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가타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이 특이해서 영화 가타카 작품을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영화 카타가 작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의 글에 영화 가타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타카

  • 영화 가타카 개봉일 - 1998년 5월 2일
  • 영화 가타카 러닝타임 - 106분
  • 장르 - 스릴러, 드라마, SF
  • 감독 - 앤드류 니콜
  • 출연 - 에단 호크, 우마 서먼 등

 

 

영화 가타카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가타카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가타카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가타카 줄거리 읽어주세요.

가타카 줄거리

우주항공회사 직원인 제롬은 토성의 위상 타이탄 탐사 임무를 하고 있지만 탐사를 하기 일주일 전에 감독관이 죽임을 당하게 되어 불안함을 느끼게 된다. 사실 제롬은 유전자 조작을 받지 않고 세상에 나온 빈센트 프리맨이라는 행성 탐사 부적격자였기에 더욱 불안함이 커질 수밖에 없었다.

 

 

행성 탐사라는 꿈을 갖고있던 그가 태어났을 때에 심장이 선천적으로 약해 근시에 걸릴 것이며 31살이라는 나이뿐이 살지 못한다는 판정을 받았었다. 이에 좌절한 부모는 인공수정으로 인해서 태어난 완벽한 동생 안톤과 차별을 받으며 살아가게 된다. 어릴 때부터 우주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부모의 만류에도 가타카 회사에 들어가려 했고 꿈을 펼치게 된다.

성인이 된 후에 우주비행사가 되는 시험을 보게 되고 가타카 면접에도 통과하지 못한 자신의 운명을 발견하고는 집을 나가게 된다. 그는 동생과 수영 시합을 한 끝에 17살 무렵의 동생을 이기고 익사할뻔한 동생을 구한다. 그리고 힘은 육체가 아닌 정신에서 나오는 것이라고 느끼고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다.

 

 

이후 그는 가타카 회사에 취업하게 되지만 유전공학의 발달로 인해서 행성탐사 부적격자로 분류되어버려 가타카 회사에서 청소부로 일을 하다가 퇴사를 하게 된다. 그리고 다른 신분을 얻어주는 중개인을 통해서 제롬을 만나게 된 그는 제롬의 머리카락과 신체 조직 등으로 그의 신분으로 위장하여 가타카에 취업하지만 감독관이 죽임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으로 인해서 안톤이 담당 형사로 가타카 회사에 온 것에 분노한다. 하지만 그는 이내 진정하고 자신의 마음을 추스른 다음에 발생한 사건의 수사가 종결될 때까지 신분을 숨기는 데에 성공하게 된다. 이후 범인이 잡히고 빈센트는 안톤에게 모든 것을 말한 후 수영시합을 제안한다.

 

 

그렇게 영화 가타카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가타카 결말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가타카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가타카 결말 시작합니다.

가타카 결말

가타카 회사에서 좋지 않은 날씨에 헤엄을 친 끝에 안톤은 위험하다 말하지만 그는 살아남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육체가 아닌 정신력이라 말하고 안톤을 또다시 이긴다. 그리고 익사할뻔한 안톤을 과거에서처럼 다시 구하고 둘은 유유히 육지로 돌아간다.

 

 

결국 빈센트는 자신의 꿈을 이루게 된다. 끝내 그는 가타카의 타이탄 탐사 임무에 참여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자신에게 꿈을 선물 받았다면서 평생 사용할 만큼의 신체 조직을 남기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제롬의 편지를 보면서 우리는 떠나는 것이 아닌 고향에 가는 것이라는 말을 남기게 되며 영화 가타카 막을 내린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 공이 크니 살려는 줄게!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 공이 크니 살려는 줄게!

오늘은 영화 관상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못 보신 분들은 영화 관상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관상 작품에는 역사적인 이야기도 담고 있어서 흥미로우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많은 분들이 자신의 꿈을 위해서 얼마나 노력을 할까요? 저 역시도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육체적 싸움이 아닌 정신적 싸움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영화 가타카 작품에서 빈센트의 말이 더욱 와닿았던 거 같습니다. 영화 가타카 작품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느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한 이유도 바로 그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가타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