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언가 재미있는 것을 찾다가 영화 핸콕 작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생각 외로 저한테는 영화 핸콕 내용이 잘 맞아서 그런지 보는 데에 문제는 없었습니다. 만약 불편함이 있었더라면 중간에 영화 핸콕을 껐을 텐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러면 영화 핸콕 작품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영화 핸콕 Hancock

핸콕

  • Hancock 2008
  • 영화 핸콕 개봉일 - 2008년 7월 2일
  • 영화 핸콕 러닝타임 - 92분
  • 장르 -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액션
  • 감독 - 피터 버그
  • 출연 - 윌 스미스, 샤를리즈 테론, 제이슨 베이트먼, 에디 마산, 지니 갈렉키, 토마스 레논 등

 

 

며칠동안 안 좋은 상황으로 인해서 계속해서 상황을 수습하고 다니느라 스트레스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머리 좀 식히기 위해서 여유롭게 마음 좀 진정시키려고 영화 핸콕 줄거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미디에 액션이다 보니 영화 핸콕 줄거리를 보면 기분이 어느 정도 좋아질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라도 심적으로 힘드신 상황이라면 영화 핸콕 줄거리와 같은 재미있는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핸콕 줄거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영화 핸콕 Hancock

핸콕 줄거리

그는 총에 맞아도 누구한테 두들겨 맞아도 죽지 않는 불사조에 하늘을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날아다닐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는 다른 히어로들과는 무언가 조금 이상했다. 대부분 히어로들은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구해주고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핸콕은 술에 빠져서 살고 있었다.

 

 

그는 술에 취해 건물들과 차를 부셨고 상당히 무식한 행동을 많이 보였다. 이로인해 사람들에게 핸콕은 괴팍한 히어로로 유명하다. 그러던 어느 날 핸콕이 PR 전문가 레이를 구해주고 레이는 그의 이미지를 회복시켜주기 위해서 아낌없는 조언을 해준다.

영화 핸콕 Hancock

핸콕은 레이의 말을 한귀로 듣고 한귀를 흘리는척하지만 점점 그와 가까워지게 되면서 그의 진심을 알게 되고 스스로 잘못을 뉘우쳐 교도소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자신이 그동안에 저질러왔던 행동들을 반성한다. 하지만 그가 교도소로 들어가게 되면서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았다.

 

 

도심에는 범죄자들의 소굴이 되었고 그를 욕하던 시민들과 정부는 범죄를 소통할 방법이 없어 그를 가석방해주면서 사건을 해결하게 만든다. 교도소에서 나온 그는 전과는 다르게 말끔한 외모를 하고 히어로 슈트까지 입은 후 범죄자들을 처리하기 시작한다.

영화 핸콕 Hancock

그러던 어느날 그는 레이의 집에 초대받게 되었고 그의 아내 메리를 만나게 된다. 그는 메리와 집에 둘이 남겨지게 되는데 무언가 그녀에게 계속 끌렸고 서로 입을 맞추려는 순간에 갑자기 메리가 180도 다른 사람이 되더니 그를 들어서 던져버리게 된다.

 

 

그리고 메리는 그의 과거를 말해주게 되면서 영화 핸콕 결말로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너무나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이기에 영화 핸콕 결말은 누구나 다 예측을 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영화 핸콕 결말에 대해서 적어 내려 가 보겠습니다.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있으니 원치 않으시면 영화 핸콕 결말을 닫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화 핸콕 Hancock

핸콕 결말

사실 그와 메리는 과거에 신과 천사로 불리는 존재였다. 둘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이기에 가까이 있엇지만 둘이 같이 있으면 가지고 있는 힘이 사라지기 때문에 메리는 그를 위해서 그의 곁을 떠나게 된 것이다. 이후 교도소에서 그에게 당했던 레드 일행이 찾아와서 총을 쏘게 되어 상처를 입게 된다.

 

 

평소였으면 총에도 상처를 입지 않지만 메리와 함께 있게 되면서 초월적인 힘이 사라져 총상을 입게 되었고 죽을 위험에 처하게 된다. 이에 그는 메리를 위해서 그녀의 곁을 떠나기로 결심을 하고 그녀의 행복을 위해서 그녀와 멀어지자 총을 맞았던 부위가 회복이 되며 초월적인 힘이 돌아오면서 영화 핸콕 마무리된다.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줄거리 결말 : Spider Man Into the Spider Verse 2018

영화 [샤잠] 줄거리 결말 : Shazam! 2019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생각보다 재밌었습니다. 단순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서 그런지 머리를 쓰지 않아서 오히려 머리를 식힐 수 있었습니다. 영화 핸콕 내용처럼 히어로들이 나오는 것들은 되도록이면 챙겨보는 편인데 역시 히어로 내용은 대부분이 평균 이상은 하는 거 같습니다. 이제 주말이니 여러분들도 여유롭게 영화 핸콕으로 문화생활을 하면서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핸콕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