. 진혁의 집이 부자라서 더 얄미웠지만 그래도 영화 공수도 결말을 보시면 통쾌하기도 하실 것입니다. 영화 공수도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하는데 필요 없으신 분들이나 영화 공수도 결말을 직접 보실 분들은 피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공수도 Justice High

공수도 결말

진혁과 싸워서 해성은 얼굴에 상처를 입고 채영을 찾아가게 된다. 이를 본 채영은 치료해준다. 그 시각, 진혁은 싸움에 져서 분했는지 새나에게 강한 수면제이니 해성을 갖고 싶으면 채영에게 먹이라고 시킨다. 그리고 그렇게 채영을 회의실로 부른다. 하지만 채영이 음료수를 마시려고 하자 죄책감을 느낀 새 나가 음료수를 쏟아버리고 이때, 진혁과 강식이 나타나 채영을 기절시킨다.

 

 

학교에는 이미 채영의 소문이 퍼지게 되었고 해성은 바로 진혁에게 연락을 하게 된다. 진혁은 그녀를 인질로 잡고 있다면서 해성에게 학교로 오라고 말했고 이미 학교에는 강식과 친구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렇게 치고받고 서로 싸우기 시작한다. 이들은 서로 의지해서 열댓 명 돼 보이는 애들을 처리했고 이를 본 진혁은 채영을 인질로 잡고 때리지만 종구가 손날치기로 진혁으르 공격해 채영을 구하게 되면서 영화 공수도 끝이 난다.

영화 [전우치] 줄거리 결말 : Jeon Woochi The Taoist Wizard 2009

영화 [머니백] 줄거리 결말 : Snatch Up 2017

영화 [써니] 줄거리, 결말 : Sunny 2011

공수도 감상후기

싸움이 그렇게 큰 액션이 아니라서 보는 데에 있어 큰 액션을 원하셨다면 영화 공수도 작품이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볍게 학교를 대상으로 해서 나오는 것이니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영화 공수도 내용이 저는 통쾌하고 재밌었으며 싸움을 잘하는 채영의 모습에 반하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들 싸움은 정의를 지킬 때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영화 공수도 시청하시면서 남을 괴롭히는데 싸움을 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