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가끔은 이렇게 영화 위험한 상견례처럼 코미디를 보는 것이 가장 스트레스가 잘 풀립니다. 울고 싶을 때에는 슬픈 것을 보는 게 좋지만 차라리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내용을 보고 웃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면 영화 위험한 상견례 시청하실 분들은 피해서 글을 읽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Meet In Law

위험한 상견례

  • Meet In-Law 2011
  • 영화 위험한 상견례 개봉일 - 2011년 3월 31일
  • 영화 위험한 상견례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코미디
  • 감독 - 김진영
  • 출연 - 송새벽, 이시영, 백윤식, 김수미, 김응수, 박철민, 김정난, 정성화, 박효주, 김도연, 정웅인, 이영범, 길해연, 김양우, 최재환, 이한위, 박남정, 하일성, 유수호, 방현주 등

 

 

요즘 여러모로 머리가 상당히 아픈 시간을 겪고 있어서 괴롭기는 하지만 웃긴 내용들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있습니다. 우연히 영화 위험한 상견례 줄거리를 보게 되었고 웃을수 있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기분이 좋아지시라고 영화 위험한 상견례 줄거리를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만약 직접 영화 위험한 상견례 줄거리를 시청하실 분들이라면 불편할 수 있으니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영화 위험한 상견례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Meet In Law

위험한 상견례 줄거리

1989년, 현준은 현지라는 필명으로 순정만화를 그리는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전라도 광주에서 태어났고 순수하며 영혼이 맑았다. 한편, 진다홍은 현준의 펜팔 친구였고 여자 친구이다. 그녀의 집은 가정부를 두고 있을 정도로 부자였고 지역은 경상도 부산 출신의 활발하면서도 귀엽다.

 

 

두 사람은 군대에서 펜팔을 하게 되면서 만나게 되었고 나중에는 사랑을 하게 된다. 그렇게 달콤한 연애를 하게 되지만 아버지의 강요로 인해서 다홍이 맞선을 보게 되면서 현준은 다홍을 너무 사랑해 결혼을 하기로 마음을 정하고 위험한 상견례를 하게 된다. 현준의 아버지 세동은 야구선수로 유명했지만 다리를 다치게 되면서 현재는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Meet In Law

세동은 아들이 만화를 그리는 것을 좋지 않게 생각했지 나 현준의 팬이 보내준 편지를 읽어보고 현준을 이해하려 노력하면서 직업으로 인정을 해주게 된다. 한편, 다홍의 아버지 영광은 부산에서 예식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역시 부산고 소속의 야구선수였지만 세동이 던진 견제구에 왼쪽 눈을 맞게 되면서 시력을 잃게 되어 그만두게 된다.

 

 

다홍의 엄마 춘자는 서울사람이라고 속이고 그를 만나 결혼을 했지만 전라도 벌교 출신이었고 현준이 호남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둘을 엮어주려 하지만 남편으로 인해서 그러지 못한다. 다홍의 오빠 운봉은 현지의 열혈팬이었고 현지가 현준인 것을 알고 정말 떠받든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Meet In Law

현준은 다홍의 집안이 경상도라는 것을 알고 그는 서울 사람인것처럼 연습해 현준은 호감을 얻게 되지만 이를 알게 된 현준의 아빠가 노발대발을 하면서 현준을 잡아오라고 대식을 시킨다. 그렇게 다홍의 집에 도착한 대식은 위험한 상견례가 이루어지지 않게 현준을 데리고 돌아가려 하지만 전라도 사투리가 너무 심했다.

 

 

이로 인해 대식은 거의 말도 안 하고 있었고 고모 영자는 그런 대식에게 끌리게 된다. 하지만 눈치 빠른 고모는 현준네 가족들이 전라도 출신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들키게 된 것을 안 대식은 영자를 묶어버린다. 이에 영자는 줄을 풀고 그들이 전라도 출신이라는 것을 밝혔고 그 후, 현준의 가방을 열어 변태라고 주장을 하면서 위험한 상견례는 물건너 간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Meet In Law

그렇게 모든 사실이 알려지게 되자 아버지 영광은 난리가났고 현준은 자신이 만화가라는 것을 밝히고 울면서 나가버린다. 그 후, 춘자는 자신도 전라도 출신이었기 때문에 위험한 상견례를 성사시키려고 돌변해 영광에게 욕을 하면서 따지고 전라도를 왜 무시하냐면서 짐을 싸서 친정 벌교로 가버리게 된다. 그렇게 다홍의 집은 아수라장이 되어버리고 만다.

 

 

한편 다홍은 전라도로 내려가서 현준의 가족을 만나고 세동의 아버지에게 현준과 결혼시켜달라고 말을 하지만 세동 역시 거절하게 되면서 영화 위험한 상견례 결말로 달려간다. 이러한 일이 생기면 참 난감할 것 같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결말을 보고 싶으실텐데요. 지금부터 영화 위험한 상견례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시고 영화 위험한 상견례 결말을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Meet In Law

위험한 상견례 결말

결국 다홍은 아버지가 데려온 남자와 결혼을 해야 하는 상황까지오게 되지만 다행히 남자는 게이였다. 이로 인해 남자가 결혼식장에서 도망치게 되면서 가족들이 또 한 번 뒤집어지게 된다. 그리고 현준의 아빠 세동과 다홍의 아빠 영광의 과거가 밝혀지게 된다.

 

위에서 말했듯 서로 고교시절 야구선수였고 지역의 라이벌이였지만 경쟁심으로 인해서 서로 크게 부상을 입게 되고 야구를 못하게 되어 원수가 된 것이다. 그 시각 현준은 신비주의 작가라는 것을 버리고 자신이 현지라는 것을 밝힌다. 그 후, 다홍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게 된다. 위험한 상견례로 인해서 다홍을 놓쳐버릴까 봐 생각한 방법이었다.

 

 

그리고 영광 역시 현준의 만화를 보고 놀라면서 모든 감정들이 녹아내리게 되고 세동과 영광이 만나 야구로 승부를 본 후에 이들은 결혼을 승나가 받게 된다. 하지만 또 여기에서 싸움이 붙게 되면서 서로 티격태격하게 되고 이들은 이미 경혼 승낙을 받아 둘이서 데이트를 하러 떠나면서 영화 위험한 상견례 끝이 난다.

 

영화 [형] 줄거리, 결말 : MY ANNOYING BROTHER 2016

영화 [럭키] 줄거리 결말 : LUCK-KEY 2015

영화 [브루스 올마이티] 줄거리, 결말 : Bruce Almighty 2003

위험한 상견례 감상후기

지역감정이 심하다는 것은 극히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장면으로 보니 새로움이 컸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내용을 가족과 함께 봤었는데 저희 집 역시 안 좋은 감정이 있는 지역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그 지역 사람들에게 사기도 많이 당해서 그런지 악감정이 쌓여있으시더라고요. 하지만 그래도 모든 사람이 다 그런 건 아니니 이런 것에 악감정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위험한 상견례 글로 봐도 재밌으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이번에는 작품으로 위험한 상견례 시청을 하시면서 2편도 함께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