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킬링타임으로 재밌게 즐기려면 영화 복면달호 작품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괜히 재밌기도 하고 기분도 좋아지는 영화 복면달호 내용은 오래되었지만 그래도 상당히 볼만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최근에 나온 작품들보다도 영화 복면달호가 오히려 더 재미있기 때문에 만족하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영화 복만 달호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복면달호 Highway Star

복면달호

  • Highway Star 2007
  • 영화 복면달호 개봉일 - 2007년 2월 14일
  • 영화 복면달호 러닝타임 - 114분
  •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감독 - 김상찬, 김현수
  • 출연 - 차태현, 임채무, 이소연, 정석용, 이병준, 박선우, 박영서, 정승우, 윤홍규, 이승훈, 최윤준, 안상윤, 조용준, 김형자, 유정현, 배장수, 김기현, 김익태, 이경규 등

 

 

매일 무서운것과 미스터리하고 심오한 작품들을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밝은 것을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작품으로 만나보시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되지만 시간이 없으시다면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를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모든 내용들이 다 들어가 있기 때문에 불편하실 수도 있으니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를 주의해주시는 것도 작품을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러면 영화 복면달호 줄거리에 관해서 적어 내려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복면달호 Highway Star

복면달호 줄거리

지방의 한 카바레 대기실에서 태준아가 갑자기 들어와 연주를 하는 밴드를 꾸짖고 트로트의 황제 나태송 전화를 굽신거리면서 받는다. 이를 보고 락을 하는 밴드 도시락의 리드보컬인 봉필도 그를 무시한다. 태준아는 노래를 하는 중에 음악이 중단되면서 망신을 당하고 이에 밴드에게 막말을 하다가 대드는 도시락 밴드 보컬에게 폭력을 가하기도 한다.

 

 

다음날, 장사장과 조실장이 영업 시작 전에 들리고 그곳에서 노래하는 봉필의 실력에 자신이 찾는 애가 맞다면서 감동한다. 그리고 포장마차에서 팀들과 같이 술 한잔을 하고 있는 그에게 스카우트 제안을 한다. 이에 봉달호는 도시락 친구들을 버리고 혼자로 서울로 상경하게 된다.

영화 복면달호 Highway Star

꿈에 부풀어 기획사에 도착했지만 낡은 건물과 옥탑방이 전부였고 소속사 가수들은 모두 무명가수에 트로트 뿐이라는 것을 알고 당황해 계약을 무르겠다고 말하지만 갑자기 차 서연이 들어오게 되면서 이곳에서 가수의 꿈을 키워간다. 그는 락을 버릴 수 없었기에 연습을 할 때에도 트로트를 락으로 바꿔 불렀고 이에 장 사장은 그를 호되게 혼낸다.

 

 

그는 장사장에게 락을 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장 사장은 너에게는 뽕필이 있기에 트로트로 대성할 거라고 답한다. 그는 싫었지만 함께 간 목욕탕에서 장 사장의 몸에 있는 문신을 보고 얌전히 그의 말에 따르기 시작한다. 이때부터 그의 겉모습은 트로트로 변하게 되고 마음에 들지 않아 밖으로 나왔을 때 차서연을 마주하고 들이댄다.

영화 복면달호 Highway Star

그 후, 그는 연습을 하다가 술에 취해서 클럽에서 난동을 부리다가 경찰서로 가게 되었고 거기에서 형사들에게 장 사장에게 용문신이 있다고 모든 것을 실토하고 장 사장과 조실장은 범죄자로 의심받아 경찰서로 잡혀와서 피검사와 머리카락 검사를 진행하게 된다. 이에 장 사장은 그를 노래자랑마다 데리고 다니면서 정신 좀 차리게 만들라고 말한다.

 

 

다시 서울로 올라와 연습을 하던 그는 트로트 실력이 많이 늘었고 장사장은 그를 칭찬하며 몸짓과 손, 시선처리 등을 가르친 후, 음방 회사 최 회장을 찾아가서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음반을 낼 수 있게 도와달라고 요청한다. 그 시각차서연은 술에 취해서 그동안 쌓여왔던 것을 토로했고 다음날 트로트를 관두고 시골로 내려간다.

영화 복면달호 Highway Star

마침내, 그는 공중파 생방송에 출연하게 되었고 대기실에서 트로트의 창피함으로 인해서 가면을쓰고 나가서 노래를 부른다. 이에 장 사장과 조실장은 실망하지만 오히려 가면을 쓴 그의 모습에 사람들은 환호했고 복면달호 이름이 붙여진다. 그는 승승장구를 하며 기획사도 큰 곳으로 이사한다.

 

 

이에 도시락 밴드 친구들은 자신도 열심히 할수있다면서 복면달호 밴드로 일을 시켜달라고 협박을 하다 쫓겨나게 되고 차서연 역시 복면달호를 찾아오지만 조실장이 스캔들 나면 힘드니 봉필과 만나지 말라고 말한다. 방송국 앞 카페에서 팬들에 둘러싸여 들어오는 봉필의 모습을 보자 차서연은 좋아하지만 트로트를 창피해하는 그의 모습을 보며 차가운 말을 내뱉고 일어선다.

영화 복면달호 Highway Star

봉필은 따라나가려했지만 조실장을 붙잡아 팬사인회를 열어 가지 못했고 회사에 들어와 전화를 해보지만 폰도 꺼져있었다. 다음날 봉필의 기사에 애인과 싸웠다는 기사가 떴고, 정사장은 조실장에게 화를 낸다. 이에 조실장은 차서연에게 전화해 봉필은 앞으로 너를 만나지 않겠다고 말했다면서 거짓말을 하게 된다.

 

 

이를 모두 듣고 있던 그는 화를내며 차 서연이 있는 곳으로 향하면서 영화 복면달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둘이 잘됐으면 하는 바람에 변한 조실장과 장실장의 모습을 보고 영화 복면달호 결말에서 크게 당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 외로 영화 복면달호 결말은 무난하게 잘 끝났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복면달호 결말에 대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복면달호 Highway Star

복면달호 결말

봉필은 바로 차서연의 고향으로 찾아갔지만 차서연은 그런 봉필의 앞길을 막을까봐 미안하다면서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말한 후 돌아선다. 다시 돌아온 봉필의 집에 엄마가 와있었고 봉필의 정체를 몰랐던 엄마는 약장사를 하냐면서 화를 내 봉필은 자신이 가수라고 말한다.

 

방송 대기실에서 나태송이 들어와 그에게 가면을 벗으라고 강요하며 야유를 보내고 그는 맨 얼굴로 앉아있는 카페에서 사람들이 자신을 향해 욕하는 소리를 듣고 괴로워하다 도시락 친구들을 불러서 술을 마시고 코러스를 부탁하게 된다. 그렇게 2006 가요열전 시상식이 열렸고 봉필은 자신이 트로트가 창피해서 얼굴을 가렸다면서 이제 떳떳하게 노래를 할 수 있다고 고백한다.

 

 

그리고 음악과 사랑을 알게해준 그녀를 위해서 노래한다며 가면을 벗어던지고 이 모습을 마트의 TV로 차 서연이 보면서 울컥한다. 대상의 주인공은 당연히 봉필이 수상을 하였고 봉필 엄마는 가게에서 아들 사인을 나눠주면서 신나게 돈을 벌고 봉필은 오토바이를 타고 차서연 집을 찾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그 후, 콘서트가 열리고 장 사장과 조실장 차서연까지 밝게 웃으면서 그의 무대를 지켜보며 영화 복면달호 끝을 맺는다.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줄거리 결말 : Don't Believe Her 2004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 결말 : All About My Wife 2012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줄거리, 결말 : Enemies In-Law 2015

감상후기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도 좋고 많은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어서 좋았던 영화 복면달호를 보고 저는 꿈의 방향성을 다르게 키워가는 그의 모습에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너무 정면돌파를 하고 있는 제 모습이 생각나서 나 역시도 다른 방향으로 살짝 틀어 나의 꿈을 이어가는 건 어떤지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영화 복면달호 내용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정면돌파보다는 색다르게 돌아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영화 복면달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