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 협상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작품을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협상 작품을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협상 작품은 호불호가 갈리 기는 해도 저는 괜찮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협상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협상

  • THE NEGOTIATION 2018
  • 영화 협상 개봉일 - 2018년 9월 19일
  • 영화 협상 러닝타임 - 114분
  • 장르 - 범죄
  • 감독 - 이종석
  • 출연 - 손예진, 현빈 등

 

 

영화 협상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어느정도 여유가 있으시다면 영화 협상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협상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면서 영화 협상 줄거리 읽어주세요.

 

협상 줄거리

하채윤은 경찰청 경위이다. 그녀는 휴가중에 양재동 인질극으로 인해 급하게 자리로 돌아왔지만 상부에서 경찰 특공대를 무리하게 투입하게 되어 인질들이 모두 사망하게 된다. 이일로 충격에 빠진 채윤은 사직서를 내게 되지만 정 팀장은 태국 출장을 갔다 온 후 처리하자고 말한다.

 

 

며칠 후, 안혁수가 채윤을 청와대 국가안보실인 작전 상황실까지 데려갔고 그곳에서 민태구와 마주하며 협상을 시작한다. 민태구는 처음에 그녀를 조롱하는 대화를 하며 협상을 하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이며 정 팀장을 인질로 잡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정 팀장은 이상목이라는 기자 납치사건을 협상을 하려 갔다가 붙잡히게 되었던 것이다. 민태구는 인질을 폭행하며 기자의 신문사 사장을 부르라 난동을 부렸고, 윤 사장은 골프를 치다가 불려 오게 되지만 태구는 그가 이상목이 소속되어있는 신문사 사장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분노하여 정 팀장을 쏴 죽인다.

 

 

이후, 채윤은 상급자에게 미리 말을 안해줬냐고 따지고 협상이 중단된 후, 국가 정보원 요원들이 찾아와 채윤을 내보낸다. 그리고 이들은 특수부대를 태국 현지로 급파 하기로 한다. 이에 채윤은 이상목이 정보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고 알게 되어 정보를 더 알아봐 달라 말한다.

그 후, 민태구는 다른 가족을 붙잡고 구 회장을 불러달라 말한다. 구 회장은 과거 민태구에게 자금을 대주었지만 배신을 했고, 국정원에 정보를 주고 있었다. 민태구는 그에게 왜 현주를 죽였냐고 묻는다. 현주는 태구의 여동생이었고, 고가의 그림들을 관리하는 업무를 했었다. 그런데 그녀가 죽자 민태구는 분노했던 것이다.

 

 

그 시각, 안혁수는 양재동에 현장 조사를 하러 가면서 영화 협상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협상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협상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협상 결말 시작합니다.

협상 결말

특수부대는 민태구가 있을법한 곳에 침입해 그의 부하들을 죽여 접근했고, 폭발음이 들리며 통화가 끊기게 되지만 채윤은 모니터의 시간을 보고 태국 가 다르다는 것을 눈치챈 후 태구가 한국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혁수는 현주를 소망 보육원 사진에서 발견하고 그곳으로 가서 정 팀장의 시신을 발견 후, 인질들을 구한다.

 

 

채윤은 경찰특공대와 함께 출동했고, 민태구는 사령관이 있는 곳까지 들어와 구 회장을 쏜 후 폭탄 조끼의 스위치를 누르려 한다. 그런데 그때, 채윤이 들어와 그의 진실을 들어주고 있는 중에 저격수가 민태구를 쏴서 죽인다. 그렇게 사건이 끝난 후, 현장을 떠나는 고위층에게 채윤은 당신들은 체포될 거라고 외치고, 채윤은 태구가 준 USB를 제출하면서 영화 협상 마무리된다.

영화 [디파티드] 줄거리 결말 : 사는게 더 쉬워져요

 

영화 [디파티드] 줄거리 결말 : 사는게 더 쉬워져요

이번 시간에는 영화 디파티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재밌게 봤던 영화 디파티드 작품이라 갖고 오게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킬링타임으로 즐길걸 찾으신다면 영화 디파티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처음에는 지루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저는 오히려 재밌게 봤습니다. 아무래도 작품이 앉아서 이야기를 하는 작품이다 보니 사람들이 지루할 수는 있어도 영화 협상 스토리는 그렇게 지루한 작품은 아녔습니다. 그리고 영화 협상 작품에 더욱 몰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협상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