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릴러 작품을 좋아한다면 영화 나이트 크롤러 작품은 한 번쯤은 봐보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내용이 상당히 흥미롭기 때문에 아마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작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글에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이트 크롤러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Nightcrawler

나이트 크롤러

  • Nightcrawler
  • 영화 나이트 크롤러 개봉일 - 2015년 2월 26일
  • 영화 나이트 크롤러 러닝타임 - 117분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범죄
  • 감독 - 댄 길로이
  • 출연 - 제이크 질렌할, 빌 팩스톤, 르네 루소, 케빈 람, 앤 맥다니엘스, 앤 쿠삭, 리즈 아메드, 에릭 랭, 제이미 맥쉐인, 캐슬린 요크, 조니 코인, 마이클 하이얏, 비비아나 차베즈, 키프 반덴휴벨, 데일 셰인, 마이클 파파존 등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런데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는 직접 시청하시는것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는 전체적인 이야기를 포함하고 있어 불편하실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길 권하면서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Nightcrawler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루이스는 일을 구하기 위해서 노력하지만 일을 구하지 못한다. 그렇게 차를 타고 달리는 중에 교통사고 현장에서 일손이 필요하냐고 묻지만 거절당한다. 그러던중 심하게 다친 사람을 영상으로 촬영을 하게 되었고 그것을 니나에게 보여준다. 그렇게 루이스는 나이트 크롤러가 되어간다.

 

 

그 후 승승장구하던 루이스의 성격은 날로 거칠어져만 가며 많은 이슈와 야망에 눈을 뜨게 된다. 루이스는 더 자극적인 것을 원하는 니나를 위해서 사건 현장을 훼손까지 하게 된다. 그리고 현장에 경찰보다 빨리 도착한 나이트 크롤러 루이스는 모든 것을 촬영한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Nightcrawler

그렇게 니나와 데이트를 하게된 나이트 크롤러 루이스는 자신만의 방송국을 차릴 수 있도록 지원을 요청하였고 그녀가 말을 들어주려 하지 않자, 협박을 하게 된다. 그리고 나이트 크롤러 루이스의 영상이 대박을 터트리면서 협상을 다시 요청하고 기분이 상한 루이스는 다른 방송국으로 옮기겠다고 말한다.

 

 

이에 니나는 결국 루이스가 원하는대로 해주고 비디오 프로덕션의 대표라면서 사람들의 앞에서 루이스를 소개한다. 하지만 루이스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사장을 만나게 해달라고 말한다. 그러던 어느 날, 루이스는 단독 영상을 취재하고 범인의 얼굴과 차 번호를 찍는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Nightcrawler

하지만 경찰이 왔을때 그는 범인을 못 봤다고 거짓말을 하고 혼자서 범인을 잡여 르고 한다. 이로 인해 직원 릭과 갈등이 생기게 되고 루이스는 릭에게 더 많은 돈을 주면서 범인을 추격한다. 그렇게 장소에 도착한 릭은 경찰에 연락하고 그들이 도착하자 총격전에 추격전을 벌이며 모든 것을 촬영한다.

 

 

그런데 경찰차와 범인의 차가 충돌하여 큰 사고가 나게되면서 영화 나이트 크롤러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모든 내용을 간추려서 하다 보니 영화 나이트 크롤러 결말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루이스가 마지막에는 어떻게 될지 말입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결말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하시길 바라면서 영화 나이트 크롤러 결말을 시작합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줄거리 결말 Nightcrawler

나이트 크롤러 결말

사고로 인해서 모두가 죽게되었니 루이스는 그것을 모두 촬영하라고 릭을 부르지만 릭이 총에 맞게 된다. 사실 범인이 죽지 않고 살아있었고, 그것을 영상으로 담은 것이다. 이에 결국 범인은 그 자리에서 죽임을 당하고 그는 영상을 가지고 방송국으로 가서 대박을 터트린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루이스에게 관심을 가지며 호감을 보였고 이번에 찍은 영상을 엄청난 가격에 팔게된다. 그 후, 돈을 많이 벌게 된 루이스는 그가 원했던 비디오 회사를 차리게 되었고 4명의 직원을 뽑게 되면서 영화 나이트 크롤러 마무리된다.

영화 [닥터 슬립] 줄거리 결말 : Doctor Sleep 2019

 

영화 [닥터 슬립] 줄거리 결말 : Doctor Sleep 2019

샤이닝 2편 영화 닥터 슬립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영화 닥터 슬립 작품을 한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생각 외로 괜찮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처음에 나왔던 루이스의 모습과는 다르게 사람이 악하게 변해가는 모습을 너무나도 잘 드러낸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처음에 일자리를 구하러 다니면서 절박했던 상황이 트라우마로 남아서 저렇게 변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문득 들었습니다. 영화 나이트 크롤러 작품을 보시면 인간이 무언가를 차지하고 싶을 때에 어떻게 변하는지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인간이 세상에서 제일 무섭다는 것을 영화 나이트 크롤러 내용을 통해서 충분히 알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나이트 크롤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