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해어화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도 이번에 영화 해어화 작품을 처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에 대해서 아예 모르고 본 상태였기 때문에 영화 해어화 내용을 처음 보았지만 실화라는 말에 집중해서 영화 해어화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LOVE LIES

해어화

  • LOVE, LIES 2015
  • 영화 해어화 개봉일 - 2016년 4월 13일
  • 영화 해어화 러닝타임 - 120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박흥식
  • 출연 -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장인섭, 김수안, 다케다 히로미츠 등

 

 

영화 해어화 줄거리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이 작품은 직접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래야 영화 해어화 줄거리에 대해서 이해를 하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또한, 글에는 영화 해어화 줄거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해어화 줄거리를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LOVE LIES

해어화 줄거리

라디오에서는 공사중에 발견된 서연희의 조선의 마음이 복구되고 있다는 안내가 나온다. 어느 날, 권번의 배달부가 날린 옷감의 값을 자신의 딸로 내게 된다. 이에 서연희는 권번에서 잡일을 도맡아 하게 된다. 그런 연희를 보며 소율이 다가가고 둘은 친해지게 된다. 그리고 연희는 교육생으로 들어가고 둘은 정식적으로 기녀가 된다.

 

 

하지만 둘은 이난영의 대중가요에 빠져있었고, 소율 앞에는 그녀가 좋아하는 김윤우가 나타난다. 윤우는 일본에서 작곡을 하다가 귀국하였고, 소율에게 호감을 보이게 된다. 이후, 소율이 처음으로 놀음을 할 때, 경성 최고의 권력자 중에 하나인 조선 총독부 히라타 기요시를 맞을 준비를 하는 중에 윤우가 소율을 불러 이난영을 보여준다.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LOVE LIES

이난영의 봄날의 꿈 작곡가가 윤우였던 것이다. 이에 소율은 해어화 연희를 소개해주고 히라타 기요시의 집으로 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첫 놀음 판을 벌인후에, 히라타 기요시가 준비해놓은 기모노와 목욕물을 보고 거절한 후에 돌아온다. 다음날 윤우는 소율에게 일반 백성들이 공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면서 조선의 마음을 같이 부르자고 말한다.

 

 

하지만 해어화 연희의 노래를 들은 윤우는 그녀의 목소리에 반해서 음반 계약을 제안하였고, 그녀는 거절한다. 그리고 소율에게 이를 말하다가 윤우의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윤우에게 소율은 화를 내지만 마음을 진정시킨다. 그렇게 해어화 연희는 권번을 나가서 가수로 활동하였고, 조선의 마음을 심의용으로 발매하게 된다.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LOVE LIES

이후 해어화 연희는 소율에게 티켓을 주면서 콘서트에 와달라고 부탁하고 소율은 그녀의 공연에 가서 보다가 공연이 끝나고 연희에게 꽃다발을 전해주러 클럽으로 가게 된다. 그런데 그곳에서 윤우와 연희가 입을 맞추는 것을 보게 되고 충격을 받은 소율은 머리를 자르고 히라타에게 가수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한다.

 

 

그 후, 히라타의 공식 애첩이 된 소율은 조산의 마음 레코드를 반려시켰고, 연희의 레코드가 모두 다 불타버리게 된다. 이후 소율은 자신의 작곡가를 윤우로 바꿔달라고 말하지만 그는 일본 군인과 싸워서 형무소에 있었다. 이로 인해 소율은 윤우의 면회를 가게 되었고, 연희에게 윤우의 행방을 모른다고 말해버린다.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LOVE LIES

그리고 소율은 연희를 일본군 특별 가수원으로 보내고 그곳에서 겁탈을 당할뻔해 일본군인을 죽인 후 권번으로 도망친 그녀를 소율이 돌보게 된다. 다음날, 군인이 권번을 급습하였고, 연희가 있는 곳으로 가려고 하는 찰나에 소율이 자신이 히라타의 애첩이라면서 그들을 협박하게 된다.

 

 

이를 들은 연희는 그녀가 자신을 배신했다는 생각에 나가려 했고 소율은 연희에게 너는 나의 모든 것을 다 빼앗아갔다고 말하면서 영화 해어화 결말을 향해서 흘러가게 된다. 시청하는 동안에 영화 해어화 결말을 어떻게 요약을 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혹시 저의 영화 해어화 결말이 모자라다면 직접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해어화 결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LOVE LIES

해어화 결말

연희는 소율의 말에 자신은 훔친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이에 소율은 연희에게 네가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이후, 일본군인이 쳐들어와 연희는 총에 맞아 죽는다. 그리고 윤우는 출소를 하고 소율이 모든 사건의 원흉이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소율은 윤우에게 정가 사랑 거짓말 이를 불러주면서 자신을 위해서 노래를 만들어달라고 말한다.

 

 

얼마 후, 조선이 독립되고 윤우는 소율에게 노래를 만들어주고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된다. 그리고 민중들이 기생들을 폭행하는 것을 보고 소율은 도망간다. 현실에서 라디오 DJ는 LP가 모두 복원되었고 연희에 대해서 아는 사람의 제보를 받는다고 말한다. 이에 소율은 방송국을 찾아가서 자신이 연희라고 말하면서 조선의 마음을 부르고 모든 것을 깨달은 그녀는 눈물을 흘리면서 사랑 거짓말이 와 같이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영화 해어화 마무리된다.

영화 [암살] 줄거리 결말 : Assassination 2015

 

영화 [암살] 줄거리 결말 : Assassination 20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암살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암살 작품은 천만 관객이 넘을 정도로 흥행을 했으며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러다 보니 사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소율과 연희의 관계는 현실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열등감으로 인해서 질투가 심하고 자신의 자리를 그 사람이 차지했다고만 생각하고 미워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실력이 안돼서 그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해어화 작품에서처럼 둘의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그런다는 것을 소율이 빨리 알았으면 어땠을까요? 영화 해어화 내용을 보면서 열등감이 심했던 저의 모습도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을 내려버리고 나의 장점을 생각하며 지냅니다. 영화 해어화 꼭 한번 시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