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 영화 퍼블릭 에너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글이기 때문에 영화 퍼블릭 에너미 작품의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직접 보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영화 퍼블릭 에너미 내용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기에 더욱 흥미롭습니다. 그러면 영화 퍼블릭 에너미 시작합니다.

퍼블릭 에너미

  • Public Enemies
  • 영화 퍼블릭 에너미 개봉일 - 2009년 8월 12일
  • 영화 퍼블릭 에너미 러닝타임 - 140분
  • 장르 - 스릴러, 로맨스, 멜로, 범죄, 드라마
  • 감독 - 마이클 만
  • 출연 - 크리스찬 베일, 조니 뎁 등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나신다면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퍼블릭 에너미 줄거리

미국의 대공황 시대, 갱스터인 딜린저는 한 시대의 획을 그었던 인물 중 하나이다. 딜린저는 미국의 조직들을 이끌었으며 24개의 은행을 털게 되었고, 더 놀라운 것은 경찰서 4곳도 같이 털게 된다. 그는 두 번이나 체포되었지만 교도소에서 탈옥을 하였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대공황 시대의 무법자라고 불리게 된다. 퍼블릭 에너미 딜린저가 은행을 터는 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의 범행은 1분 40초 안에 끝났다. 그리고 퍼블릭 에너미 딜린저는 중화기로 무장하여 빠르게 털고 인질을 데리고 도망친다.

하지만 그의 규칙은 절대 인질을 죽이지 않는 것이었다. 그런데 퍼블릭 에너미 딜린저는 경찰들에게 인정사정 볼 것 없이 중화기로 난사를 해버리게 된다. 퍼블릭 에너미 딜린저의 범행에 대응을 하려고 연방수사국을 개설하였고, 미국은 퍼블릭 에너미 조직들을 잡으려고 모든 것을 걸게 된다.

 

 

아무리 그를 잡아도 계속 탈옥을 했고, 잡는데 실패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다. 딜린저는 절대 자신의 사람은 배신하지 않았고, FBI의 수사력을 비웃으면서 자신의 계획을 밀고 나갔다. 그런데 어느 날, 빌리라는 여성을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되고, 자신의 정체에 대해 말하고 빌리에게 모든 것을 쏟아붓는다.

그런 그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에 빌리도 반하게 되고 둘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된다. 하지만 연방수사국은 그를 계속 조여오기 시작했고, 동료들도 하나씩 체포되거나 죽임을 당하게 된다. 전국에는 딜린저의 수배가 떨어지게 되었고 어딜 가도 그는 안전하지 못했다.

 

 

그렇게 영화 퍼블릭 에너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딜린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퍼블릭 에너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퍼블릭 에너미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퍼블릭 에너미 결말 말씀드리겠습니다.

퍼블릭 에너미 결말

딜린저의 조직들은 압박하는 연방수사국으로 인해서 그를 버리기로 한다. 조직은 그에게 아무런 지원도 하지 않았고 외톨이가 되어버리지만 빌리는 포기하지 않았다. 이에 연방수사국은 빌리를 미끼로 딜린저를 잡으려고 계획한다. 존의 애인 빌리는 체포되고 그는 고립된다.

 

 

그리고 연방수사국은 극장에서 나오는 딜린저를 죽이게 된다. 딜린저는 빌리를 포기했으면 살았겠지만 그녀를 너무나도 사랑했기에 그녀의 곁에서 죽게 된다. 그를 잡은 퍼비스는 1936년 FBI를 사직하지만 1960년에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된다. 이후 빌리는 1936년 석방되고, 그녀는 살아생전 위스콘신에서 살다가 생을 마감하며 영화 퍼블릭 에너미 막을 내린다.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줄거리 결말 : 나의 영역에 적군이 들어왔다!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줄거리 결말 : 나의 영역에 적군이 들어왔다!

가족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작품을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코미디 영화 워 위드 그랜파 작품은 가족들과 함께 봐도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말에 시원하게 집에서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딜린저에게는 자신의 차가운 마음과 상처를 보듬어준 사람이 빌리였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를 더욱 사랑했고, 그녀를 놓고 떠날 수 없었던 거 같습니다. 또한 딜린저는 절대 누구를 배신하지 않았지만 조직에서 그를 꼬리를 자르듯 배신한 모습에 너무 씁쓸합니다. 영화 퍼블릭 에너미 작품을 보면서 이런 건 당연히 정당화될 수는 없지만 딜린저의 모습이 너무 쓸쓸합니다. 영화 퍼블릭 에너미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퍼블릭 에너미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