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변신 작품을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공포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변신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글쓴이는 오컬트 작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영화 변신 내용에 흥미를 가지고 보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영화 변신 내용에 대한 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변신

  • Metamorphosis
  • 영화 변신 개봉일 - 2019년 8월 21일
  • 영화 변신 러닝타임 - 113분
  • 장르 - 스릴러, 공포
  • 감독 - 김홍선
  • 출연 -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등

 

 

영화 변신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족들의 사이에 악마가 숨어서 계속 이상한 일들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궁금하시다면 영화 변신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변신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있으니 이해가 안 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영화 변신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변신 줄거리

구마사제인 중수는 한 소녀의 몸에 들어가 있는 악마를 내쫓으려 구마를 하지만 실패하게 되어 소녀가 죽게 된다. 그리고 죽은 소녀의 몸에서 나온 악마는 중수에게 너희 가족도 죽일 거라며 저주하였고 소녀의 엄마는 중수를 고소하여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이로 인해 동네에 소문이 퍼지게 되었고, 중수는 구마 활동을 그만둔 후 학생들을 가르치며 지낸다. 그리고 이번 사건을 통해서 중수의 형 역시 동네 사람들에게 손가락질을 받으며 이사를 하였고 형의 가족들 역시 그를 원망한다.

 

 

한편, 중수의 형 강구의 가족이 이사 간 곳의 옆집은 이미 악마에게 먹힌 죽은 상태였다. 악마가 옆집의 아내로 변신을 한 후 남편을 죽였고 지금은 악마가 남편의 모습으로 변신을 하여 집주인 행세를 하고 있었다. 그날 저녁, 강구네는 옆집에서 들리는 이상한 소리로 인해서 잠을 못 잤고, 다음날 창문에 고양이 사체가 매달려있는 것을 보게 된다. 이에 강구는 옆집에 동물 사체와 뼈들이 있는 것을 보고 그곳에서 도망쳐 나온다.

그날 저녁, 또다시 이상한 소리가 들렸고 강구는 다음날 소음공해로 경찰에 신고한다. 그리고 온 경찰과 같이 옆집으로 들어가지만 옆집은 정말 평범한 집이었다. 이에 강구는 남자가 숨겼을 거라고 생각하여 경찰에서 샅샅이 뒤져보라고 하지만 경찰은 믿지 않았고, 경찰은 돌아간다. 그날저녁, 강구는 자고 있는 둘째의 방에 가서 음흉한 모습을 보였고 일찍 나간다던 아내는 아침밥을 차리고 음식을 게걸스럽게 먹는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것들이 악마가 변신을 해서 만들어진 일이기에 다들 까마득히 모르고 아무렇지 않게 넘어간다.

 

 

그날 저녁, 첫째 선우고 샤워를 하다가 현주의 이상한 행동으로 인해 나와서 현주에게 왜 그랬냐고 묻자, 현주는 어리둥절해한다. 이에 현주는 어젯밤에 있었던 일들을 언니에게 말했고 그 순간 악마가 변신을 한 아빠가 들어와 망치를 들고 도망가는 두 딸을 쫓아간다. 그러던중 진짜 강구가 소리를 듣고 위로 올라왔고 악마 강구는 사라진다. 상황도 정리가 안된 상태인 그 순간, 갑자기 아내가 강구처럼 두딸을 죽이려고 망치를 들고 올라왔고 놀란 강구는 아내를 말리는데 또다시 진짜 아내가 나오자 가짜 아내는 없고 망치만 덩그러니 놓여있었다. 이에 강구는 집에 무언가 있다는 것을 느끼고 중수에게 연락한다.

그렇게 영화 변신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일까요? 영화 변신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변신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변신 결말을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신 결말

이 말을 들은 중수는 그날 저녁 강구의 집을 찾아갔고, 중수는 옆집에 살던 부부의 사진, 부패한 남자 사체를 방에서 보고 모든 상황을 파악한 후, CCTV를 설치한다. CCTV에는 막내가 자다 일어나 칼을 들고 있는 것이 찍혔고 이에 심각함을 감지한 중수는 필리핀 스승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한다. 그리고 중수는 강구에게 아침식사에 성수를 섞었는데 첫째만 마시지 않았다면서 경고하고 공항으로 출발한다. 하지만 필리핀에서 오는 신부는 와달라고 한 적이 없었고, 그들과 차를 타고 급하게 가는데 갑자기 까마귀 떼가 나타나 사고를 당하게 된다. 이후 중수는 가까스로 정신을 차려 강구네로 향하고 그 시각 현주는 십자가와 성모상을 가지러 갔다가 암마의 힘에 의해 불에 타서 죽게 된다. 한편 강구는 선우를 계속 감시하다가 그녀가 나가려 하자 기절시켜 침대에 묶어둔다. 그런데 그때, 중수의 모습으로 변신 한 악마가 들어왔고 구마를 시작하며 선우를 때린다. 이에 아내 명주는 못 보겠다면서 그만하자 말하고 강구는 그런 아내를 의심하고 목을 조르고 아내는 성수병으로 강구의 머리를 내리치고 기절한다. 그리고 강구는 중수가 웃고 있는 것을 보고 악마가 변신을 한 것이 중수라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 순간, 중수가 들어와 악마는 사라진다. 다행히 중수와 강구는 안 보이는 막내를 찾아서 지하실로 내려갔고 그곳에서 죽은 현주를 발견한다. 이후 중수는 악마와 사투를 벌이지만 너무나 강력했던 악마는 중수를 조롱했고 이에 중수는 자신의 몸에 악마를 넣은 후 악마가 나가기 전 강구에게 만들어놓은 십자가로 자신을 찔러달라 탁한다. 결국 중수는 악마와 함께 죽게 되고 현주를 빼고 남아있는 가족들은 눈물을 흘리며 영화 변신 막을 내린다.

 
변신
“어제 밤에는 아빠가 두 명이었어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는 가운데 구마 사제인 삼촌 '중수'가 예고없이 찾아오는데… 2019년 극강의 공포스릴러, 절대 믿지도 듣지도 마라
평점
7.3 (2019.08.21 개봉)
감독
김홍선
출연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전미도, 김세희, 김귀선, 지대한, 백윤식, 손종학, 오대환, 이장원, 권잎새, 신민경, 장현석, 윤기창

감상후기

신선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동안 들려왔던 실화 이야기와도 비슷한 내용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집중이 잘되었는지도 모릅니다. 영화 변신 내용을 보면서 악마에게는 정말 악뿐이 남아있는 게 없구나를 깨달았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변신 작품을 못 보셨다면 그 안에 들어가 있는 것들을 하나씩 생각하면서 놓치지 마시고 봐보시기를 바랍니다. 빠르게 스쳐 지나가는 것에도 소름 돋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영화 변신 마치겠습니다.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 결말 : 국경 없이 범인을 소탕하라!

 

영화 [범죄도시2] 줄거리 결말 : 국경 없이 범인을 소탕하라!

이번시간에는 영화 범죄도시2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범죄도시2 작품을 아직 못보셨다면 한 번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과함이있지만 그래도 재밌게 영화 범죄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파로호] 줄거리 결말 : 진실을 삼켜버릴 히스테릭!

 

영화 [파로호] 줄거리 결말 : 진실을 삼켜버릴 히스테릭!

오늘은 스릴러 영화 파로호 작품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에 영화 파로호 작품은 누구의 말을 듣는 것보다 직접 시청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