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하는 배우들의 어린 모습이 나오는 영화 늑대소년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는 배우들의 모습만이 아니라 영화 늑대소년 내용도 재밌기 때문에 킬링타임으로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기에 이번 기회에 영화 늑대소년 감상을 하시라는 의미를 글을 써보겠습니다. 단,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늑대소년 글을 읽는 것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늑대소년 A Werewolf Boy

늑대소년

  • A Werewolf Boy 2012
  • 영화 늑대소년 개봉일 - 2012년 10월 31일
  • 재개봉 - 2012년 12월 6일
  • 장르 - 판타지, 드라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조성희
  • 출연 - 송중기, 박보영, 장영남, 유연석, 김향기, 이영란, 유승목, 서동수, 우정국, 남정희, 구본임, 안도규, 신비 등

 

 

저는 주연 배우로 나오는 두 배우를 너무 좋아합니다. 서로 각자의 매력이 정말 딱 박혀있는 사람들이기때문에 안 좋아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영화 늑대소년 줄거리를 보게 되었고, 저는 그들의 어린 모습도 너무 좋았습니다. 영화 늑대소년 줄거리가 별 것 아닌 것 같이 느껴지실 수 있지만 그래도 마음 편안하게 슬픔을 느끼며 영화 늑대소년 줄거리를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영화 늑대소년 줄거리에 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늑대소년 A Werewolf Boy

늑대소년 줄거리

한 가족이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된다. 그 가족의 가정집의 할머니와 순이의 나온다.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후, 순이는 폐병으로 인해 몸이 약했기 때문에 요양을 위해서 시골집으로 이사를 오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생활을 하던 중에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소리가 들리는 창고 쪽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야생의 모습을 하고 있던 늑대소년이 갇혀있었고, 상당히 오랜시간 굶주린듯해 보였다. 이때부터 순이의 엄마는 늑대소년을 돌봐주기로 했고 같이 살게 된다. 한편, 그녀를 자신의 짝으로 생각하고 있던 아버지의 동업자 아들 지태가 시도 때도 없이 시골로 내려와 이들 가족들을 힘들게 만든다.

영화 늑대소년 A Werewolf Boy

그럴 때마다 항상 늑대소년이 가족들을 지켜주었고 순이는 그런 그의 모습에 조금씩 두려움을 버리고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한다. 원래 그는 살인 병기로 만들려다가 실패하게 된 인간이었다. 이에 순이는 늑대소년에게 사람처럼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서 물건들과 언어, 행동 등을 가르쳐주며 훈련을 시켰다.

 

 

그렇게 그는 조금씩 길들여지게 되었고 순이는 변해가는 그의 모습에 환한 웃음을 보이면서 온세상을 다 가진듯한 행복함을 보이게 된다. 그런데 이러한 행복도 잠시, 어느 날 지태가 순이와 그가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고 눈엣가시라고 생각해서 없애려고 계획한다.

영화 늑대소년 A Werewolf Boy

또한 지태는 더욱더 심하게 순이를 못살게 굴었고 이모습을 지켜본 그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본 노하여 변신을 한 후 유연석을 죽이게 된다. 그리고 순이를 데리고 미친 듯이 그 자리에서 도망쳤다. 하지만 순이는 다시 돌아가게 되면 함께 지낼 수 없다는 것을 느끼고 모진 말을 내뱉는다.

 

 

그리고 순이는 다시 돌아올거라고 쪽지만을 남긴 채 집을 떠나게 되면서 영화 늑대소년 결말로 향해 달려간다. 인간의 욕심으로 인해서 태어난 아이인데 너무 불쌍했습니다. 영화 늑대소년 결말에서 순이와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이가 떠날 때 모습이 안 돌아올 것 같은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영화 늑대소년 결말이 슬플까 봐 보고 싶지 않았지만 궁금해서 결국에는 영화 늑대소년 결말을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늑대소년 A Werewolf Boy

늑대소년 결말

결국 순이와 그는 원하지 않는 이별을 하게 된다. 그리고 시간이 흐른후, 순이는 할머니가 되었고 옛날 집에서 자라고 있을 그를 떠올리고 그가 있는 곳으로 향하고 놀란다. 정말 그는 순이의 말처럼 자신을 기다리고 있었고 오랜 시간 동안 순이가 준 쪽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렇게 순이와 그는 눈물의 재회를 하고 순이는 다시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게 되고 그를 위해서 순이는 시골집을 팔지 않기로 마음을 정한다. 그리고 그녀가 떠나는 뒷모습을 보며 눈사람을 만드는 그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영화 늑대소년 끝을 맺게 된다.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줄거리 결말 : LUCKY CHAN-SIL 2019

영화 [노팅힐] 줄거리, 결말 : Notting Hill 1999

영화 [계춘할망] 줄거리, 결말 : Canola 2016

늑대소년 감상후기

잔잔한 슬픔으로 인해서 혼자 남겨져있는 그가 너무 안쓰러웠습니다. 얼마나 외롭고 힘들지를 생각하니 영화 늑대소년 내용이 더욱 마음 아프게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감정이입이 너무 된 나머지 내가 저 아이를 집에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보호본능을 불러오는 그의 모습에 영화 늑대소년을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음 편하고 따뜻한 것을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늑대소년 시청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