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있는 것은 꼭 봐야 하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작품은 가볍게 볼 수 있는 킬링타임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 역시도 기대하지 않고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내용을 보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작품을 괜찮게 봤기 때문에 이번에도 나쁘진 않겠다는 생각으로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역시는 역시나였습니다. 시리즈로 나오는 게 아니라 상황이 바뀌어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보는 데에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Enemies In-Law

위험한 상견례 2

  • Enemies In-Law 2015
  •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개봉일 - 2015년 4월 29일
  •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김진영
  • 출연 - 진세연, 홍종현, 신정근, 전수경, 김응수, 박은혜, 김도연, 김동균, 장세현, 박두식, 김준호, 김양우, 이철민, 정성화, 김선영, 안창화, 이준혁, 서예화, 박상혁, 김수미, 이정섭, 정명호, 정은선 등

 

 

여기에는 아는 배우들이 거의 나오지 않다보니 딱히 알아보려고 하지 않았으며 그냥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줄거리로 바로 넘어갔습니다. 아무래도 모르는 배우들이 나오다 보면 작품을 볼 때 집중이 안된다고 하지만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줄거리는 몰입이 필요가 없는 것이라 괜찮았습니다. 현재 시청을 하시기 위함이라면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줄거리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줄거리가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Enemies In-Law

위험한 상견례 2 줄거리

한달식과 조강자 부부는 경찰의 수사망을 피해서 범죄를 저지르며 엄청난 돈을 벌고 있다. 경찰들은 이들을 잡기 위해서 계획을 세우지만 이미 계획을 알고 있었던 부부는 박만춘을 농락한다. 그런데 그때, 박영희가 타고 가던 차와 교통사고가 나게 되고 영희는 죽을 위기에 놓이게 된다. 이를 본 철수는 영희를 구출하고 첫눈에 반해 만춘에게 영희와 사귈 수 있도록 허락해달라고 말한다.

 

 

하지만 영희의 집은 경찰 집안이였고, 그를 받아주지 않는다. 이에 철수는 자신이 경찰이 된다면 위험한 상견례 2 사위로 받아줄 거냐고 말을 하고 만춘은 구구단도 외우지 못하는 그를 보고 경찰이 된다면 결혼을 하게 해 주겠다고 말한다. 7년이 지난 후, 철수는 영희의 뒷바라지로 인해 합격을 코앞에 두고 있었고 영희는 범인들을 잡아넣는 활약을 보이고 있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Enemies In-Law

원래 철수는 위험한 상견례 2를 위해서 경찰 시험에 합격했지만 엄마 조강자가 홈페이지를 해킹해서 철수의 시험 성적을 조작하였고 그를 탈락하게 만든다. 하지만 철수는 포기하지 않았고 이를 본 부모님은 박씨 일가를 납치해서 우리 서로 철수가 경찰이 되는 것은 바라지도 않으니 철수가 떨어지게 만들자고 말한다.

 

 

그렇게 그의 시험을 방해하기 위해서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들어가게 된다. 다음날, 만춘은 자기 부하들을 시켜서 철수를 수배범으로 몰아서 체포하였지만 바로 탈출하였고 그의 앞을 영숙과 졸개들이 막아버린다. 이에 철수는 영숙을 안고 쓰레기차로 뛰어들지만 강자가 이미 수험표를 조작하게 되면서 철수의 자리를 없애버렸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Enemies In-Law

모든 것을 알게 된 영희는 부모님께 실망해서 철수와 살겠다고 짐을 싸서 집을 나왔고 철수 역시 부모님을 만춘 앞에 데려다 놓는다. 그리고 소원대로 도둑을 잡았으니 위험한 상견례 2 교제를 허락해달라고 말한다. 그러자, 영희는 부모님을 잡아넣는 게 어디 있냐고 말하며 결별을 선언하고 멍해진 철수는 알아서 하라고 자리를 떠난다. 만춘 역시 이것은 아니라고 부부를 풀어준다.

 

 

시간이 지난후, 철수는 영희한테 전화를 해보지만 영희의 상관이 전화를 받았고 이에 새 남자 친구가 생긴 걸로 오해해 위험한 상견례 2 마음을 정리한다. 그 시각 영희는 부녀자들을 성폭행하고 죽이는 연쇄살인범을 잡고 경찰을 그만두고 철수와 살 생각이었지만 철수와 헤어지면서 다시 수사에 매진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Enemies In-Law

영희가 수사망을 좁혀서 용의자를 추려내자 연쇄살인범들은 그녀를 납치했고 그녀에게 경찰에게 알리지 않고 외국으로 나가게 해주면 풀어주겠다고 말하지만 이들은 이미 겁탈하고 죽이려고 했다. 모든 것을 안 철수는 공항으로 달려가 이들을 고용한 졸개들을 때려눕히지만 한 명에게 두들겨 맡게 된다.

 

그런데 그때, 달식이 맹견 부대를 데리고 나타나 모두를 제압하고 철수는 비행기안으로 들어가 영희를 인질로 데리고 있는 범인과 마주하게 된다. 범인은 영숙의 부하 김민구 순경이었다. 그는 돈 쉽게 버는 여자들을 죽이는 게 어떠냐면서 이상한 헛소리를 하다가 결국 붙잡히게 되고 사건이 끝난 후, 천수는 영희네 가족에게 인정받아 다시 이어지게 된다.

 

 

그리고 가족들은 자리를 조용히 떠나주면서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결말로 달려가게 된다. 분명히 이런 집안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욱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내용이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상극 간의 집안이 만난다는 것이 생각보다 제삼자 입장에서는 재미있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결말을 보고 싶었던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단,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결말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Enemies In-Law

위험한 상견례 2 결말

1년이 지난후, 철수는 경찰시험에 재 도전을 하여 합격했고 1년 후, 영희와 결혼을 한다. 그리고 달식과 강자는 아들이 경찰을 잘할 수 있도록 범죄 생활을 청산했고 교도소로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아들의 결혼식을 보기 위해서 잠깐 나와 인사를 하고 다시 교도소로 돌아간다.

 

 

영희는 철수와 함께 신혼 여행을 가는 중에 둘만 이렇게 행복해도 되냐고 물어보지만 철수는 두 분은 아마 도망자 신세를 청산해서 마음이 후련하실 거니 괜찮다고 말한다. 이에 영희는 두 분이 나오시면 같이 사는 건 어떻겠냐고 묻고 철수는 신혼생활을 즐기고 싶다고 답한다. 하지만 그녀는 쿨하게 그의 말을 무시하며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마무리된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줄거리 결말 : Meet In-Law 2011

감상후기

킬링타임은 역시 기대 안 하고 가볍게 봐야 재밌게 볼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아마 기대를 하고 봤다면 영화 위험한 상견례 2가 시간이 아깝게 느껴졌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즐기려고 본 것이기 때문에 크게 불편을 느낀 것은 없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재밌었지만 솔직히 첫 번째 작품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내용은 조금은 진부하게 느껴졌지만 첫번째 작품은 경상도와 전라도의 집안이 만나는 것이기에 더욱 저에게는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면 영화 위험한 상견례 2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