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못 보셨다면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작품을 꼭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내용은 정말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그러면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시작합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

  • Escape From Pretoria
  •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개봉일 - 2020년 5월 6일
  •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러닝타임 - 106분
  • 장르 - 스릴러, 모험
  • 감독 - 프란시스 아난
  • 출연 - 다니엘 래드 클리프, 다니엘 웨버 등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나신다면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면서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줄거리 읽어주세요.

프리즌 이스케이프 줄거리

1970년대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인종차별이 극한으로 치달아있었다. 그런 상황에 티모시 젠킨과 스티븐 리는 전단지를 살포하기 위해서 폭파 장치를 사용하였고 이로 인해 체포되어 백인임에도 파시스트 판사에게 12년형과 8년형을 선고받고 백인 전용 수용소, 프리토리아의 교도소에 수감된다.

 

 

이들이 도착한 프리토리아 교도소의 소장과 교도관들은 차가웠다. 이들은 프리즌 이스케이프에서 인권 운동가 데니스와 만나서 프리즌 이스케이프 교도소에 대한 대화를 나누게된다. 그리고 20년형의 레너드를 만나 프리즌 이스케이프를 꿈꾸기 시작한다.

젠킨은 프리즌 이스케이프를 꿈꾸며 열쇠 구멍의 크기와 너비를 축정하였고, 깊이와 모양을 재면서 나무의 강도를 이용하여 열쇠를 제작한다. 하지만 재료는 한정적이었기에 젠킨은 교도관들이 차고 다니는 열쇠를 관찰하였고, 설계를 하여 계속 제작하다가 결국 테스트까지 성공하게 된다.

 

 

하지만 당장 열쇠는 밖에서 열어야 했기에 고민을 하던 중에 선반을 돌리는 회전 손잡이에 힌트를 얻은 그는 문제를 해결한다. 젠킨은 교도관들의 눈을 피해서 자신의 작은 방을 피해서 모든 곳에 물건들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제한된 시간과 공간, 그리고 자신의 비밀을 지켜줄 사람들까지 갖추어져야 했던 것이다.

젠킨은 이제 모든 것을 완성하고 시도하려는 순간에 나무 열쇠가 부러지게 되었고, 그때, 교도관들의 검열이 시작되지만 무사히 넘어가게 된다. 그리고 데니스와 그의 동지들은 같이 합류하기를 거부하였고, 3명만 틈을 노리게 된다. 열어야 하는 문은 많았기 때문에 긴장감은 더욱 고조된다.

 

 

그렇게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결말 시작합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 결말

교도관은 계속해서 그들을 예의 주시했지만 젠킨은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는 것에만 집중한다. 그렇게 모든 것을 끝마치고 이들은 마지막 테스트를 끝낸다. 그렇게 마지막 날, 셋은 계획을 행동에 옮겼고, 아슬아슬하게 하나씩 탈출한다. 문을 열고 닫고를 반복하는 그 순간, 밖을 나갈 수 있는 마지막 문의 열쇠가 맞지 않는다.

 

 

이에 이들은 고민을 하게 된다. 돌아갈 수도 없었기에 결국 문을 부수기로 결정하고 문을 부수어서 밖으로 나가게 된다. 그렇게 이들은 교도소를 탈출하였고, 유색인 종용 택시를 타고 요하네스버그로 향한다. 그 후, 탈주자 수색을 피해서 국경을 넘어 모잠비크를 지나서 탄자니아, 런던으로 갔고, 1991년 죄가 사면될 때까지 탈주자 신분으로 살아가며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막을 내린다.

영화 [협상] 줄거리 결말 : 피곤한 스타일이야!

 

영화 [협상] 줄거리 결말 : 피곤한 스타일이야!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 협상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작품을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협상 작품을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협상 작품은 호불호가 갈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긴장감으로 인해서 손에 땀이 날 정도였습니다. 이들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더욱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내용을 보면서 제발 그들이 폭행을 당하지 않고 붙잡히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고민 중이시라면 꼭 시청해보세요. 아무것도 없어 보일 수는 있어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