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담한 실화 영화 플라이트 93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너무 많은 사람이 죽었던 당시에 내용을 영화 플라이트 93 작품에 고스란히 담아두었습니다. 과장되지도 않고 그때 생명을 잃은 사람을 추모하기 위해서 영화 플라이트 93 작품을 만든 것이기 때문에 무겁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93 내용은 가벼운 이야기가 아닙니다.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 결말 United

플라이트 93

  • United 93
  • 영화 플라이트 93 개봉일 - 2006년 9월 8일
  • 영화 플라이트 93 러닝타임 - 110분
  • 장르 - 드라마, 범죄
  • 감독 - 폴 그린그래스
  • 출연 - 오팰 알라딘, 에릭 레드맨, 벤 슬리니, 수잔 블로마에르트, 피터 허만, 타라 휴고, 코리 존슨 등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직접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를 시청하시는 것이 그때의 상황을 더 잘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또한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요약되어 있으니 주의해주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를 써 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 결말 United

플라이트 93 줄거리

보스턴의 관제사는 아메리칸 항공 11편에서 누군가에게 비행기를 탈취당했다는 교신을 듣게된다. 이에 비상이 걸리게 되고 항공국과 방공 사령부에 전달이 된다. 그 후, 관제국과 항공국은 원래의 목적지와는 다른 남쪽으로 비행기의 밯양을 튼 것을 보고 레이더를 주시하게 된다.

 

 

테러의 음성을 분석한 결과 탈취당한 플라이트 93 비행기는 한대가 아녔으며 4대였다. 이것이 항공국 국장에게 보고가 들어가고 관제국에서 레이더를 주시하고 있던 아메리칸 항공 11편은 맨해튼 상공에서 사라지게 된다. 그리고 정상적으로 교신을 하고 있던 플라이트 93 항공기인 유나이티디 175편 역시 교신이 되지 않았다.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 결말 United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서 플라이트 93은 허가를 받고 순조롭게 이륙을 준비하게 된다. 그렇게 플라이트 93편이 이륙하게 되자 쌍둥이 무역 빌딩에 비행기가 떨어지게 되고 항공국과 방공 사령부는 상황을 파악하려 하지만 어떠한 정보도 얻을 수 없었다.

 

 

그리고 쌍둥이 빌딩이 떨어진 비행기는 맨해튼 상공에서 사라진 항공기였다. 그런데 이때, 관제소와 연락이 끊겼던 유나이티드 175편 역시 뉴욕 상공에서 엄청난 속도로 하강하고 있다는 보고가 들어오게 되고 이것은 생방송으로 중계가 된다. 현재 어떤 비행기가 납치된 건지도 모르는 상태이기에 항공청은 관제소에 연락하여 탈취된 비행기가 또 있는지 찾아내려 노력한다.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 결말 United

그리고 이착륙을 전면 금지를 내리게 된다. 하지만 어떠한 정보도 들어오지 않아 군은 전투기를 띄웠지만 대통령의 허가가 나지 않아서 추격 외에는 어떠한 것도 할 수 없었다. 그렇게 이들이 테러리스트와 싸우고 있을 때 유나이티드에 타고 있던 4명의 테러범이 행동을 시작하고 조종실과 비행기 안은 그들이 장악했다.

 

 

이에 사람들은 두려움에 떨기 시작하면서 영화 플라이트 93 결말을 향해서 가게 된다. 너무나도 마음 아팠던 작품이기 때문에 영화 플라이트 93 결말 역시 직접 시청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영화 플라이트 93 결말에는 그들의 유언이 들어있는데 그것 역시 함께 들어주세요. 그러면 영화 플라이트 93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93 줄거리 결말 United

플라이트 93 결말

항공청과 군의 노력에도 한대의 비행기가 펜타곤에 떨어지자, 항공청 국장은 자신의 권한을 내세워 모든 미국 영공을 봉쇄하게 된다. 그리고 유나이티드 승객들과 승무원들이 기내에 있는 전화를 통해서 하이잭을 신고하고 무역센터와 펜타곤의 자살테러를 전해준다.

 

 

그리고 지금 눈앞에 테러범들 역시 자살테러를 할 거라는 것을 알게 된 승무원과 승객은 조종실을 되찾으려고 반격한다. 그렇게 수도로 향하고 있던 유나이티드는 테러범을 몰아내버리고 조종실에 들어가 그들을 끌어내지만 이미 너무 기울어진 상태라 비행기는 아무도 없는 들판에 떨어지면서 영화 플라이트 93 마무리된다.

영화 [모리타니안] 줄거리 결말 : The Mauritanian 2020

 

영화 [모리타니안] 줄거리 결말 : The Mauritanian 2020

911 테러에 대해서 아실 것입니다. 이번 실화 영화 모리타니안 작품은 바로 그때의 사건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최악의 상황을 나타낸 영화 모리타니안 내용은 볼수록 분노가 차오르게 만듭

shwldbs0803.tistory.com

보고 난 후

살기 위함이 아니라 그들의 테러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이 혹은 우리 가족들이 피해를 입게 될까 봐 용기를 내어 테러범과 싸운 그들을 보면서 정말 너무 많은 눈물이 흘렀습니다. 그들이 살았으면 하는 바람이었지만 그들은 다른 사람의 목숨을 구하고 모두 사망했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93 내용을 보면서 아마 마음이 찢어지시는 가족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희생된 그들을 추모하면서 영화 플라이트 93 작품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플라이트 93 마무리 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