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실화 영화 부러진 화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부러진 화살 작품은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화 영화 부러진 화살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지금부터 실화 영화 부러진 화살 시작하겠습니다.

부러진 화살

  • Unbowed
  • 영화 부러진 화살 개봉일 - 2012년 1월 18일
  • 영화 부러진 화살 러닝타임 - 100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정지영
  • 출연 - 안성기, 박원상, 나영희, 김지호 등

 

 

영화 부러진 화살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부러진 화살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부러진 화살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어 영화 부러진 화살 줄거리 읽어주세요.

부러진 화살 줄거리

경호는 서강대 교수이지만 대학 입시 문제에 오류가 있다는 것을 지적하게 된 후, 축제한 학교 명예를 실추한다라는 이유로 부당해고를 당하게된다. 그는 재판 결과에 불만을 갖고 담당 판사 집에 석궁을 들고 찾아가 위협한다. 그런데 문제는 담당 판사와 경호가 몸싸움을 벌이게 되면서 우발적으로 부러진 화살 석궁을 발사하게 된다.

 

 

이로 인해 판사는 복부에 부상을 입었고 경호는 구속된다. 경호는 부러진 화살 궁을 발사하지 않았다고 말하지만 상대가 사법권을 갖고 있어 사건은 더욱 커진다. 사법부는 처음부터 그에게 부러진 화살 하나만으로 특수 협박과 살인미수 죄를 적용하려고 판결에 들어간 것이었다. 

이미 부러진 화살은 다른 곳에 맞아떨어져서 부러졌는데 쏘았다는 것만으로 그에게 살인미수를 적용하려 한다. 검사 측에서는 더군다나 부러진 화살을 찾지도 않았다. 그리고 판사 옷에 혈흔이 누구의 것인지 확인조차도 하지 않았다. 증거로 제시된 판사의 옷은 이상하게 남아있음에도 말이다.

 

 

판결은 의도적으로 보복적 판결을 가하는 식으로 흘러간다. 재판이 시작되고 경호는 독설까지 내뱉고 분노하게 되며 재판 중에 판사를 꾸짖는다. 이에 괘씸죄로 걸리기 좋아 변호인들이 모두 포기하고 나간다. 그리고 박준 변호사가 오기까지 경호는 스스로 변론을 준비하게 된다.

사법부는 재판을 질질 끌었고, 재판은 말 그대로 개판인 상태였다. 경호와 박준 변호사는 점점 자신들의 호흡을 맞춰갔고 재판은 오히려 경호에게 조금 더 유리 한쪽으로 흘러갈 수 있게 된다. 그런데 그때, 경호는 수감된 교도소를 알 수 없는 곳으로 옮기게 된다.

 

 

그렇게 영화 부러진 화살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부러진 화살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부러진 화살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분노를 참고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부러진 화살 결말 시작합니다.

부러진 화살 결말

경호는 그곳에서 깡패 같은 죄수에게 성폭행을 당하게 되고 그 후, 정신이 정말 나간 사람이 되어 희망을 잃게 된다. 그동안 박준은 혼자서 증거를 찾아다니면서 장은서 기자에게 말해서 그것을 얼론을 통해 알릴 수 있게 해 준다. 하지만 사법부의 입김을 통해서 방송은 취소된다.

 

 

이후 판사는 계속 바뀌었고 결국 문성근 판사가 나온다. 논쟁이 안 통하니 화가 난 경호는 재판을 거부하게 되고 박준 변호사는 포기하지 않고 혼자서 재판을 진행하게 된다. 결국 경호는 4년의 징역형을 받게 되고 경호는 아직까지도 투쟁하고 있다. 유죄 무죄가 아닌 권력을 통해서 법을 좌지우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 부러진 화살 막을 내린다.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 결말 : 범죄는 정의가 될 수 없어!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 결말 : 범죄는 정의가 될 수 없어!

실화 영화 퍼블릭 에너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글이기 때문에 영화 퍼블릭 에너미 작품의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직접 보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영화 퍼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이렇게 화가 날수가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말만 민주주의인 건가요? 공권력을 왜 자신의 이득을 채우는 데 사용하는지 저는 아직까지도 너무 화가 나고 울컥합니다. 억울하게 당한 저 피해자의 인생은 누가 보상해주나요? 영화 부러진 화살 작품의 주인공이 꼭 승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법부도 법을 어겼으면 처벌을 받아야 하는 거 아닌가요? 영화 부러진 화살 같은 억울한 피해자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부러진 화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