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공포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첫 번째 작품을 재밌게 봤기에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작품도 흥미롭게 생각하며 기대를 하였습니다.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시작합니다.

오펀 천사의 탄생

  • Orphan First Kill
  •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개봉일 - 2022년 10월 어느날
  •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러닝타임 - 99분
  •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공포, 드라마, 범죄
  • 감독 - 윌리엄 브렌트 벨
  • 출연 - 이사벨 퍼만, 줄리아 스타일스 등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줄거리 읽어주세요.

오펀 천사의 탄생 줄거리

2007년 1월 26일, 더 이상 성장하지 않고 9살 외모로 멈춰있던 리나가 정신병원을 탈출할 계획을 세우게 된다. 그리고 안나의 집에 침입하여 그를 죽인 후 실종된 미국 소녀 리스트를 보던 중에 2003년 실종된 에스더 라는 여자아이와 자신이 닮아있다는 것을 보고 길잃은척하며 에스토니아 경찰에게 접근하여 자신의 부모님이 미국에 있다면서 자신이 에스더라 말한다.

 

 

한편 코네티컷주 다리 앤에서 부유한 예술가 부부였던 앨런과 트리샤는 도넌 형사에게 실종된 딸을 찾았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트리샤는 바로 모스크바에 있는 미국 대사관으로 가서 오펀 천사의 탄생이 되어버린 에스더와 만나게 된다. 트리샤는 오펀 천사의 탄생이라고 생각 못하고 아이를 집으로 데려온다.

그리고 아이가 할머니의 죽음을 잊었고 실종되었을 때보다 그림을 더 잘 그린다는 것을 알고 오펀 천사의 탄생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오펀 천사의 탄생을 하고 있는 리나는 앨런을 좋아하게 되고 부부를 떨어뜨려 놓으려 계획한다. 한편 트리샤는 자선행사를 주최하였고, 도넌이 집에 들어가 오펀 천사의 탄생 에스더의 방에서 리나의 지문이 묻은 LP를 훔치게 된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오펀 천사의 탄생 리나가 따라오는지 모르고 지문 분석을 하고 에스더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오펀 천사의 탄생 리나는 도넌을 죽였고 트리샤는 에스더가 4년 전 사건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앨런이 모르게 은폐했던 것이다. 이에 리나는 트리샤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둘은 에스더가 묻혀있는 지하실에 도넌의 시신을 유기한 다음 위조해서 그가 실종된 것처럼 꾸미게 된다.

이후 트리샤는 에스더가 한 번 더 사라지면 의심받을 거라는 것을 알고 놔두며 서로 경계한다. 그리고 트리샤는 리나를 독살하려는데 음식을 거부하고, 리나는 자신의 방에 있던 쥐에게 음식을 먹여 쥐가 죽은걸 보고 트리샤에게 보복한다. 한편 앨런은 미술관으로 인해 도시로 돌아갈 거라고 이야기한다. 이에 리나는 트리샤를 기차역에서 밀어서 죽이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앨런이 떠나면 리나는 차를 훔쳐 달아나려 하지만 경찰에게 들키게 된다.

 

 

그렇게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결말 시작합니다.

오펀 천사의 탄생 결말

그날 저녁, 리나는 부부의 집으로 오게 되고 트리샤와 거너를 죽이려고 하다가 트리샤와 맞붙게 되어 집에 불이 붙게 된다. 이에 앨런이 집에 도착하고 둘은 지붕으로 달아나게 되지만 미끄러졌고, 앨런에게 구조요청을 한 후 내려온 리나는 트리샤가 자신을 공격했다고 말하고 트리샤는 리나에 대한 비밀을 밝히려 했지만 죽게 된다.

 

 

이후 앨런이 리나를 위로했고, 리나는 자신이 에스더가 아리나는 것을 보여주고 이를 알게 된 앨런은 리나를 괴물이라고 말한다. 분노한 리나는 앨런을 지붕에서 밀어버려 죽이고 얼굴에 피를 닦으면서 에스더의 옷을 입고 불타는 집을 빠져나온다. 그리고 고아원으로 가서 자신을 입양할 가족을 기다리며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막을 내린다.

[영화 콜] 줄거리 결말 : 내가 할 수 있을 거 같아

 

[영화 콜] 줄거리 결말 : 내가 할 수 있을 거 같아

이번 시간에는 영화 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콜 작품을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콜 작품을 통해서 스릴을 즐기실 수 있으실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첫 작품을 봤을 때에는 정말 모든 이야기가 실화라고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보니 더욱 실화처럼 느껴지는 것은 저뿐일까요?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작품 역시 저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하지만 첫 작품보다는 조금은 덜 하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첫 작품을 보시기 위해서는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작품을 먼저 본 후 시청하시는 것이 이어지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