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헤드헌터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스릴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영화 헤드헌터 작품에 주목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제 입장에서는 영화 헤드헌터 작품이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헤드헌터 시작합니다.

헤드헌터

  • Headhunters 2011
  • 영화 헤드헌터 개봉일 - 2011년 어느 날
  • 영화 헤드헌터 러닝타임 - 100분
  • 장르 - 스릴러, 범죄, 액션
  • 감독 - 모튼 틸덤
  • 출연 - 엑셀 헨니,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신노브 맥코드 런드 등

 

 

영화 헤드헌터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헤드헌터 줄거리에 관한 글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헤드헌터 줄거리는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헤드헌터 줄거리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드헌터 줄거리

단신인 브라 운운 값비싼 미술품을 훔치는 일을 하고 있다. 그의 아내 디아나 브라운은 굉장한 미인이었고, 로저는 열등감에 디아나의 사랑을 얻으려고 비싼 집과 보석 같은 것을 가져다가 바친다. 그리고 로저는 로테라는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고, 로테는 로저가 자신에게 너무 진심으로 다가와 헤어지려고 한다. 이에 그녀를 만날 수 없자, 로저는 아내 디아나에게 접근해서 자신의 재력을 뽐낸다.

 

 

디아나 역시 패스파인더라는 회사의 스파이로 들어가야 했기에 로저를 이용한다. 그리고 헤드헌터 로저는 아내 디아나에게 클래스의 집에 비싼 미술품이 있다고 듣게 되고 그는 그것을 훔칠 계획을 세운 후, 공범 경비횟 직원 우베를 만나러 간다. 클래스는 헤드헌터 로저에게 패스파인더 CEO 자리에 다시 관심이 간다 말하고 일정을 보면서 집이 잠시 동안 빌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헤드헌터 로저는 집에 돌아와 디아나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미술품을 훔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디아나의 휴대폰을 발견하고 둘이 바람을 피운다는 것을 알게 된다. 헤드헌터 로저는 디아나에게 캐물었지만 그녀는 거짓말을 했고 복수심에 헤드헌터 로저는 클래스에게 자리를 주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이에 클래스는 로저를 죽이려고 동료 로테를 이용해 로저의 머리카락에 초소형 송신기 젤을 바른다.

 

 

그 후 집에 돌아온 그는 디아나에게 다시 캐물었고 디아는 끝까지 잡아뗀다. 로저의 동료 우베는 원래 범행에 방법대로 미술품을 팔려고 로저의 차에서 미술품을 꺼내다가 클래스가 로저를 죽이라고 숨겨둔 독침에 무릎을 찔리게 되고 이를 발견한 로저는 그가 죽었다고 생각해서 트렁크에 숨기게 된다. 그리고 아내는 로저에게 모든 것을 말하고 용서를 빌려하지만 말하지 못한다. 한편 우베는 죽지 않았고 이를 알게 된 그는 우베의 집으로 가서 그를 죽인다.

클래스는 로저가 죽지 않을것을 알고 그를 추적해서 우베의 집으로왔고 로저는 그들이 자신을 죽이려고 한다고 생각해 다른 집으로 도망치다 사고가 병원으로 실려갔고, 그가 사람을 죽였다고 생각해서 경찰서로 호송한다. 그시각 트럭을 훔친 클라스는 경찰차를 박아서 절벽 아래로 떨어뜨렸지만 로저는 살아있었고, 경찰로 위장한다. 그런데 로저는 로테의 정체를 몰라서 로테의 집으로 도망쳤지만 이내 알게 된다.

 

 

그리고 로테가 자신의 머리에 송신기를 발랐다는 것을 알고, 디아나와 말해서 둘은 복수를 하려고 하면서 영화 헤드헌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은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영화 헤드헌터 결말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헤드헌터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헤드헌터 결말 시작합니다.

헤드헌터 결말

증거를 없앤 후에 이들은 클래스를 유인하려 검안소에서 자신의 머리카락을 훔치고 우베의 집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 로테를 죽일 때 사용했던 경찰의 총을 우베의 곁에 두고 클래스는 로저를 죽이려고 우베의 집으로 찾아오지만 함정에 빠져서 죽게 되는데 이것을 경비회사에서 보게 된다. 그 후 디아나와 로저는 자리를 떠난다.

 

 

경찰은 우베와 클래스가 공범이었고, 범행 과정에서 다툼이 생겨 농부를 죽였고 우베가 경찰의 총을 훔쳐서 내연녀인 로테를 죽이고 클래스를 죽였다고 발표한다. 그런데 경찰들은 이미 우베가 죽은 지 상당히 되었다고 말하지만, 사건을 종결하려고 말하지 않고 로저와 디아나는 다시 생활을 이어가며 영화 헤드헌터 막을 내린다.

영화 [쓰리데이즈] 줄거리 결말 : 보는 것만이 진실이 아니다

 

영화 [쓰리데이즈] 줄거리 결말 : 보는 것만이 진실이 아니다

이번 시간에는 영화 쓰리데이즈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흥미로운 것을 찾고 있으시다면 영화 쓰리데이즈 작품을 한 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작품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내용 자체가 직접 봐야지 더욱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글로 써보니 왠지 뒤죽박죽이라 제대로 느끼실 수 없으실 거 같습니다. 실제로 영화 헤드헌터 내용은 흥미로웠습니다. 킬링타임으로 보기는 했지만 그래도 영화 헤드헌터 내용에 몰입할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헤드헌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