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조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면서 씁쓸했던 영화 조커 작품은 착하게 살아야 하는 게 맞는 건지 아니면 얕게 살아야 하는지를 잘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영화 조커 작품을 못 보셨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조커 시작합니다.

조커

  • Joker
  • 영화 조커 개봉일 - 2019년 10월 2일
  • 영화 조커 러닝타임 - 123분
  • 장르 - 드라마, 스릴러
  • 감독 - 토드 필립스
  • 출연 - 호아킨 피닉스 등

 

 

영화 조커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있으시다면 영화 조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조커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영화 조커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조커 줄거리

아서 플렉은 홀어머니와 같이 살며 광대 알바를 하고있다. 그는 거울을 바라보면서 손으로 입꼬리를 올렸다 내리면서 슬픈 표정을 보이다가도 억지로 웃으려고 하지만 마음속은 울고 있었다. 광대 분장을 한 후에 가게를 알리고 있는데 갑자기 불량소년들이 간판을 빼앗아 달아나고 그는 그들을 잡지만 폭행을 당한 후 소지품을 털리게 된다.

 

 

그런 아서이게 조커 동료 랜들이 힘들 때 쓰라면서 총을 건네주었고, 아서는 사장실에 불려 가서 홍보 간판을 잃어버려 월급을 깎겠다는 말을 듣게 된다. 집으로 돌아가다가 같은 층에 살고 있는 소피를 만나게 되고 아서는 그 이후 소피를 마음에 품게 된다. 그는 그녀를 몰래 미행하고 둘은 함께 데이트도 하게 된다.

조커 아서는 어린이 환자를 대상으로 조커 공연을 하다가 총을 떨어뜨리게 되어 분위기가 싸늘해지고 조커 동료들이 아서가 총을 구해달라고 말했다면서 사장에게 말해서 아서는 해고당하게 된다. 아서는 조커 분장도 지우지 못하고 지하철을 탔고, 사람들은 계속 그를 비웃으며 시비를 걸었다.

 

 

이에 그는 쌓여왔던 분노가 폭발하여 총을 꺼내 3명을 죽이게 된다. 이로 인해 언론에서는 조커 마스크를 쓴 남자가 세명의 남자를 죽였다며 보도가 된다. 알고 봤더니 그 남자들은 토마스 웨인 회사 직원이었다. 그런데 빈민들은 오히려 조커를 응원하며 광대 시위까지 벌이게 된다.

한편, 아서의 엄마는 토마스 웨인에게 계속 편지를 보내왔고 오늘도 어감 없이 부치라고 말한다. 그는 편지를 읽어보니 토마스 웨인의 아들이 자신이라는 것이었다. 아서는 토마스 웨인을 찾아가게 되고 엄마 플렉은 망상병 환자이고 아서 역시 입양되었다는 말을 듣게 된다. 아서는 플렉이 입원한 정신병원으로 찾아가 기록을 보게 되고 그가 정신병이 있고 과거 그녀의 남자 친구가 아서를 학대했고 방관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아서는 병실에 누워있는 엄마를 질식사시키면서 영화 조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조커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조커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조커 결말 시작합니다.

조커 결말

플렉이 죽었다는 부고 소식을 듣고 그를 모함해서 내보냈던 동료라고 할 수 없던 랜들이 위로하러 찾아오게 된다. 이에 아서는 랜들도 모두 죽이고 자신을 잘 챙겨주고 위로해줬던 난쟁이 동료의 목숨을 살려주게 된다. 그리고 머레이 쇼에 아서가 나가게 된다.

 

 

아서는 그곳에 나가서 코미디로 목숨을 끊으려고 하지만 머레이와 대화를 하던 중에 자신이 3명을 죽인 광대라는 것을 밝힌 후, 머레이를 죽이고 경찰에 체포된다. 이동 중에 광대 시위자들이 아서를 구출해주고 정신병동에서 상담을 하는 장면과 핏자국을 남기면서 그가 병동을 뛰어다니는 모습으로 영화 조커 막을 내린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 아무도 배신하지 않는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 아무도 배신하지 않는다

오늘은 영화 의형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재밌게 본 영화 의형제 작품은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는 좋습니다. 배우들도 좋아서 그런지 영화 의형제 작품에 끌려서 보게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사람의 마음속에 남겨있던 상처들은 아물지 않고 더 번져갑니다. 아물었다고 하더라도 나중에 또다시 같은 상처가 생기면 더욱 심해지게 되는 것입니다. 영화 조커 작품을 보면서 그런 그를 그렇게 만들었던 인물들에 너무 화가 났습니다. 그렇게 살 수밖에 없었던 것이니 말입니다. 영화 조커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이라면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조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