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범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작품을 아직 시청 못하셨다면 한 번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작품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바라면서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시작합니다.

7번째 내가 죽던 날

  • Before I Fall 2017
  • 영화 내가 죽던 날 개봉일 - 2017년 5월 31일
  • 영화 내가 죽던 날 러닝타임 - 99분
  • 장르 - 미스터리, 드라마
  • 감독 - 라이 루소영
  • 출연 - 조이 도이치 등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줄거리에 관해서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줄거리 읽어주세요.

7번째 내가 죽던 날 줄거리

샘은 교통사고를 당한 뒤에 하루가 반복되는 일상에 갇히며 계속 똑같은 상황을 보게 된다. 친구 린제이와 알리, 엘이디는 아침마다 샘을 태우러 오고 옷을 바꿔 입어도 행동을 바꾸어봐도 달라지는 것이 없었다. 처음에 샘은 친구들에게 사랑한다라는 소리도 해보고 애정표현을 하지만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후, 샘은 일부로 삐뚤어진 행동을 보이며 친구들에게 시비를 걸어 말도 안 하게 된다. 그리고 다른 친구들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7번째 내가 죽던 날 밤에 파티도 계속되고 샘은 그곳에서 롭과의 하룻밤을 기대하기도 무서워하기도 하지만 어차피 7번째 내가 죽던 날 밤부터 반복되는 상황이라 될 대로 되라며 하룻밤을 보낸다.

다시 7번째 내가 죽던 날 하루가 시작되고 샘은 신경 쓰지 않았던 켄트에게도 과나 심을 갖는다. 그리고 7번째 내가 죽던 날 계속 반복되는 하루로 켄트와도 입을 맞춘다. 파티장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던 줄리엣은 린제이 일행들에게 시비를 걸게 되었고 싸움으로 번지게 된다.

 

 

하지만 무시를 당했던 줄리엣만 파티장에서 쫓겨나고 며칠 후 줄리엣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렇게 하루 일들이 반복되고 바꿔보려고 노력을 해보기도 하지만 달라지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기에 샘은 자신의 마음을 바꿔보기로 결심한다.

처음에는 친구들에게 애정표현을 부렸었지만 그날의 일은 없었던 일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샘은 삐뚤어졌었고 이번에는 다르게 자신의 속에서 삐뚤어진 모든 것들을 바꿔보려고 한다. 그리고 하루가 시작되는 날부터 조금씩 행동에 옮기기 시작한다.

 

 

그렇게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결말로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부 분들이 있다면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시작합니다.

7번째 내가 죽던 날 결말

하루를 허투루 보내지 않으려고 샘은 뜻깊게 무엇이라도 하나 남게 보내기로 한다. 그리고 자신이 여태까지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로 결심한다. 가장 첫 번째는 늘 구박하기만 했던 동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부모님께 효도를 하는 것이었다.

 

 

샘은 자신의 곁에 있었지만, 생각하지도 않았던 켄트에게 잘 대해주고 롭을 차 버린다. 그리고 파티장으로 가서 줄리엣을 찾았고, 대화를 시도하지만 꼬여버린 줄리엣을 설득하기 힘들었고, 그녀는 다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한다. 하지만 이번엔 샘이 줄리엣을 살린 후 죽게 된다. 그리고 줄리엣이 샘이 자신을 구해줬다고 말하며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마무리된다.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줄거리 결말 : 마지막엔 처음을 생각한다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줄거리 결말 : 마지막엔 처음을 생각한다

이번 시간에는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역시 너무 재밌게 봤던 액션인데요. 못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영화 미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누군가 죽기 전에는 그동안 못했던 것들을 후회하게 됩니다. 그런 부분들을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작품에서 표현한 것은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에서 주는 교훈은 자신의 옆에서 자신도 모르게 챙겨주는 사람들한테 잘하자라는 것 같습니다.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작품을 전 잘 시청한 거 같습니다. 그동안 가족에게 많이 소홀했으니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