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어쩌다 결혼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어쩌다 결혼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은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는 영화 어쩌다 결혼 내용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어쩌다 결혼 시작합니다.
어쩌다 결혼
- Trade Your Love
- 영화 어쩌다 결혼 개봉일 - 2019년 2월 27일
- 영화 어쩌다 결혼 러닝타임 - 87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박호찬, 박수진
- 출연 - 김동욱, 고성희 등
영화 어쩌다 결혼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어쩌다 결혼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어쩌다 결혼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어쩌다 결혼 줄거리 읽어주세요.
어쩌다 결혼 줄거리
성석과 해주는 각자의 목적을 달성하려고 선을 보게되었고 둘은 만나자마자 계약을 하게 된다. 성석은 재산을 물려받으려 했고, 해주는 오빠들의 관심을 피하기 위해서였다. 그렇게 서약서를 쓰려고 이들은 변호사를 찾는다. 그런데 성석에게는 애가 있는 해진이라는 여자를 사랑했고 집에서 반대할 거라고 생각해 어쩌다 결호을 해주와 하려는 것이다.
반면 해주는 오빠들의 등살에 못 이겨서 현실을 도피하고 싶은 마음에 어쩌다 결혼을 택하게 된다. 한편, 해주의 주변에는 하룻밤을 보낸 서 과장이 있었는데 그는 자신과 하룻밤을 보냈으니 책임지라면서 계속 연락이 온다. 이에 해주는 어쩌다 결혼을 한다면서 사진을 보냈지만 소용이 없었다.
한편 성석은 생각보다 상당히 문제가 많다. 기장의 아내인 수정은 정석에게 무슨 이유에서인지 계속 따라다니면서 수작을 부렸고, 성석은 그런 그녀를 뿌리치지 못한다. 그리고 기장도 아내 수정과 이혼을 하고 싶어 한다. 며칠 후, 성석은 해진에게 프러포즈를 했지만 거절을 당하게 된다.
이에 성석은 기장과 술 한잔을 하고, 신아에게 함께 있자면서 신아의 집으로 가 함께 있으면 편하다면서 집도 사놨으니 함께 파리로 가자고 말한다. 나중에 신아는 성석에게 프랑스에 같이 가겠다고 마음을 먹고 해주에게 어쩌다 결혼이 계약이 맞는지를 확인을 하기도 한다.
둘에게는 상당히 문제점이 있어 보였고, 성석은 너무 꼬일 대로 꼬여있다. 성석이 좋아하는 해진 역시 성석에게 마음이 있지만 자신이 아이가 있어서 쉽게 판단을 내리지 못하고 계속해서 성석을 거부하고 밀어낸 것이다. 그렇게 식을 진행하게 되면서 서 과장은 술만 먹으면 해주를 찾고, 수정은 성석의 주변을 얼쩡거린다.
그렇게 영화 어쩌다 결혼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어쩌다 결혼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어쩌다 결혼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어쩌다 결혼 결말 시작합니다.
어쩌다 결혼 결말
수정과 아무 일도 없었다는 정석이 무색할 만큼 수정은 집요하게 그를 따라다닌다. 아무튼 둘은 웨딩 촬영을 마치고 계획과는 다르게 피로연이 열리게 되고 둘은 피로연에서 혼인신고가 나올 것을 대비하여 해주의 친구 미연이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척 땅콩을 먹고 쓰러지는 연기를 하며 업고 나가려는 계획을 세우게 된다.
하지만 성석이 수정을 달래고 있는 모습을 신아가 보고 오해를 했고, 이벤트라고 해주의 오빠가 주문한 케이크를 들고 성석이 좋아하는 해진이 들어온다. 이에 그녀는 표정관리를 하지 못하고 나가버리고 해주는 상황을 무마하려 미연에게 빨리 땅콩을 먹으라고 하지만 진짜 알레르기가 있는 성석이 먹고 응급실로 실려간다. 결국 둘은 계약이라는 것이 밝혀지고 서로 갈길을 가며 영화 어쩌다 결혼 막을 내린다.
영화 [협상] 줄거리 결말 : 피곤한 스타일이야!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은 영화 협상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작품을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협상 작품을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협상 작품은 호불호가 갈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가볍게 아무런 생각 없이 보면 괜찮지만 조금이나마 생각을 하고 본다면 호불호가 갈릴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웃음 코드 부분도 맞추기도 어려울뿐더러 영화 어쩌다 결혼 내용이 조금은 현실성이 떨어지다 보니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부족했던 거 같습니다. 영화 어쩌다 결혼 내용은 가볍게 시청하시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그러면 영화 어쩌다 결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