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영화 치외법권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 합니다. 우울할 때 영화 치외법권 내용을 보면 우울함이 싹 날아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라고 영화 치외법권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이는 실제로 보는 것이 오히려 더 웃음을 가져다 주기때문여 영화 치외법권 시청을 직접 하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치외법권 Untouchable Lawmen

치외법권

  • Untouchable Lawmen 2015
  • 영화 치외법권 개봉일 - 2015년 8월 27일
  • 영화 치외법권 러닝타임 - 104분
  • 장르 - 액션
  • 감독 - 신재호
  • 출연 - 임창정, 최다니엘, 임은경, 장광, 이경영, 정한비, 임철형, 한주영, 문제령, 서현기, 최홍일, 서진원, 송영재, 김지은, 최병모, 강승완, 황태광, 김기천 등

 

 

임창정이 나오는 작품들은 킬링타임으로 기분도 좋게 만들어주기때문에 저는 빼놓지 않고 거의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더욱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에 몰입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에 최다니엘까지 나오면서 금상 천하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를 보고 싶을 때에는 늘 시청하게 됩니다. 직접 시청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를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치외법권 Untouchable Lawmen

치외법권 줄거리

장은정은 극락교에 가서 실종 된 동생을 찾기 위해 전단지를 나눠준다. 한편, 서장은 사이비 교주이면서 밀매와 신도의 재산을 빼앗고 온갖 나쁜 짓을 저지르는 미친놈을 미친놈으로 잡자면서 유민과 정진을 보낸다. 그렇게 두 명의 미친놈은 강성기를 잡으로 출동한다.

 

 

그 시각 강성기는 신도중에 자신이 찜해둔 여자를 침실로 불러들인다. 유민은 그가 있는 곳을 알아야 했기에 극락교 신도였던 유민의 썸녀를 만나서 그가 극락원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들은 극락교에 들어가기 위해서 한 달에 한 번 대학가를 돌면서 아이패드와 휴대폰을 주며 학생들을 모집한다는 것을 알고 복학생으로 위장해서 잠입한다.

영화 치외법권 Untouchable Lawmen

복학생으로 위장에서 그곳에 들어간 정진과 유민은 치외법권 강성기를 만나게 되지만 전기 충격기로 공격당해서 기절한다. 그리고 이들이 깨어났을때에 이들의 다리에 약물을 투여하고 이들을 교화소로 끌고 간다. 이곳은 정신 교육대와 같은 곳이었다.

 

 

여기에서 도망을 치는 경우 총으로 사람을 죽여버렸다. 교화소는 산 깊은 곳에 있기 때문에 아무도 알지 못했고 그곳에서 잡혀있는 장은정을 만난다. 장은정 역시 치외법권 강성기의 강연에서 동생을 찾아달라면서 울부짖다가 잡혀오게 되었다. 장은정은 이들을 보고 자신의 동생 좀 찾아달라고 이야기한다.

영화 치외법권 Untouchable Lawmen

유민과 정진은 그런 그녀의 모습에 반했고 은정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셋은 교화소를 탈춣지만 은정은 또다시 실종이 된다. 그리고 경찰이 경찰에게 붙잡히고 정진과 유민은 약물 경찰로 낙인찍히고 계란과 밀가루로 맞는다. 이로 인해 유민은 검사 왕민정에게 취소당하며 억울함을 말하지만 믿어주지 않고 결국 구치소로 가게 된다.

 

 

긴급 호송 차량으로 이동을 하던 중에 이들은 배가 아프다는 핑계를 대며 차를 멈췄고 그곳에서 도주하려 하지만 검사에게 딱 걸리게 된다. 검사는 그들에게 총을 들이밀며 정말 치외법권 강성기를 잡을 수 있냐면서 물어보고 왕 민정은 죽지 않을 만큼만 패서 데리고 오라고 말하며 보내준다.

영화 치외법권 Untouchable Lawmen

유민은 더 이상 치외법권 강성기랑 엮이면 자신들이 죽는다면서 유민을 말리지만 유민은 끝까지 그를 잡아서 넣어야 한다면서 네가 안 가면 자신 혼자라도 가겠다면서 떠나려 하자, 정진은 포기한 채 결국 강성기를 같이 잡으러 향하게 된다. 다시 극락교에 들어가 그의 부하들과 싸워 다 이긴 듯싶었다.

 

 

하지만 그때 극락교 장학생 출신인 경찰청장이 나타나면서 영화 치외법권 결말로 향해 달려가기 시작한다. 어떻게 이런 스토리를 만들었는지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영화 치외법권 결말을 보면서 역시 시시하게 끝나지는 않는다는 것에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영화 치외법권 결말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고 싶으신 분들만 봐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영화 치외법권 결말을 써 내려가 보겠습니다.

영화 치외법권 Untouchable Lawmen

치외법권 결말

유민과 정진은 경찰청장이 자신을 도와주러 왔다고 착각하지만 그는 극락교에서 숨겨둔 장학생 리스트를 없애러 온 것이었다. 하지만 유민과 정진에게 들키게 되면서 경찰청장은 강성기와 이 둘을 모두 죽이려고 하고 그때 강성기의 사위 부장검사가 나타나고 그 뒤로 부장검사에게 왕민정 검사가 총을 겨눈다.

 

 

그렇게 결국 강성기와 경찰청장, 부장검사 등 붙잡혀가게 되고 유민과 정진은 공을 인정받아 1계급 특진을 한다. 이후 둘에게 서로 사건을 맡기겠다고 한바탕 난리가 나고 이들은 아무런 절차 없이 폭력엔 폭력으로 대응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된다. 한편 강성기는 복역 중에 사망하면서 개그맨들은 밥 먹고 살겠냐는 내레이션이 나오며 영화 치외법권 끝이 난다.

 

영화 [범죄의 재구성] 줄거리 결말 : The Big Swindle 2004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 결말 : Night of the Undead 2019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줄거리 결말 : My Tutor Friend 2003

치외법권 뜻 후기

보는 동안에 기분이 좋아지셨으면 합니다. 그래야 저도 글 쓴 보람이 있으니까요. 그런데 영화 치외법권 뜻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이것은 다른 나리의 영토 안에 있으면서 그 나라의 통치권 지배를 받지 않는 국제법 상의 권리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체류 중에 있는 국가의 법을 따라야 한다는 말입니다.

 

 

한동안 두통에 시달려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고 누워만 있고 싶었었는데 영화 치외법권을 보고 다시 기운을 차렸습니다. 그동안 너무 무기력해져서 두통이 찾아왔던 거 같습니다. 요즘 무기력한 상태로 지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영화 치외법권 내용을 보시고 기운을 차리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