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 소환을 위해서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작품을 권해드리려 합니다. 저와 나이가 비슷하신 분들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내용을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한동안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로 인해서 열풍이 불기도 했었는데요.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글을 읽기 전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My Tutor Friend

동갑내기 과외하기

  • My Tutor Friend 2003
  •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개봉일 - 2003년 2월 7일
  •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러닝타임 - 110분
  • 장르 - 코미디
  • 감독 - 김경형
  • 출연 - 김하늘, 권상우, 공유, 김지우, 백일섭, 김혜옥, 김자옥, 오승근, 이성진, 서동원, 박효준, 정인지, 원상연, 엄성모 등

 

 

이 당시에 이것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작품은 딱 보기에도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았던 작품입니다. 왜 그런지는 여러분들이 지금부터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줄거리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저도 다시 보니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줄거리가 이랬었구나를 다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킬링타임으로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줄거리는 알 맞춤인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줄거리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My Tutor Friend

동갑내기 과외하기 줄거리

아버지가 실직하게 되면서 가정형편이 좋지 못했던 수완은 엄마가 운영하는 닭집을 도와주며 살아가고 있지만 대학을 입학하기 위해서는 너무나도 부족했던 금액이기에 결국 일거리를 찾게되지만 성격으로 인해 일주일 만에 잘리게 된다. 이에 엄마는 수완 보고 다시 한번 동갑내기 과외하기 일을 하라고 떠밀어 한 학생을 만나게 된다.

 

 

그런데 이 학생은 부잣집에다가 사고뭉치 싸움꾼이였고 고등학교를 2년을 꿇은 복학생이었다. 지훈은 너무나도 꼴통이었고 수완은 지훈을 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하기 전에 영어 단어 테스트를 하게 되지만 지훈은 읽는 것조차도 힘들어한다. 막막함을 느낀 수완은 당장이라도 동갑내기 과외하기 일을 그만두고 싶었지만 대학을 가기 위해서 참고 수업한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My Tutor Friend

꼴통인 지훈은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만나다보니 길들여졌고 그렇게 둘은 선생님과 학생이 된다. 그러던 중 수완이 짝사랑하던 시경 오빠에게 전화가 오고 지훈은 묘한 감정을 느끼며 질투를 느낀다. 한편, 종수는 지훈이 전학을 오기 전에 학교를 장악하여 평화롭기 지냈지만 지훈이 등장하게 되면서 입지가 낮아져 지훈에게 싸움을 걸고 그의 여자 친구까지 찾아서 잡으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지훈과 수완의 앞에 종수가 나타나고 지훈은 모두를 때려눕힌다. 그리고 이 모습을 본 수완을 졸게 되고 수완의 남동생에게 지훈의 소문을 들은 후 공포에 휩싸인다. 매일 당하기만 한 종수는 지훈에게 복수를 하고 싶어서 지훈의 동생을 괴롭혔고 선배를 끌어들여 그를 처리하려고 작전을 세운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My Tutor Friend

종수가 섭외한 선배는 조폭이었고 그렇게 당구장에서 한바탕 싸움을 벌이게 된다. 다행히도 지훈이 압도적으로 모두를 때려눕혔고 이를 본 종수의 선배는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해 칼을 꺼내 들어 위협하다가 지훈의 배를 찌르게 된다. 지훈은 피를 보면 돌아버리는 성격이었고 결국 종수와 선배들을 무참히 짓밟는다.

 

 

칼에 찔린 지훈은 수와 나에게 치료를 해달라고 했고 둘은 묘하나 분위기를 풍기지만 갑자기 경찰이 들이닥쳐 지훈을 잡아간다. 이로 인해 지훈의 아버지까지 알게 되어 지훈은 모든 지원이 끊기게 된다. 이에 지훈은 가출하고 휴대폰을 꺼버린다. 걱정된 마음에 동갑내기 과외하기 선생인 수완은 지훈에게 문자 하지만 답장이 없었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My Tutor Friend

그러다 지훈이 휴대폰을 켜고 문자를 확인하던 중에 수완에 거 연락이 오고 둘은 통화를 하면서 싸우다가 화내다가 걱정까지 하면서 정이 든다. 그리고 지훈은 수완을 좋아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수완이 술에 취해 전화를 했고 그는 걱정된 마음에 달려가 그녀의 이야기를 듣는다. 수완이 이렇게 술을 마신 것은 시경 오빠한테 차였기 때문이다.

 

 

다음날, 지훈은 수완을 속상하게 한 시경을 두들겨 패고 이를 수완이 알게 되면서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결말로 흘러가게 된다. 어렸을 때는 싸움 잘하는 남자가 멋있어 보였지만 지금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결말을 보니 참 철이 없고 부모님이 불쌍했습니다. 여러분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결말이 궁금하실 텐데요. 바로 내용으로 들어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결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My Tutor Friend

동갑내기 과외하기 결말

수완은 지훈에게 화를 내지만 다행히도 자신을 감싸준 지훈에게 마음이 풀리게 된다. 그리고 둘은 패러글라이딩을 타러 갔고 지훈은 수완에게 고백하지만 수완은 모르는 척한다. 마지막 수업을 다 마치고 엄마의 닭집으로 돌아온 수완은 엄마를 도우며 배달을 가는 중에 종수와 종수의 선배들에게 붙잡히게 된다.

 

 

종수는 지훈에게 전화를 걸어 협박했고 수완의 목소리가 들리자, 달려와 싸우기 시작한다. 하지만 조폭 보스는 지훈에게 무리였는지 지훈이 오히려 두들겨 맞았고 수완은 이를 보고 결국 조폭 보스의 가운데를 다리로 힘껏 걷어차고 지훈을 데리고 도망간다. 그리고 이 둘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면서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끝이 난다.

 

영화 [미션 파서블] 줄거리 결말 : MISSION POSSIBLE 2020

영화 [기방도령] 줄거리 결말 : HOMME FATALE 2019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줄거리 결말 : Don't Believe Her 2004

동갑내기 과외하기 감상후기

누군가가 나를 재력이 아닌 진심으로 대해준다면 그것만큼 행복한 것은 없는 거 같습니다. 분명 저역시도 그런 사람을 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 개봉 당시에 접했을 때에는 지훈의 모습이 너무 멋있고 싸움을 잘해서 저런 사람이 나를 지켜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지금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지훈의 모습을 보니 너무 철이 없고, 인생을 막사는 모습에 정이 뚝 떨어졌습니다.

 

 

이게 나이가 들어서 그렇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저는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내용처럼 싸움을 잘하는 남자가 나오면서 정의를 위해서 싸우는 드라마를 즐겨봅니다. 그게 이상하게 속을 뻥 뚫리게 해 주니까 말입니다. 한 번도 안 보신 분들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킬링타임으로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