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릴러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공프스러움을 원하신다면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작품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호불호는 갈리지만 그래도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작품을 괜찮게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시작합니다.

피어 오브 레인

  • Fear of Rain 2021
  • 영화 피어 오브 레인 개봉일 - 2021년 7월 22일
  • 영화 피어 오브 레인 러닝타임 - 109분
  • 장르 - 스릴러, 공포, 드라마
  • 감독 - 캐스틸 랜던
  • 출연 - 매디슨 아이스먼,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캐서린 헤이글, 해리 코닉 주니어, 유지니 본 듀란트 등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해가 되지 않으시는 부분은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줄거리를 통해서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직접 시청하시려는 분들은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줄거리에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면서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피어 오브 레인 줄거리

그녀는 조현병을 앓고있다. 그런데 어느 날, 우연히 옆집 다락방에 갇혀서 있는 어린 소녀를 보게 되고 납치당해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이에 그녀는 어린 소녀가 다락방에 갇혀있다고 말하지만 아무도 조현병이 있는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도 들어주지도 않았다.

 

 

하지만 그녀의 아빠는 딸이 걱정되어 자신의 딸을 안심시키려고 이웃집에 직접 방문하여 집을 확인시켜준다. 그리고 딸 피어 오브 레인이 봤던 이웃집 다락방 소녀는 여자 형태의 인형들이었다. 하지만 의심이 풀리지 않았던 피어 오브 레인은 인터넷에 자신이 본 아이를 검색하였고 그 아이가 실종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제대로 확인을 하려고 피어 오브 레인은 혼자서 몰래 옆집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아이를 찾던 중에 남의 집에 무단으로 침입한 사실을 들키게 되고 경찰이 출동하여 다시 한번 피어 오브 레인이 무단침입을 하면 정신병원에 입원시킬 거라고 경고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웃집 남자가 살고 있는 집에 다시 무단으로 침입하게 된다. 아무래도 다락방에는 누군가 납치되어 있는 거 같았기 때문에 가게 된 것이다. 그렇게 다락방을 조사하려고 집을 돌아다니다가 그녀는 지하실 문이 잠겨있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그녀는 잠겨있는 지하실에 무언가 있다고 생각해서 지하실 열쇠를 훔쳐와서 그곳의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는 정말로 그녀가 봤었던 한 어린 소녀가 납치되어 갇혀있었다. 그런데 지하실에 들어왔을 때 집주인 여자가 지하실로 내려오게 된다.

 

 

그렇게 영화 피어 오브 레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는 무사히 빠져나와서 납치 소식을 알릴 수 있을까요? 영화 피어 오브 레인 결말에서 그녀는 어떻게 될까요? 지금부터 영화 피어 오브 레인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피어 오브 레인 결말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피어 오브 레인 결말

지하실로 여자가 내려와서 그녀는 숨었지만 집주인인 맥코넬에게 들키게 된다. 맥코넬은 자신의 납치 사실이 세상에 알려질까 봐 그녀에게 그 소녀는 진짜가 아니라면서 돌아간다면 경찰에 신고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한다. 이 말을 듣자 그녀는 자신이 조현증을 알고 있어 이게 현실인지 상상인지 혼란스러워한다.

 

 

그런데 그 순간, 케일럽이 나타나게 되고 레인과 소녀를 보호해주면서 맥코넬을 제압하게 된다. 그 후, 아빠 존이 도착하여 납치된 소녀가 진짜 있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게 조현증이 아닌 사실이라는 것이 알려지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하늘나라 간 엄마의 환영 옆에서 잠들면서 영화 피어 오브 레인 막을 내린다.

영화 [맨 인 더 다크 2] 줄거리 결말 : 감사하지 않으면!

 

영화 [맨 인 더 다크 2] 줄거리 결말 : 감사하지 않으면!

무서운 영화 맨 인 더 다크 2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무서운 것을 못 보시는 분들께서는 누군가와 함께 영화 맨 인 더 다크 2 내용을 시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공포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아무도 믿어주지 않아 스스로 위험을 무릅쓰고 들어가서 진실을 밝힌 그녀의 모습이 대단하기도 했지만 저런 상황에 무슨 일이라도 겪으면 어떡하려고 하는 생각이 들어 무모해 보였습니다. 영화 피어 오브 레인 작품의 스토리는 공포지만 공포는 별로 없었고, 오히려 긴장감과 스릴이 조금 더 넘쳤던 거 같습니다. 영화 피어 오브 레인 내용은 흥미로웠고 재미있었습니다. 영화 피어 오브 레인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