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영화 피닉스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피닉스 작품은 아마 많은 분들이 보시면서 평이 좋을 듯 보입니다. 하지만 영화 피닉스 내용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피닉스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피닉스

  • Phoenix 2014
  • 영화 피닉스 개봉일 - 2021년 7월 22일
  • 영화 피닉스 러닝타임 - 98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크리스티안 팻졸드
  • 출연 - 니나 호스, 로날드 제르필 드, 니나 쿤젠도르프, 트리스탄 퓨터, 발레리 코흐 등

 

 

영화 피닉스 줄거리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작품은 직접 영화 피닉스 줄거리를 보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영화 피닉스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영화 피닉스 줄거리를 읽어주세요.

피닉스 줄거리

한 군인이 붕대를 감고 있던 넬리에게 붕대를 풀라고 말하고 넬리는 말에 따른다. 그런데 무슨 일인지 군인은 넬리에게 사과를 하고 보내준다. 사실 넬리는 아우슈비츠 유태인 학살에서 살아남은 생존자였다. 넬리가 너무 크게 다친 것을 알고 레네가 치료를 도왔고, 넬리의 가족들은 모두 다 죽어 모든 재산을 물려받는다.

 

 

너무 큰 부상으로 인해서 의사는 넬리에게 예전의 얼굴로 돌아갈 수 없다고 말을 한다. 이에 넬리는 좌절을 하다가 남편 조니가 살아있다는 것을 듣고 그가 일하고 있는 피닉스로 향한다. 한편, 레네는 유태인의 재산을 찾아주는 일을 하다가 조니가 회사로 찾아와 서류를 이것저것 뒤지다가 도망치는 조니를 보게 된다.

이를 본 레네는 조니가 1944년 10월 4일 날 넬리와 이혼 신청을 했다는 서류를 보고 넬리가 피닉스로 향하기 전에 작은 총을 구해준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피닉스를 간 그녀는 조니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 실망을 하고 울면서 피닉스를 빠져나오게 된다.

 

 

실망함도 잠시 조니가 너무 보고 싶었던 그녀는 다시 조니가 일하는 곳을 찾았고, 그런 그녀에게 조니는 큰돈을 벌게 해 준다고 죽은 아내의 재산을 받게 도와달라는 부탁을 하며 넬리의 가족은 모두 죽었지만 넬리가 죽었다는 증거가 없어 재산을 상속해주지 않아 아내와 닮은 그녀를 이용하여 재산을 가로채려 했던 것이다.

이에 넬리는 조니를 너무 많이 사랑했기에 그 제안을 받아들였고, 조니가 원하는 대로 원래의 넬리로 들아가는 연습을 하게 된다. 이 모습을 보고 조니는 넬리가 자신의 아내처럼 보이기 시작해 진짜 아내처럼 행동하지 말라며 분노하기도 한다. 한편, 넬리가 걱정된 레네는 독일군에게 끌려간 날 조니가 풀려났다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너를 배신했다고 말해주지만 그녀는 믿지 않아 그녀에게 조니가 제출했던 이혼 신청서를 보여주면서 영화 피닉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뒤에 이야기가 너무나도 궁금해지는 영화 피닉스 결말 다들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영화 피닉스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피닉스 결말 시작합니다.

피닉스 결말

넬리는 조니가 신청한 이혼 신청서를 보고 분노하지만 조니와 약속을 한대로 진짜 넬리의 친구들을 만나서 연기를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넬리는 친구들 앞에서 노래를 하고 싶다면서 조니에게 연주를 해달라고 말하고 조니는 피아노를 치고, 넬리가 노래를 부른다.

 

 

그런 그녀를 쳐다보던 조니는 그녀의 팔에 수감번호가 새겨져 있는 것을 보고 연주를 멈추고 그녀가 진짜 넬리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넬리는 노래를 멈추지 않았고 모두 부르고 나서야 친구들을 한 번씩 바라보고 자리를 떠나게 되면서 영화 피닉스 막을 내린다.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 No Mercy 2018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 No Mercy 2018

이번에는 영화 언니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화가 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볼만했던 영화 언니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만약 제가 넬리였다면 그에게 나의 정체를 밝히지 않고 복수를 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피닉스 주인공 넬리가 그를 얼마나 사랑했으면 저랬을까 하는 생각도 안 해본 것은 아니지만 사랑의 배신이 더 큰 아픔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저는 영화 피닉스 내용이 더 마음이 아팠습니다. 이런 내용에 흥미를 갖고 보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피닉스 내용은 상당히 집중이 되고 재미있는 작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