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은 사람들에게 가슴 아픈 이야기인데요.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택시운전사 시작합니다.

택시운전사

  • A Taxi Driver 2017
  • 영화 택시운전사 개봉일 - 2017년 8월 2일
  • 영화 택시운전사 러닝타임 - 137분
  • 장르 - 가족, 드라마
  • 감독 - 장훈
  • 출연 -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유해진, 류준열 등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시간이 있으신분들은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를 직접 시청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택시운전사 줄거리

서울에서 개인 기사로 일을하고 있는 만 섭은 딸과 함께 살고 있는데 월세가 밀려있어 고민을 하게 된다. 그런데 어느 날 식당에서 밥을 먹다가. 광주에 다녀오면 돈을 준다라는 말을 듣게 되고 다른 손님의 독일 기자를 가로채서 대화가 통하지 않음에도 광주로 향하게 된다.

 

 

그런데 택시운전사 만 섭은 이상한 상황을 보게된다. 광주로 가는 길이 전부 막혀있었기때문이다. 이에 택시운전사 만섭은 샛길을 찾아서 힘겹게 광주로 들어가게 되었고, 여기 상황이 심각하다는 것을 알고 도망치고 싶어 한다. 하지만 대화가 통하지 않았고 서로 실랑이를 벌이던 중에 대학생 재식을 만나 전라도 택시운전사 태술의 도움을 받게 된다.

광주는 너무나도 참혹했고, 이에 독일 기자는 모든 것을 취재하고 택시운전사 만 섭은 차가 고장나 도망치지도 못한다. 택시운전사 만섭은 눈앞에서 벌어지는 참혹한 현장에서 딸에게 전화를 해서 오늘 집에 가지 못한다고 꼭 도와줘야 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한 후, 독일 기자의 취재를 돕게 된다.

 

 

광주시내에서는 훌라송을 부르며 광주시민들이 행진하고 갑자기 폭발음이 들리고 군인들이 나타나 그들에게 최루탄을 살포하고 무자비한 폭행을 가한다. 그 시각 전남매일 신문사에는 기자들이 모여서 광주의 상황을 알리려 하지만 보복이 두려워 광주가 폭도들에게 점령되었다는 기사가 나가게 된다.

이날, 시민들에 의해서 MBC가 불타게 되고 만 섭과 기자 피터는 장면을 촬영하다가 위기에 놓이지만 다행히 살아남는다. 이후, 광주에서 대학살이 벌어지게 되고 총에 맞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기사들은 자신의 차로 바리케이드를 만든 후에 사람들을 구한다.

 

 

하지만 군인들의 총격이 너무 심해저 더욱 상황이 악화되면서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을 향해서 달려가게 된다. 너무나도 마음 아픈 스토리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 시작합니다.

택시운전사 결말

만 섭과 피터를 도와준 사람들은 지금 여기에서 더 머물면 광주를 벗어날 수 없을 수도 있다면서 빨리 떠나 대신 보도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이로 인해 둘은 빠르게 샛길로 빠져나오다가 군인들의 검문에 걸리게 되지만 광주 참사에 대해서 부정적이게 생각하고 있던 중사가 서울 번호판을 보고 모른척한 후 보내준다.

 

 

그렇게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김포공항에 도착하고 피터는 일본으로 가는 비행기표를 끊게 된다. 그리고 만 섭에게 한국에 다시 오면 수리비를 청구해줄 테니 이름과 연락처를 달라 말하지만 만 섭은 사복이라는 가짜 이름과 연락처를 피터에게 전달해준다. 그렇게 광주 참사는 전 세계로 퍼졌고 피터는 한국에서 언론상을 수상하며 인터뷰 장면이 나오면서 영화 택시운전사 막을 내린다.

영화 [가버나움] 줄거리 결말 : 말이 심장을 찌르네요

 

영화 [가버나움] 줄거리 결말 : 말이 심장을 찌르네요

이번 시간에는 영화 가버나움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가버나움 작품은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볼수록 마음이 아픈 영화 가버나움 작품은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사복의 정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복은 그 일로 인해서 보복을 당할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사복의 장남 김승필 씨가 방송에 출연하여 김사복 님이 세상을 떠났다는 것과 영화 택시운전사 실제 주인공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인이 되신 김사복 씨는 아들 김승필에게 광주에 있었던 일을 말해주었고 그걸로 인해 괴로워 매일 술을 마셨다고 했습니다. 그는 영화 택시운전사 내용처럼 5.18 민주화 운동이 끝난 후 4년 뒤 간암으로 인해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러면 영화 택시운전사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