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작품을 들고 왔습니다. 그냥 간편하게 킬링타임으로 영화 초미의 관심사 내용을 즐기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클 수도 있기 때문에 영화 초미의 관심사 내용을 보실 때에는 기대를 하지 않고 보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초미의 관심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Jazzy Misfits

초미의 관심사

  • Jazzy Misfits 2019
  • 영화 초미의 관심사 개봉일 - 2020년 5월 27일
  • 영화 초미의 관심사 러닝타임 - 92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남연우
  • 출연 - 조민수, 치타, 테리스 브라운, 이수광, 오우리, 최지수, 신재환, 박세준, 안성민, 홍상표, 임화영, 김승윤, 권량금, 안아주, 이규호, 박종환, 한태은, 안리나, 김지훈, 김남호, 정미남, 제레미 카펜터, 허정도, 한명수, 나나, 홍정호, 박창준, SP3 CK, 넬리, 정만식 등

 

 

요즘 집에서 여가 생활을 많이 하시는데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도 한 번 봐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재미없는 작품일거라고 생각을 했지만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를 보고 난 뒤 생각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즐기실 분들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에는 모든 것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를 시청하시려면 주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Jazzy Misfits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

10년을 넘게 떨어져 살았던 엄마가 정순덕을 찾아온다. 순덕은 중학교때부터 엄마와 함께 지내는 게 싫어서 독립을 했었다. 그런데 막내 유리가 엄마의 가겟세와 순덕의 비상금까지 털어 집을 나가게 되면서 찾아온 것이다. 둘은 성격이 극과 극이기 때문에 막내를 찾기 위해서 경찰서로 향하고 그곳에서 순덕의 엄마 초미가 짝사랑했던 춘배를 만난다.

 

 

그 후, 둘은 유리가 지냈던 고시원으로 찾아가지만 유리의 방을 볼 수 없었다. 이에 둘은 학교에 찾아가 담임 선생님을 만나지만 유리가 선생님한테 자신의 엄마는 영국에 유명가수이고 외동딸이라고 말했다는 것을 듣게 된다. 학교 담벼락에 있던 둘은 월담을 하는 학생들에게 유리에 대해서 물어보고 유리의 SNS를 들어가 본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Jazzy Misfits

그리고 SNS에서 그녀가 타투샵에서 알바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초미의 관심사는 오 로직 유리였지만 순덕은 재즈바에 노래를 부르러 가야 했기 때문에 급하게 가게로 향하고 건물주 아들이 애인에게 프러포즈를 한다면서 달달한 노래를 불러달라고 청한다. 거절을 할 수 없었던 순덕은 어쩔 수 없이 이벤트 시간을 중간에 내주기로 한다.

 

 

한편, 이벤트를 보고 있던 순덕의 엄마는 이벤트를 해주는 그에게 화를 내고 욕을 퍼붓는다. 결국 무대는 종료가 되고 초미의 관심사 유리가 있는 타투샵으로 향하게 된다. 그곳에서 일하고 있던 여자가 블루를 알아보았고 유리가 우리 언니가 롤모델이었다고 말했다고 전해준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Jazzy Misfits

사장이 초미의 관심사 유리를 잘 챙겨줬다는 소리에 순덕의 엄마는 사장의 멱살을 잡았지만 그는 게이였다. 사장은 초미의 관심사 유리의 애인 선우가 의상실에서 일한다는 말을 듣고 선우의 주소지를 알아낸 후 순덕은 길을 잘 알고 있는 정복에게 연락해 길 안내를 부탁한다.

 

 

그렇게 선우의 집을 도착하고 마주친 선우는 도망치기 시작한다. 이에 결국 정복이 잠입을 하게 된다. 잠입을 하던 중에 선우를 발견하여 순덕에게 연락하고 이들은 클럽으로 들어간 선우를 따라 들어가려고 하지만 나이 제한으로 인해서 순덕의 엄마가 입장할 수 없어 순덕만 들어가게 된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Jazzy Misfits

그리고 그곳에서 선우가 어떤 클럽에서 밀크라는 이름으로 춤을 추고 있다는 말을 듣는다. 그런데 이들이 알고 있었던 선우는 마이클이었고 유리의 남자 친구는 남자 이름 같은 여자였지만 얼마 전에 유리와 헤어졌다고 말한다. 이야기를 하는 중에 클럽 안에서 순덕에게 치근덕거린 남자들이 그녀에게 시비를 걸고 이들은 남자들이 음주상태라는 것을 확인한 후 차 시동을 걸어 차를 향해 뛰어와 덮친다.

 

 

그 후, 경찰서로 오게 되면서 영화 초미의 관심사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상당히 골치가 아픈 영화 초미의 관심사 결말을 제대로 알고 싶으시다면 직접 시청을 하여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이 영화 초미의 관심사 결말에 대해서 이해를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 결말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Jazzy Misfits

초미의 관심사 결말

이들은 경찰서에서 유리의 동영상을 보았고 엄마는 순덕에게 유리를 맡겨서 일이 이렇게 되었다면서 서로의 울분을 토해내며 말싸움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경찰서 TV에 프랑스 파리 콘서트 중인 마마무의 무대에서 방청객석에 있는 유리의 모습이 화면에 잡히고 이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 블루는 무대에 오르게 되고 사실 저는 이 노래의 작곡자가 저인 줄 알았지만 원곡자가 따로 있다면서 그분에게 노래를 바치겠다며 엄마의 이름을 부른다. 그 노래는 순덕이 어렸을 때 순덕이 엄마가 흥얼거렸던 노래였고 이를 들은 그녀의 눈에는 눈물이 고인다. 그리고 그녀는 길거리를 걷던 중 벽에 찢긴 순덕의 포스터를 밴드로 붙이면서 영화 초미의 관심사 마무리된다.

 

영화 [82년생 김지영] 줄거리 결말 : KIM JI-YOUNG, BORN 1982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 결말 : Promising Young Woman 2020

감상후기

서로에 솔직한 감정을 몰랐기에 더욱더 앙금이 쌓였지만 서로 같이 무언가를 헤쳐나가게 되면서 진심을 알게 되는 모습이 영화 초미의 관심사 내용에 나와있습니다. 속에 있는 말들을 밖으로 꺼내지 않는다면 끝까지 응어리져 남아있을 것입니다. 혹시라도 누군가에게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전하지 못해서 앙금이 쌓여있다면 영화 초미의 관심사처럼 솔직하게 털어놓고 더욱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를 안 보신 분들께서는 한 번은 시청해보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