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영화 해길랍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중국 작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영화 해길랍 역시 별로 보고 싶은 마음이 없었습니다. 뭔가 지루하기도 하고 저와는 절대 맞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영화 해길랍 역시 피했던 것인데요. 혹시라도 이런 것 상관없이 작품을 보시는 분이라면 영화 해길랍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Hijra in Between

해결랍

  • Hijra in Between
  • 영화 해길랍 개봉일 - 2021년 3월 31일
  • 영화 해길랍 러닝타임 - 83분
  • 장르 - 로맨스 멜로
  • 감독 - 채밀 결
  • 출연 - 허광한, 요애녕, 임의 잠 등

 

 

영화 해길랍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직접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해길랍 줄거리 창을 닫아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글쓴이가 써내려가는 영화 해길랍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해길랍 줄거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Hijra in Between

해길랍 줄거리

완팅은 버스에서 자신을 도와준 탄성을 좋아하게 되고 이를 시전에게 말한다. 그런데 그는 시전이 좋아하는 사람이었다. 시전은 다들 보는 앞에서 탕성에게 번호를 달라고 하지만 그는 시전의 옆에 있던 완팅에게 버스 이야기를 하면서 번호를 달라고 말한다. 이로 인해 친구사이의 우정도 금이 가게 된다.

 

 

완팅은 시전의 마음을 풀어주려고 노력하고 탕성은 완팅을 다시 만나려고 기다리는 중이었다. 그리고 완팅을 만난 그는 그녀에게 고백을 하지만 우정을 깰 수 없어 거절하게 되고 그는 포기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시전과 완팅은 화해를 하고 완팅과 탕성이 잘되도록 만들어준다.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Hijra in Between

그렇게 둘은 연애를 시작하고 셋은 같은 대학에 들어갈 미래를 생각하면서 학교 생활을 마무리하게 된다. 그러던 중 사고가 나게 되면서 완팅이 비밀이 밝혀진다. 사실 완팅은 양성인 해길랍 즉, 히즈라였고 성별을 선택할 수도 없이 사고로 여성의 기관을 잃게 된다.

 

 

이에 탄성은 아무것도 모르고 완팅이 나타나지 않아 걱정하고, 그리고 편지로 이별을 통보받게 된다. 그렇게 완팅은 사라졌고, 시전과 당성의 친구관계는 유지되어 서로 같은 대학에 들어간다. 그리고 해길랍 완팅 역시 같은 대학에 들어가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완팅은 해길랍 남자 류팅이었다.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Hijra in Between

시전이 탕성에게 인사하러 가자고 말하자, 그녀는 마음의 준비가 안됐다며 거절하고 자연스레 그녀와 같이 있다 보니 당성의 눈에 들어오게 된다. 탄성은 새 친구인 줄 알고 인사하지만, 해길랍 류팅은 도망친다. 이에 이상함을 느낀 그는 도망치지 못하게 강의실에서 기다렸고, 둘이 만나게 된다.

 

 

탕성이 시전에게 직접대는 남자로 오해하자 모든것을 그녀는 커밍아웃한다. 처음에 그는 그것을 부정했지만 완팅의 삶을 이해하고 품어준다. 그들은 다시 친구가되었지만 애정이 남아있었고, 류팅이 먼저 입맞춤을하자 탕성이 자극을 받게된다. 둘의 관계가 진전이 되지만 탕성이 류팅을 밀어낸다.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Hijra in Between

아무래도 남성성을 가지고 있다 보니 탕성에게는 그가 여자처럼 느껴지는 게 아니라 남자처럼 느껴졌기 때문이었다. 이에 류팅 역시 상처를 입게 되고 서로에게 껄끄러운 사이가 되어버린다. 하지만 그날 이후부터 탕성은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되고 혼란스러워한다.

 

 

그렇게 영화 해길랍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된다. 처음에는 너무나도 당황스러운 부분이였지만 영화 해길랍 결말이 상당히 궁금해졌습니다. 과연 영화 해길랍 결말은 어떻게 끝을 맺게될까요?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에 적혀져있는 여화 해길랍 결말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해길랍 줄거리 결말 Hijra in Between

해길랍 결말

상처 받게 된 류팅은 시전을 찾고, 시전은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워 헤어져 서로 같이 술을 마시게 된다. 그리고 시전이 류팅을 남자로 보게 되면서 둘은 또 다른 관계를 갖게 된다. 다음날, 류팅은 이야기를 하려고 탕성을 찾게 되고 그는 그의 말을 막은 상태로 입을 맞춘다.

 

 

그리고 그는 고민 끝애 남자가 된 류팅을 받아들이게 되고 탕성이 류팅을 받아들인 이후에 마지막에 류팅이 옥상에 서있는 모습이 나오며 내 영혼을 품어줘 내 육신 그 이상의 영혼을 사랑이 영혼을 되살릴 수 있음을 믿는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면서 영화 해길랍 막을 내린다.

영화 [튤립 피버] 줄거리 결말 : Tulip Fever 2017

 

영화 [튤립 피버] 줄거리 결말 : Tulip Fever 2017

이번 작품은 영화 튤립 피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시거나 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영화 튤립 피버 작품을 읽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작품이라서 영화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마지막에 내용은 조금은 뭔가 충격적이었습니다. 류팅이 옥상에서 서있을 때에는 그냥 뭔가 자유를 얻은 기분이라고 생각했지만 영화 해길랍 마지막에서 내뱉은 말들을 보면 그 상태로 떨어질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스스로 류팅이 목숨을 끊으려고하나? 라는 생각에 저는 영화 해길랍 내용에 놀랐습니다. 시청하는 동안에 생각외로 괜찮은 작품도 있구나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해길랍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