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미스틱 리버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미스틱 리버 작품을 못 보셨다면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흥미로운 영화 미스틱 리버 작품을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미스틱 리버 시작합니다.

미스틱 리버

  • Mystic River
  • 영화 미스틱 리버 개봉일 - 2003년 12월 5일
  • 영화 미스틱 리버 러닝타임 - 137분
  •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드라마, 범죄
  •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
  • 출연 - 숀 펜, 팀 로빈스, 케빈 베이컨, 로렌스 피시번, 마샤 게이하든, 로라 리니 등

 

 

영화 미스틱 리버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영화 미스틱 리버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미스틱 리버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미스틱 리버 줄거리 읽어주세요.

미스틱 리버 줄거리

지미와 데이브, 숀은 동네 친구들이다. 이들은 시멘트에 이름을 새기는 등의 장난을 하며 지내게 된다. 그런데 그때, 낯선 남자가 아이들을 혼내고 데이브를 데려다주겠다면서 차에 태우고 떠난다. 그런데 남자는 그런 데이브를 성폭행하게 되고 이는 아이들에게 큰 상처로 남게 된다.

 

 

25년 후, 이들은 서로의 가정을 꾸리며 살고 미스틱 리버 숀은 형사가, 미스틱 리버 지미는 범죄자지만 평범히 살고 있다. 셋은 과거의 사건으로 인해서 서로 모르는 척 지내게 된다. 그러다가 미스틱 리버 데이브가 지미의 딸 케이티를 보게 되고 그날 저녁, 데이브가 피범벅이 돼서 들어와 아내는 걱정하지만 데이브는 괜찮다고 말한다. 한편 숀은 별거중이었고, 그러다가 케이티가 시체로 발견돼 숀이 사건을 맡게 된다.

케이티는 폭행을 당하고 총을 맞아 죽었고, 이 사건은 뉴스에 보도된다. 이를 보고 미스틱 리버 데이브의 아내는 남편이 강도를 만나 죽을뻔했다는데 뉴스에 나오지 않아 이상하게 생각한다. 그리고 아내는 불안해하지만 그는 너무 태연하게 아들과 놀고 있었다. 그 시각 숀은 케이티의 차에서 라스베이거스로 가서 남자 친구와 결혼하려고 했던 것을 찾게되고 남자친구 브렌던을 찾아가지만 그에게는 혐의가 없었다.

 

 

그런데 케이티를 쏜 총이 레이의 총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혼돈에 빠지게 된다. 미스틱 리버 데이브는 경찰 조사를 받게 되고 지미의 부하들에게 정보가 알려지게 된다. 레이가 죽였다고 확정이 되는 그때, 데이브의 아내는 자신의 남편이 케이트를 죽였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경찰이 떠난 후 브렌던은 총이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때, 데이브는 술집에 있었고, 거기에 부하들과 나타난 지미는 딸을 죽였다고 자백하라면서 데이브를 폭행했지만 데이브가 죽인 것은 케이티가 아니었다. 그 시각 브렌던의 집에서 동생과 친구의 싸움이 일어나고 브렌던은 케이티를 죽인 사람이 이들이라고 알고 죽이려는 그때 손이 나타나 저지하고 데이브는 자신의 인생을 비관하면서 지미가 강요하는 대로 말해버리게 된다.

 

 

그렇게 영화 미스틱 리버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미스틱 리버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미스틱 리버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미스틱 리버 결말 시작합니다.

미스틱 리버 결말

데이브는 과거의 사건으로 인해서 자포자기해 강요하는 대로 말한 거지만 지미는 분노해 그를 죽인다. 그리고 강에 그를 버려버린다. 다음날, 숀이 지미를 찾아와 진짜 범인을 잡았다고 말하고, 지미는 눈동자가 흔들린다. 이에 숀은 지미가 데이브를 죽였다는 것을 눈치채지만 체포하지 않는다.

 

 

그리고 25년 전 셋이 같이 그 차에 탔다고 말한다. 그때 숀에게 한통의 전화가 걸려오고 아내였다. 지금 아이와 함께 집으로 가고 있다고 말이다. 이에 숀은 지미를 향해서 총을 쏘는 시늉을 보이고 지미는 그것을 보고 쓴웃음을 보이면서 영화 미스틱 리버 막을 내린다.

영화 [조커] 줄거리 결말 -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거린다!

 

영화 [조커] 줄거리 결말 -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거린다!

이번 시간에는 영화 조커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면서 씁쓸했던 영화 조커 작품은 착하게 살아야 하는 게 맞는 건지 아니면 얕게 살아야 하는지를 잘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데이브가 제목의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 강에 버려졌기 때문인데요. 이 작품은 어린 시절에 한 남자로 인해서 인생이 망가진 데이브의 모습이 안타까웠습니다. 영화 미스틱 리버 작품을 보면서 이것은 현실에서도 일어나기 때문에 너무나도 씁쓸했습니다. 영화 미스틱 리버 작품처럼 다른 피해자들 역시 그 상처로 인해서 자신의 인생을 망친채 살아가기도 하니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미스틱 리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