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스릴러 영화 아이 엠 마더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입장에서는 괜찮게 봤기 때문에 영화 아이 엠 마더를 못 보신 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릴러와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영화 아이 엠 마더 내용을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아이 엠 마더 작품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이 엠 마더 Peppermint

아이 엠 마더

  • Peppermint 2018
  • 아이 엠 마더 개봉일 - 2019년 4월 11일
  • 아이 엠 마더 러닝타임 - 102분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액션
  • 감독 - 피에르 모렐
  • 출연 - 제니퍼 가너, 존 갤러거 주니어, 애니 이론제, 존 오티즈, 후안 파블로 라바, 제프 헤프너, 케일리 플레밍, 제프 할란, 마이클 모슬리, 이안 캐슬베리 등

 

 

자식을 잃은 엄마가 복수를 하는 내용인데 생각보다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집중도 몰입도 어느하나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영화 아이 엠 마더 줄거리는 직접 보는 것이 오히려 내용을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화 아이 엠 마더 줄거리에는 많은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여러분들이 시청하시려면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아이 엠 마더 줄거리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 읽어보시길 바라면서 지금부터는 영화 아이 엠 마더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이 엠 마더 Peppermint

아이 엠 마더 줄거리

라일리는 은행에서 일하고 있는 평범한 주부다. 그런 그녀는 사랑하는 딸 칼리와 남편 크리스와 살고있다. 딸의 생일날, 파티를 위해서 오전 업무를 미루고 장을 보다가 사이가 좋지 않은 이웃과 다툼이 생기게 되고 그 일로 인해 이웃이 칼리의 생일파티에 아무도 오지 못하게 한다. 속상한 칼리를 보고 남편은 다 같이 외출을 하기로 하고 딸이 좋아하는 페퍼민트 아이스크림을 사서 돌아가려 했다.

 

 

그런데 그때, 갑자기 총을 들 괴한들에게 딸과 남편이 죽게 된다. 사실 남편 크리스는 친구에게 가르시아의 약을 훔칠 계획을 듣게 되고 거절했지만 가르시아가 본보기를 보여줘야 한다면서 크리스까지 찾아가 죽인 것이었다. 한편, 상황에 같이 있어 크게 다친 아이 엠 마더 라일리는 병원에 입원을 했고 담당 형사 스탠이 그녀를 찾아온다.

영화 아이 엠 마더 Peppermint

그녀는 범인의 얼굴을 기억해내지만 범인을 변호하던 변호인은 그녀가 우울증 약과 신경안정제를 먹고 있는 것을 보아 정상적으로 판단을 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에 범인과 한패였던 판사는 범인에서 무죄를 선고하고 그녀는 부당한 결과에 난동을 피게 되면서 정신병원으로 끌려간다.

 

 

감금될 위기에 놓인 아이 엠 마더 라일리는 5년 후에 자신의 딸과 남편이 죽었던 곳으로 돌아왔고 딸과 남편을 죽인 범인 3명을 죽여서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게끔 매달아 놓고 범인과 한패였던 부정 판사, 변호사에게도 복수를 시작한다. 사건이 커지게 되자, 스탠과 FBI 리사도 함께 수사를 맡게 된다.

영화 아이 엠 마더 Peppermint

5년 전, 아이 엠 마더 라일리는 근무했던 은행에서 돈을 훔쳐서 달아났고 그것으로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복수를 꿈꾸며 훈련을 해왔다. 그리고 아이 엠 마더 라일리는 가르시아에게 복수하기 위해서 점점 좁혀나갔다. 그녀는 가르시아의 거액이 담긴 건물을 폭파시켰고 조직원들을 하나씩 처리했다.

 

 

그렇게 가르시아 집까지 쳐들어오고 눈앞에서 그를 죽일 수 있었지만 그때, 그의 딸이 그녀의 판단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이에 가르시아는 미친 듯이 도망치고 여기에서 그녀는 다치게 되면서 영화 아이 엠 마더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예고편을 보시면 정말 영화 아이 엠 마더 결말이 궁금해서 가만히 있지 못하실 것입니다. 정말 뒤에 마무리까지도 완벽한 영화 아이 엠 마더 결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서만 영화 아이 엠 마더 결말을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아이 엠 마더 Peppermint

아이 엠 마더 결말

FBI 리사는, 빈민가에서 지내고 있던 라일리를 찾아냈고 담당 형사 스탠에게 알리지만 오히려 스탠은 리사를 죽인다. 사실 스탠도 가르시아와 한패였다. 그는 라일리의 위치를 가르시아에게 알려주었고 자신들의 부하를 이끌고 그녀를 죽이러 온다. 결국 밖으로 나갈 수밖에 없었던 그녀는 죽은 리사의 휴대폰을 사용하여 생방송으로  부패한 경찰과 가르시아를 보여주며 본인의 위치를 알린다.

 

 

인질로 잡혀있던 아이를 구하기 위해서 라일리는 그들과 계속해서 힘겨운 싸움을 해왔고 가르시아는 도망치는 스탠을 쏘고 그녀는 가르시아를 쏜다. 이로 인해 크게 다친 그녀는 마지막 힘을 쥐어짜 내 딸과 남편이 묻혀있는 곳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쓰러진다. 그리고 또 다른 형사가 그녀의 수갑을 풀어주면서 영화 아이 엠 마더 마무리된다.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 결말 : Promising Young Woman 2020

감상후기

처음부터 몰입을 하게 만들어주는 장면들 때문에 한순간에 영화 아이 엠 마더 작품에 빠져들 수 있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엄마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내용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녀가 복수를 하기까지의 과정 역시 보는 동안 너무 재밌었으며 영화 아이 엠 마더 내용에 부패한 경찰들을 보면서 현실과도 너무 닮아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 드신다면 한순간에 모든 정신들을 사로잡는 영화 아이 엠 마더 시청을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