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로스트 도터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모성애에 관한 영화 로스트 도터 작품은 원래 소설이 먼저인데요. 혹시라도 영화 로스트 도터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로스트 도터 시작합니다.

로스트 도터

  • THE LOST DAUGHTER
  • 영화 로스트 도터 개봉일 - 2022년 7월 14일
  • 영화 로스트 도터 러닝타임 - 122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매기 질렌할
  • 출연 - 올리비아 콜맨, 다코타 존슨, 제시 버클리 등

 

 

영화 로스트 도터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두 부부가 잠시 해변에서 서로를 쳐다보는 순간에 딸이 사라지게 되는데요. 영화 로스트 도터 줄거리를 직접 시청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로스트 도터 줄거리에는 전체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놓치신 부분이 있다면 영화 로스트 도터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로스트 도터 줄거리

레다는 대학교수이자, 유명한 번역가이다. 그녀는 그리스에서 휴가를 보내다가 세 살 딸 엘레나를 잃어버린 젊은 엄마 니나를 만나게 된다. 이에 레다는 엘레나를 찾아 니나에게 돌려보내주었고 니나는 자신이 너무나도 지쳐있으며 항상 매사에 불행하다고 말을 한다. 그리고 엘레나는 레다가 자신이 가장 아끼던 인형을 몰래 가져가서 화가 나있는 상태였다.

 

 

과거 레다는 비앙카와 마르카라는 로스트 도터 두 딸이 있었고 그녀들에게 인내심을 잃게 되면서 가족으로부터 멀어지고 사이가 좋지 않았다. 그런데 어느 날, 레다가 휴가를 보내고 있는 곳의 관리인인 라일과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고 라일은 그녀가 인형을 갖고 있는 것을 보았음에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다. 이후 레다는 니나가 바치바에서 일을 하고 있는 윌과 바람을 피운다는 것을 보게 되고 니나는 자신의 남편이 자신을 통제한다고 이야기한다.

그 시각 엘레나는 계속해서 자신의 인형을 찾고 있었고 니나는 인형을 찾아주면 보상금을 준다는 전단지를 붙인다. 그리고 레다는 너네에게 모자를 고정시킬 수 있는 핀을 사주었고, 니나는 레다에게 로스트 도터에 대해서 물어본다. 로스트 도터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레다는 감정이 격해졌고 동료 교수와 바람을 피운 전 남편에게 딸을 맡겼다고 말하며 로스트 도터가 (잃어버린 딸) 진정으로 그리울 때만 찾아갔다고 말한다.

 

 

레다의 말을 들은 니나는 레다가 자신과 윌에 대해서 알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윌은 레다에게 아파트를 빌려 관계를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니나가 아파트 열쇠를 가지로 집으로 갔을 때에 레다는 자신이 이기적인 엄마였다면서 절대로 우울증이 사라지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그렇게 영화 로스트 도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모성애라는 것은 진정으로 무엇일까요? 영화 로스트 도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로스트 도터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로스트 도터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로스트 도터 결말

레다는 니나에게 엘레나의 인형을 자신이 가져갔다면서 돌려주었고 니나는 분노하여 레다의 배를 핀으로 찌른다. 이후 레다는 짐을 싸서 리조트를 나와 해변을 비틀거리면서 내려가다가 해안선에 쓰러지게 되었고 다음날 깨어난 그녀는 해변에서 로스트 도터 비앙카에게 연락을 하는데 마르타와 같이 있었다. 이들은 연락이 안 되었던 엄마의 목소리를 듣고 안도하였고 레다는 괜찮다는 말을 전하고 자신의 손에 있는 오렌지를 보면서 딸들에게 해주었던 것처럼 오렌지 껍질을 벗기며 영화 로스트 도터 막을 내린다.

 
로스트 도터
“집을 나왔어요. 그렇게 딸들을 버렸죠”  그리스로 혼자 휴가를 떠난 대학 교수 레다는딸을 가진 젊은 여자 니나를 보고 단번에 시선을 빼앗긴다. 매일 같은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응시하던 두 사람, 갑자기 니나의 딸이 사라지고 레다는 옛 기억을 떠올린다.
평점
7.5 (2022.07.14 개봉)
감독
매기 질렌할
출연
올리비아 콜맨, 다코타 존슨, 제시 버클리, 폴 메스칼, 피터 사스가드, 에드 해리스

로스트 도터 원작

책으로 읽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 영화 로스트 도터 원작에 대한 정보를 갖고 오게 되었습니다. 원작은 엘레나 페란테의 나쁜 사랑 3부작 중에 "잃어버린 사랑"입니다. 이 작품은 모성애의 어두운 이면을 담았고 나머지 두 책은 "성가신 사랑" "버려진 사랑"이 있습니다. 영화 로스트 도터 작품을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시청을 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로스트 도터 마치겠습니다.

미스터리 영화 [겟아웃] 줄거리 결말 해석 : 겉모습에 속으면 안돼!

 

미스터리 영화 [겟아웃] 줄거리 결말 해석 : 겉모습에 속으면 안돼!

오늘은 미스터리 영화 겟아웃 작품에 대해서 말을 해보려고 합니다.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미스터리 영화 겟아웃 작품은 아마 많은 분들이 소름 돋으실 것입니다. 저 역시도 미스터리 영화 겟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밀양] 줄거리 결말 : 너라면 이래도 살 수 있을거 같아?

 

영화 [밀양] 줄거리 결말 : 너라면 이래도 살 수 있을거 같아?

오늘은 영화 밀양 작품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면서도 마음 아팠던 영화 밀양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이보다 더 지옥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막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