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금은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작품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시청을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단지 복수의 내용이라 생각해서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을 접했지만 너무 비극적이라 속상했습니다. 꼭 한 번쯤은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작품을 접해보시길 바라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Promising Young Woman

프라미싱 영 우먼

  • Promising Young Woman 2020
  •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개봉일 - 2021년 2월 24일
  •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러닝타임 - 114분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범죄
  • 감독 - 에머랄드 펜넬
  • 출연 - 캐리 멀리건, 보 번햄, 알리슨 브리, 레버른 콕스, 제니퍼 쿨리지 등

 

 

복수에 성공하고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지만 파란만장한 삶은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많은 생각이 드는 작품이기 때문에 보면서 마음이 좋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누구든 한 번쯤은 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더욱 생각을 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어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으니 이점을 참고하시고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를 보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Promising Young Woman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

7년 전, 카산드라는 친구가 죽게 되면서 슬픔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자신의 미래를 잠시 접어두고 복수를 하기 위해서 살아간다. 그녀는 30살의 나이임에도 부모와 함께 살고 있었고 커피숍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 원래 그녀는 의대생이었지만 현재는 다른 삶을 살고 있다.

 

 

한편, 니나는 어린시절부터 의대도 같이 갈 정도로 카산드라의 단짝이었고 미래가 밝았다. 프라미싱 영 우먼 의대 시절 니나는 술이 잔뜩 취해 의식이 없는 상태로 많은 학생들 앞에서 알 먼로라는 남학생에게 성폭행을 당한다. 그것을 조라라는 알의 친구가 비디오를 찍었고 매디슨이 영상을 퍼뜨렸다. 그 후, 알 먼로는 의대 학장의 도움으로 처벌 없이 의대를 졸업하고 성공한 의사가 된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Promising Young Woman

프라미싱 영 우먼 니나는 이 일의 충격으로 인해서 학교를 자퇴하고 괴로워하다가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되었고 캐시는 니나를 지켜주지 못한 죄책감으로 인해서 똑같이 학교를 자퇴해 그녀의 옆에서 노력하지만 떠나보낼 수밖에 없었다. 프라 미싱 영 우먼 캐시는 낮엔 커피셥에서 그리고 밤엔 클럽에서 노래를 하면서 다가오는 남자들을 기다렸다.

 

 

그리고 술이 취한척하면서 남자가 리드하는 방향으로 따랐고, 결정적인 순간에 이렇게 취해 의식이 없는 나와 무엇을 하려고하냐면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모든 남자들이 욕을 하면서 그녀보고 꺼지라고 말한다. 또한 프라미싱 영 우먼 캐시는 의대학장을 찾아가서 니나 사건을 똑같이 너의 딸이 겪게 하겠다며 협박하고 영상을 퍼뜨린 매디슨을 찾아가 술을 먹인 후 남자를 시켜 관계를 가진 것처럼 꾸미고 그녀의 멘털을 부셔버린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Promising Young Woman

그러던 어느날, 캐시는 커피숍에서 일하는 중에 소아과 의사가 된 의대 동창 라이언을 만나게 되고 라이언은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 노력하고 둘은 사랑을 하게 된다. 며칠 후, 매디슨이 캐시의 집까지 찾아와 그날의 영상을 보여주었고 영상 속에서 라이언 목소리를 듣게 된다. 그렇다. 라이언도 가해자였다.

 

 

이후, 캐시는 라이언을 찾아가서 결혼식을 앞둔 알 먼로의 총각파티 장소를 알아내고 간호사 복장을 한후, 현장으로 들어가면서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결말로 향하게 된다. 보면서 정말 가해자들이 너무나도 태평하게 살고 있는 것이 화가 나지만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결말에서 다른 것을 보여주길 바라면서 끝까지 봤습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면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주목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결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Promising Young Woman

프라미싱 영 우먼 결말

아무도 그녀를 부르지 않았지만 다들 환호했고 캐시는 그들에게 모두 약을 먹인 후 알을 침대로 유인해 수갑을 채운다. 알은 그녀에게 이름을 물었고 캐시는 니나 피셔라고 답한다. 그런데 갑자기 알 먼로가 프릭 아웃을 하기 시작했고 아무것도 기억 못 하는 알을 보고 수술용 칼을 들고 공격한다. 하지만 수갑이 풀리게 되면서 캐시는 질식사된다.

 

다음날, 알의 친구 조가 이층으로 향했고 죽은 캐시를 보고 알의 상태를 본 후, 알을 안정시키고 근처에서 시체를 태운다. 그 시각 캐시의 부모님은 그녀가 돌아오지 않아 행방 불병으로 신고하고 경찰은 라이언을 찾아가 조사를 시작한다. 라이언은 자신이 총각파티 장소를 알려준 것을 말하지 않았고, 그녀가 마음이 불안정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알 먼로의 결혼식날, 결혼식에 참석한 라이언에게 다 끝난 줄 알았지라면서 문자가 온다. 캐시는 총각파티에 가기 전에 알 먼로의 변호를 맡았던 변호사에게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시 범인은 알 먼로라고 짧은 메시지를 보내 두었고 그것을 본 변호사가 경찰에 알려준 것이다. 이로 인해 알 먼로는 경찰에 끌려가고 라이언 역시 문자를 읽으면서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마무리된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 : innocent witness 2018

영화 [재심] 줄거리 결말 : New Trial 2016

감상후기

이게 어떻게 시원한 복수가 될 수 있는 건지 정말 답답하고 화가 났습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작품에서는 저 사건뿐만이 아닌 모든 가해자들을 통틀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세상은 피해자가 항상 욕을 먹고 피해를 본 사람이 가해자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에서 보여줬듯 가해자들은 너무 행복하게 잘 살고 아무런 죄책감도 느끼지 않는 것을 보고 현실과 너무 같아서 놀랐습니다. 어떻게 저런짓을 저질러 놓고도 태평할수 있는지 그리고 잘못도 인정하지 않는지 화가납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을 보고 한번 생각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