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참 아이들의 영화 겨울왕국 내용이 붐을 일으켰습니다. 저희 조카들 역시 영화 겨울왕국 이야기를 보면서 드레스를 사달라고 난리도 아녔는데요. 이것은 아이들뿐만이 아닌 어른들도 좋아합니다. 영화 겨울왕국에 대해서 오늘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영화 겨울왕국 지켜봐 주세요.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 결말 Frozen

겨울왕국

  • Frozen 2013
  • 영화 겨울왕국 개봉일 - 2014년 1월 16일
  • 영화 겨울왕국 러닝타임 - 108분
  • 장르 - 뮤지컬, 판타지, 가족, 코미디, 모험, 애니메이션
  • 감독 - 크리스 벅, 제니퍼 리
  • 출연 -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게드, 조나단 그로프, 산티노 폰타나, 알란 터딕, 시아란 힌즈, 크리스 윌리엄스, 리비 스터벤라우치, 에바 벨라 등

 

 

아래에는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할 텐데요. 전체적인 내용들이 모두 다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를 읽기보다는 장면으로 직접 시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면서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 결말 Frozen

겨울왕국 줄거리

엘사와 안나는 너무나도 사이가 좋은 자매이다. 그리고 엘사는 모든 것을 얼려버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에 둘은 부모님 몰래 마법으로 눈을 만들어서 놀았다. 그런데 엘사의 마법으로 인해서 안나가 다치고 부모님은 도움을 받으려고 안나를 트롤에게 데리고 간다.

 

 

트롤은 겨울왕국 엘사의 마법이 위험하다고 말해주었고 이를 들은 부모님은 그녀가 마법을 쓰는 것을 감추려 했다. 이후 겨울왕국 문이 닫히게 되고 그녀는 누구와도 만날 수 없었다. 이에 안나는 엘사의 방을 계속해서 찾아가 보지만 그녀를 다치게 했다는 미안함에 만나는 것을 꺼려한다.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 결말 Frozen

그렇게 사이가 좋았던 자매는 사이가 멀어진다. 그러던 어느 날 부모님이 배를 타고 나갔다가 사고로 돌아가시게 되지만 엘사는 장례식에도 나타나지 않았고 안나 혼자서 그 자리를 지켰다. 시간이 지난 후, 엘사는 겨울왕국의 후계자로 대관식을 치렀고 여왕의 자리에 오른다.

 

 

그리고 안나는 한스 왕자와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약속하는데 엘사는 반대하면서 성문을 다시는 안열 거라고 말한다. 이에 안 나와 엘사는 싸우다가 몇 년 동안 숨기고 있었던 비밀이 겨울왕국 사람들에게 들키게 된다. 결국 엘사는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어 겨울왕국을 떠나 북쪽 산에 자신만의 궁을 세우게 된다.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 결말 Frozen

그런데 그녀가 떠난 후 극심한 겨울이 불어 닥쳤고 안나는 한스에게 잠시 궁을 맡기고 엘사를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엘사는 그녀에게 돌아가라고 말했고 안나는 궁이 눈에 묻혔다고 말해준다. 안나가 돌아갈 생각이 없자 엘사는 눈 괴물을 만들어 쫓아냈고 안나가 다치게 된다.

 

 

그리고 크리스토프는 안나를 한스 왕자에게 데려가게 된다. 그때, 한스 왕자의 부하들이 엘사를 체포한 후, 감옥에 가두고 궁에 도착한 안나는 한스에게 사랑을 부탁하지만 한스는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지 않았다. 사실 한스는 12형제로 왕이 될 가능성이 적어 안나를 이용했던 것이다.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 결말 Frozen

하지만 늘 사랑과 괌 심을 받고 싶었던 안나는 한스 왕자를 의심하지 않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자신을 사랑한다고 생각해서 받아주게 된 것이었다. 그 후, 안나는 그리스토프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후 성 밖으로 몰래 나가는 데에 성공하게 된다.

 

 

이에 한스 왕자는 엘사에게 안나가 죽었다고 거짓말하게 되면서 영화 겨울왕국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어딜 가나 욕심에 눈이 먼 악당들이 존재하는 거 같습니다. 영화 겨울왕국 결말이 궁금하신가요?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영화 겨울왕국 결말이 펼쳐지게 됩니다. 지금부터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라면서 영화 겨울왕국 결말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겨울왕국 줄거리 결말 Frozen

겨울왕국 결말

엘사는 죄책감에 빠지게 되었고 그런 그녀를 한스는 죽이려고 칼을 빼드려고 한다. 그런데 그것을 눈치챈 안나가 엘사의 앞을 가로막았고, 그대로 안나는 얼음이 되어버린다. 이후, 올라프, 크리스토프는 슬픔에 빠지게 되었고 엘사는 얼음이 된 동생을 끌어안고 운다.

 

 

그런데 진정한 사랑 때문이었을까? 얼음이 다시 녹기 시작하면서 안나는 얼음 속에서 깨어나게 된다. 그렇게 모든 마법들이 풀리게 되고 동생이 자신을 정말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엘사는 마음을 연후에 다시 아렌델로 돌아오면서 영화 겨울왕국 끝이 난다.

영화 [늑대아이] 줄거리, 결말 : Wolf Children 2012

 

영화 [늑대아이] 줄거리, 결말 : Wolf Children 2012

한동안 보고 나서 앓이를 했던 것이 영화 늑대아이 작품입니다. 요즘 제가 애니메이션을 많이 소개를 해드리는 이유가 영화 늑대아이 내용을 보시면 간단히 알 수 있습니다. 바로 가족들끼리 보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지 않는 부모님들도 제가 조카들과 보고 있었더니 뒤에서 보시더라고요. 그 정도로 영화 겨울왕국 내용이 너무나도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왜 그렇게 엘사에게 빠져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영화 겨울왕국 아직도 안 보셨나요? 이번 다가오는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영화 겨울왕국 생각 외로 재미있고 스토리도 동화 같아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거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