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영화 47 로닌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 텐데요. 아무래도 이 작품은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영화 47 로닌 내용을 직접 보신 후에 평가를 내려보시기를 바랍니다. 혹시라도 영화 47 로닌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라면서 영화 47 로닌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47 로닌 줄거리 결말 47 Ronin

47 로닌

  • 47 Ronin 2013
  • 영화 47 로닌 개봉일 - 2013년 어느날
  • 영화 47 로닌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 감독 - 칼 린쉬
  • 출연 - 키아누 리브스, 사나다 히로유키, 시바사키 코우, 아사노 타다노부, 다나카 민, 아카니시 진, 이가와 토고, 키쿠치 린코, 캐리 히로유, 요릭 밴 와게, 아베 하루카, 나카 유리리 등

 

 

영화 47 로닌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직접 시청하시려고 한다면 영화 47 로닌 줄거리 창을 닫아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글쓴이가 적는 영화 47 로닌 줄거리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영화 47 로닌 줄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47 로닌 줄거리 결말 47 Ronin

47 로닌 줄거리

봉건시대 일본에는 요괴들의 숲이란 곳이 있다. 이곳 주변에는 야사노 영주가 다스리고 있는 아코성도 존재한다. 어느 날 영주는 숲에서 기절해있는 한 혼혈아이를 발견하고 그 아이를 데리고 오게 된다. 그는 소년의 이름을 카이라고 지어줬으며 무예가 출중하지만 혼혈이라서 무사를 시킬 수 없었다.

 

 

그리고 쇼군이 참관하는 대련이 아코성에서 열리게 되는데 영주와 무사들이 주변 치안을 위협하고 있는 요괴를 퇴치하게된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후에 쇼군과 나타토성의 영주 키라가 훈련을 하고있는 수행인을 끌고 아코성에 나타나게 되고, 47 로닌 카이는 숲에서 본 이상항 여우를 보고 대장 오이시에게 보고한다.

영화 47 로닌 줄거리 결말 47 Ronin

하지만 대장은 오히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 아사노 영주의 대표인 무사와 키라의 대표 무사가 결투를 하게 되고 키라는 영주에게 쪽팔림을 주기 위해서 부하 마녀에게 저주를 내리게 한다. 이를 본 47 로닌 카이는 불분율을 깨게 되고 몰래 대신 출전하게 되어 결투에서 지게 된다.

 

 

그리고 정체가 47 로닌 카이라는 것을 들키게 되어 더 창피함을 당하게 된다. 마녀는 아사노의 영주에게 저주를 걸었고 키라가 자신의 딸인 미카를 겁탈하려는 환상을 보도록 만들게 된다. 이에 영주는 딸을 구하겠다고 칼을 빼게 되지만 결국에는 무고한 사람을 공격한 꼴이 되어 버린다.

영화 47 로닌 줄거리 결말 47 Ronin

이에 쇼군은 책임을 지려면 자결을 하라고 시키게 된다. 미카는 그에게 자신이 아코성을 맡게 해달라고 말하지만 그는 키라와 강제로 결혼을 하게 된다. 그렇게 영주가 자결하게 되고 아코성의 권력을 쥐게 된 키라는 모든 무사들의 자격을 박탈한 후에 추방시키고 마녀는 가금 시킨다.

 

 

그리고 카이는 검투 노예로 팔려가게 되면서 영화 47 로닌 결말을 향해서 가게 된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인가? 영화 47 로닌 결말이 당황스러워질 정도인데요. 혹시라도 영화 47 로닌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47 로닌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47 로닌 줄거리 결말 47 Ronin

47 로닌 결말

 

1년이 지난 후에 오이시는 풀려나고 그는 주군의 딸 정략결혼을 막아야 된다고 생각해 카이에게 요청을 하고 추방당했던 무사들 역시 모이게 된다. 그리고 이들은 요괴들의 검을 구한 후에 그를 치러 기습하려 하지만 마녀가 파놓은 함정이었고 결국에는 역음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다시 기습에 성공하게 되어 미카를 구하게 되었고, 오이시는 키라를 처리하게 된다. 그리고 이것을 알게 된 쇼군은 오이시에게 자결하라고 말해, 결국 자결을 택하고, 오이시의 희생으로 인해서 미카는 아코성을 되찾은 후 카이를 그리워하며 영화 47 로닌 끝이 난다.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 Hijra in Between 2018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 Hijra in Between 2018

대만 영화 해길랍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중국 작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영화 해길랍 역시 별로 보고 싶은 마음이 없었습니다. 뭔가 지루하기도 하고 저와는 절대 맞지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역시 저는 이런 작품과는 전혀 맞지 않나 봅니다. 저는 솔직히 말하면 이게 도대체 무슨 작품인가?라는 혼란스러움이 왔습니다. 오히려 재밌게 봤다고 하기보다는 어수선하고 집중을 할 수 없었습니다. 영화 47 로닌 작품이 왜 개봉을 못했는지에 대해서는 이해를 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47 로닌 작품을 보시려고 한다면 이점을 참고하여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킬링타임으로 즐기기에도 영화 47 로닌 내용은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