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잔하면서도 웃긴 것을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역시 괜찮습니다. 처음에 봤을 때에는 싫어하는 배우가 나와서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내용이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조금 망설였습니다. 그런데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작품이 사랑을 받는 것을 알고 재밌겠다고 생각해 접하게 되었는데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내용은 아무래도 권태기이신 분들이 보셨으면 더 좋을 듯싶습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내 아내의 모든 것

  • All About My Wife 2012
  •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개봉일 - 2012년 5월 17일
  •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러닝타임 - 121분
  •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 감독 - 민규동
  • 출연 -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 이광수, 김효준, 이도아, 김은경, 염해란, 이새로미, 이진희, 하복음, 김지영, 이성민, 김정태, 정성화, 김도영, 이달형, 박희본, 조한철, 남명렬 등

 

 

시청하게 되면서 여러 가지로 많은 생각들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도 권태기로 인해서 참 힘든 시간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를 보다 보니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 비슷한 감정을 느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에서 여자 입장도 남자 입장도 보여서 저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를 보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그러면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를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

정인과 두현은 일본에서 우연하게 만나서 1년의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된다. 그렇게 7년이 흐른 후, 둘의 모습은 너무나도 지쳐있었다. 두현은 처음에 정인의 귀여운 매력에 빠져 반했지만 지금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그런 그녀가 없었다. 지금의 그녀는 항상 잔소리만 하는 아줌마가 다되어 있었다.

 

 

둘은 겉으로 잘 지내는 듯 보였지만 두현은 이혼을 하고 싶어 했고 어떻게 해서든 정인을 떼어놓으려고 했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통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에 새로 이사 온 남자가 엄청난 카사노바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두현은 카사노바에게 정인을 꼬셔달라면서 도움을 청한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처음에 장성기는 그의 부탁을 거절하는 듯 보였지만 두현이 애원하며 매달리게 되면서 결국 두현의 계획에 참여하게 된다. 이로 인해 장성기는 두현이 없을 때, 정인에게 접근을 하였고 남편과는 전혀 다른 그의 모습에 나쁘지 않은 감정을 느낀다. 그렇게 둘은 놀이동산에 가서 데이트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두현의 모습에 항상 외로움을 느껴 애정 어린 관심을 갈구해왔지만 장성기가 그것을 채워주게 되면서 정인은 점점 변해간다. 그런데 여기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정인이 마음을 열자 장성기도 정인의 매력에 빠져버리게 된 것이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이에 장성기는 너무 혼란스러웠고 마음을 다잡으려고 노력하지만 오히려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정인에 대한 마음이 커지게 된다. 결국 그리고 그녀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게 된다. 한편,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다른 남자와 함께 다니면서 변해가는 정인을 보며 두현은 기분이 상당히 좋지 않았다.

 

 

그리고 그녀가 잔소리를 하는 아줌마로 변한 건 자신이 책임도 있다고 인정하게 되었다. 사실 정인은 아이를 갖지 못하는 불임이었기에 늘 괴로웠고 지쳐있었다. 이로 인해 남편 두현에게 위로를 받고 싶어 했던 것이고 두현은 그것이 두려워 피하게 되면서 히스테리가 극에 달했던 것이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하지만 처음에 아무것도 몰랐던 두현은 그런 그녀가 싫었고, 정이 떨어졌다. 그녀가 밥을 먹는 모습만 봐도 자신만을 바라보고 있는 것도 부담스럽게 느꼈었다. 그런데 지금은 정인이 다른 남자에게 마음을 열고나서야 그녀의 소중함을 깨닫고 크게 후회를 하고 자책을 하게 된다.

 

 

그렇게 두현은 다시 정인을 붙잡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서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결말로 달려가게 된다. 보는 동안에 공감되는 내용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결말에 살짝 울컥함을 느꼈습니다. 너무 제 상황과 닮아있는 듯 보였습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결말에는 많은 내용들이 들어가 있으니 주의하셔서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결말을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내 아내의 모든 것 결말

두현은 이러다가 정인이 장성기와 깊은 관계가 되어 놓치게 될까 봐 그를 찾아가서 더 이상은 정인을 유혹하지 않아도 된다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이미 그의 마음도 정인에게로 향해 있었기 때문에 그의 말에 거부하게 되고 결국 둘은 싸우게 된다. 그 후, 두현은 정인에게 찾아가 이혼하고 싶어서 장성기에게 당신을 유혹해달라고 했다면서 사실을 고백한다.

 

 

이에 그녀는 마음이 많이 다쳐 장성기와도 헤어지고 두현과 이혼을 결심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법원 앞에 있는 카페에 들어갔고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지진처럼 진동이 느껴져 테이블로 같이 숨게 된다. 그리고 처음에 만났던 그때와 너무나도 똑같아서 둘은 웃고 과거를 떠올리며 다시 사랑을 하게 되면서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끝을 맺는다.

 

영화 [어쩌다 결혼] 줄거리 결말 : Trade Your Love 2018

영화 [중경삼림] 줄거리 결말 : Chungking Express 1994

영화 [화양연화] 줄거리 결말 : In The Mood For Love 2000

내 아내의 모든 것 감상후기

공감이 되는 내용들이 많아서 그런지 눈물도 나왔습니다. 슬퍼서 그런 게 아니라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내용을 보니 제가 전 남자 친구와 헤어진 게 생각이 났습니다. 정말 둘이서 죽도 밥도 안 되겠다 싶어서 헤어졌고, 끝이 너무나도 안 좋아서 저 역시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에 정인처럼 상처를 받았지만 그래도 좋은 추억들이 남아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라도 애인과 권태기가 왔거나 서로에게 소홀해졌다면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작품을 함께 보시고 관계를 개선해 나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