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작품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로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작품을 방송에서 해주게 되면서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내용에 주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 결말 Waikiki Brothers

와이키키 브라더스

  • Waikiki Brothers
  •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개봉일 - 2001년 10월 27일
  •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러닝타임 - 109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임순례
  • 출연 - 이얼, 박원상, 황정민, 오광록, 오지혜, 류승범, 한기중, 신현종, 이상직, 박해일, 문혜원, 정대용, 김종언, 이민호, 김현아, 이봉규, 박경호 등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들어가있기때문에 직접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를 피해 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 결말 Waikiki Brothers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

성우의 학창시절은 롤링 스톤즈와 퀸의 음악에 빠져서 보냈고 첫눈에 반한 여학생으로 인해서 항상 마음이 설렜던 순수한 마음을 가졌던 시절이 있었다. 그는 유명한 곡을 카피하고 자신의 음악을 공연할 곳도 없지만 음악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같이 있기에 행복했고 음악을 할 수 있어 만족했다.

 

 

그렇게 클럽에서 연주하는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불경기로 인해서 한곳에 고정으로 있지 못하고 출장을 하면서 돌아다닌다. 성우는 학교를 졸업하면서 고향을 찾지 않았지만 고향 수안보의 한 호텔에 일자리를 얻게 되면서 와이키키 브라더스 팀원들과 가게 된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 결말 Waikiki Brothers

그렇게 수안보로 향하던 중에 악기를 연주하는 현구는 밴드 생활에 대한 생각을 버리고 아내와 자식들이 있는 부산으로 향한다. 그리고 수안보에 도착한 성우와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는 과거에 함께 꿈을 나눴던 친구들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친구들은 사회에 찌들어 있었고 순수한 마음은 모두 사라져 있었다.

 

 

20년이 흘러 친구들은 마흔이 되어갔고 그들은 각자의 삶에 지쳐있었다. 그리고 키보드를 연주했던 정석과 드럼을 쳤던 강수도 클럽에서 연주를 하면서 하루살이 인생을 살고 있었다. 그런데 강수가 여자의 문제가 생겨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를 이탈하게 되면서 해체 위기에 놓이게 된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 결말 Waikiki Brothers

약국을 운영하고 있던 민수는 돈만 바라보고 있었고, 시청 건축과에서 일하고 있던 수철은 환경운동가가 되어 있었다. 성우의 음악의 지표였던 음악 학원 원장은 술에 빠져 지내고 있었고 폐인이 되어있었다. 그리고 성우의 첫사랑 역시 남편과 사별하고 트럭을 몰고 야채를 팔며 살고 있었다.

 

 

이에 성우는 과거를 회상하면서 서글퍼하면서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결말을 향해 가게 된다. 현실과 환상에 살고 있는 이야기를 이 내용에서 보여주고 있어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결말이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과연 그는 행복해졌을까요?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줄거리 결말 Waikiki Brothers

와이키키 브라더스 결말

정석 역시 여자 문제를 일으키고 강수는 마약에 손을 대 밴드를 떠나게 된다. 이로 인해 밴드가 해체될 위기에 놓였고 성우는 음악학원 원장을 밴드에 합류시킨다. 하지만 여자 문제와 술중독으로 인해서 팀을 이끌어가기 힘들어한다. 그리고 그전에 팀원들은 포장마차를 하거나 마을버스 운전기사를 하고 있었다.

 

 

이들 역시 밴드를 나와서 생활을 하는 게 쉽지 않았다. 현실에서 환상을 맞닥뜨린 성우는 이제 자신의 갈림길에 서게 된다. 성우는 수안보를 떠나 여수에서 다시 시작하였고, 첫사랑인 인희가 보컬로 들어온다. 그리고 수많은 군중들 앞에서 트로트를 부르면서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마무리된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 Nightcrawler 2014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 Nightcrawler 2014

스릴러 작품을 좋아한다면 영화 나이트 크롤러 작품은 한 번쯤은 봐보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내용이 상당히 흥미롭기 때문에 아마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현실은 너무나도 가혹합니다. 그것을 잘 비춰주고 있지는 않지만 그냥 간접적으로나마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꿈속에서만 살아가고 있는 성우가 너무 답답했습니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작품의 성우는 너무 꿈만 좇아서 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행복한 순간을 모르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의 성우 모습니 멋있어 보였습니다. 현실에 치여사는 것이 아닌 자신의 꿈을 좇는 것이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