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것을 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영화 머니백 작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영화 머니백 내용이 괜찮았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B급 이려나 생각하고 영화 머니백 시청을 하였었는데 제가 생각던 것보다 훨씬 더 나았습니다. 혹시 시청하실 분들은 오늘 쓰는 영화 머니백 내용을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머니백 Snatch Up

머니백

  • Snatch Up 2017
  • 영화 머니백 개봉일 - 2018년 4월 12일
  • 영화 머니백 러닝타임 - 101분
  • 장르 - 드라마, 액션
  • 감독 - 허준형
  • 출연 -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임원희, 오정세, 김민교, 김보강, 김태환, 이규복, 이익준, 홍경연 등

 

 

요즘 새로운 것들을 시작하다 보니 머리가 상당히 복잡한 시점에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머리가 과부하가 되어서 머리 좀 식히기 위해서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영화 머니백 줄거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머니백 줄거리가 괜찮다 보니 제 입장에서는 좋게 봤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영화 머니백 줄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게 보인다는 것은 아닙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영화 머니백 줄거리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머니백 Snatch Up

머니백 줄거리

민재는 엄마의 수술비를 구하기 위해서 노름을 시작한다. 그리고 고래를 만나 돈을 배로 불리게 된다. 그런데 이것을 지쳐보던 양아치에게 걸리게 되면서 노름에서 딴 돈을 모조리 빼앗기고 만다. 이로인해 집으로 돌아온 민재는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한다.

 

 

벨트에 목을 매달았는데 짝퉁이라 늘어나게 되면서 실패하게 되고 콘센트 줄로 진행하려다가 택배기사가 옆집 택배를 그에게 맡긴다. 한편, 최형사도 노름으로 인해서 돈과 총을 잃게 된다. 백사장은 그에게 돈을 가져올 때 총을 주겠다면서 말하지만 총을 문 의원을 처리하기 위해서 고용했던 킬러에게 택배를 보냈다.

영화 머니백 Snatch Up

그게 택배기사가 민재에게 맡긴 것이다. 그런데 민재가 택배 상자를 열어보았고 그안에 있던 총을 보고 죽으려고 했다가 생각을 바꾸고 양아치를 찾아갔고 최형사가 온 것을 보고 숨어있다 비밀의 문을 발견한다. 그리고 들어가서 진짜 총으로 협박하여 문 의원에게 전달하려고 담아두었던 골프 가방에 있던 머니백 돈을 빼앗아 도망쳐 집으로 돌아온다.

 

 

그 시각 양아치는 택배기사로 인해서 백사장에게 엄청 두들겨 맞고 기사와 함께 민재의 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이미 민재는 도망간 후였고 결국 열이 받은 양아치는 택배기사를 마구 폭행한다. 이에 분노한 그는 양아치의 뒤통수를 방망으리 치고 폭행하다 그를 죽여버리고 만다.

영화 머니백 Snatch Up

이것을 몰래 지켜보던 민재는 머니백 돈가방을 들고 나간 그의 뒤를 뒤쫓았고 그는 자신이 사람을 죽인 것에 자책해 한강에서 뛰어내리려다가 민재가 자신이 죽인 걸로 해주겠다면서 머니백 돈가방만 달라고 한다. 이에 알았다고 다시 내려오려는 찰나 머니백 돈가방과 같이 한강으로 떨어진다.

 

 

그리고 떨어진 그를 최형사가 구해주고 그가 꼭 끌어안고 있던 가방을 보다가 돈이 들어있는 것을 본 최형사는 백사장에게 가지고 가지만 총이 민재에게 있어 돌려받지 못한다. 결국 무기상을 찾아가 비슷한 총을 구입한다. 그 후, 민재의 집에서 시체가 발견되고 최형사가 수사하는 과정에 수상해 보이는 킬러가 들어와 쫓다가 가짜 총까지 뺏긴다.

 

총을 가지고 간 킬러는 문의원을 죽이겠다고 찾아가 총을 쏘지만 비비총임을 보여주면서 영화 머니백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진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이야기로 인해서 영화 머니백 결말이 상당히 재미있을 거 같다는 느낌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영화 머니백 결말 놓치지 마시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머니백 결말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머니백 Snatch Up

머니백 결말

결국 돈가방은 백사장에게로 돌아갔고 백사장은 이것을 가지고가서 문 의원에게 전달하려 했다. 그런데 잠시 한눈을 판 사이 또다시 민재가 나타나 가지고 도망친다. 그리고 경찰에 모두 다 붙잡히게 되고 서로 돈가방에 대해서 모른 척하고 있었다. 그때, 갑자기 민재가 자신이 목숨을 각서로 쓰고 빌린 돈이 라고 하소연하고 경찰은 믿는다.

 

 

그렇게 민재가 돈가방을 챙기고 불법 비자금이라 이들은 바라보기만했다. 그 후, 민재는 엄마의 수술을 시키고 가방을 최형사가 병실로 찾아와 훔쳐간다. 하지만 가방에는 돈은 없었다. 사실 민재가 음료수 박스에 돈을 숨겨 놓았기 때문이다. 민재와 최형사는 추격전을 벌이지만 돈을 갖고 도망치던 민재가 하수구 구멍으로 빠지고 문이 닫히는 것을 보여주면서 영화 머니백 끝이 난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 : Secretly Greatly 2013

영화 [로맨틱 크라운] 줄거리 결말 : Larry Crowne 2011

영화 [듀 데이트] 줄거리 결말 : Due Date 2010

머니백 감상후기

기가막힌 타이밍 쫓고 쫓기는 것을 보고 진짜 너무 많이 웃어서 그런지 입이 아팠습니다. 영화 머니백 오랜만에 다시 보니 새로 보는 것처럼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영화 머니백에서 나오는 임원희 연기를 보고 정말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려 보였습니다. 그래서 더 재밌었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우울하시면 영화 머니백 보면서 기분 전환을 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