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킹스 스피치 작품을 권하려고 합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영화 킹스 스피치 내용의 진짜 주인공은 정말 괜찮은 왕이었다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콤플렉스가 심하신 분들은 영화 킹스 스피치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킹스 스피치 시작합니다.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 결말 The King's Speech

킹스 스피치

  • The King's Speech 2010
  • 영화 킹스 스피치 개봉일 - 2011년 3월 17일
  • 영화 킹스 스피치 러닝타임 - 118분
  • 장르 - 드라마
  • 감독 - 톰 후퍼
  • 출연 - 콜린 퍼스, 제프리 러쉬, 헬레나 본햄 카터, 가이 피어스, 제니퍼 엘, 마이클 갬본, 데릭 제이코비, 티모시 스폴, 앤서니 앤드류스, 로저 패롯, 클레어 블룸 등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하시면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를 전체적으로 다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냥 간단한 요약을 보고만 싶으시다면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의 창을 닫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제부터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 결말 The King's Speech

킹스 스피치 줄거리

조지 6세의 콤플렉스는 말을 더듬는 것이다. 그는 민중들 앞에서 연설을 해야하는데 아무리 연습을 하고 말을 해도 한 문장도 제대로 읽을 수가 없었다. 한편, 왕위를 계승받을 형 에드워드 8세는 영국 황실에서 금기되는 행동을 보이게 되면서 왕의 자리에 오를 수가 없었다.

 

 

이로 인해 조지 6세가 왕위를 물려받을 수뿐이 없었고, 그는 자신의 말 더듬는 행동을 고치려고 전문가를 찾아 나선다. 하지만 전문가라고 해도 하나도 도움이 되지 않았고 오히려 킹스 스피치 조지 6세의 분노만 키웠다. 그의 부인은 언어치료사 라이오넬은 알게 되었고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그를 찾아가 남편의 언어장애를 치료해줄 수 있겠냐고 도움을 청한다.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 결말 The King's Speech

이에 라이오넬은 자신의 사무실에서만 가능하다고 말한다. 부인은 신분을 밝혔지만 라이오넬은 그래도 자신의 방법을 따라달라고 말하고 그렇게 킹스 스피치 조지 6세는 라이오넬의 사무실에 찾아간다. 그는 왕이 앞에있는데도 다른 사람과 평등하게 대했고 킹스 스피치 조지 6세는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리고 자신의 병을 고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해 신뢰도 없었다.

 

 

그런데 라이오넬이 킹스 스피치 조지 6세에게 과거에 대해서 물어보았고, 그는 답해주지 않고 자리를 뜨려했다. 이에 라이오넬은 지금 이 자리에서 말 더듬는 것을 고쳐주면 믿겠냐며 말했고 둘은 내기를 걸게 된다. 라이오넬은 조지 6세에게 책을 주면서 읽어보라고 시켰고 읽던 중에 그는 그만하자고 말한다.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 결말 The King's Speech

그러자 라이오넬은 그것을 녹음하여 들려주겠다면서 노래를 크게 틀어놓은 헤드셋을 그에게 건넸고 그렇게 녹음이 시작된다. 다 끝내고 난 후에 조지 6세는 녹음한 것을 들었고 자신이 말을 더듬지않고 책을 읽는 것에 놀라게 된다. 그때부터 신뢰가 쌓이면서 라이오넬과 같이 치료를 해나간다.

 

 

그렇게 조지 5세가 세상을 떠나고 가족이 모두 모이게 되면서 형 에드워드 8세가 왕위를 물려받게된다. 하지만 영국 왕실에서 형 에드워드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결국 형은 사랑을 택하면서 동생에게 왕위를 물려준다. 조지 6세는 왕이 되기 싫다고 말하지만 영국은 히틀러가 전쟁을 일으키려고 준비 중이었기에 군주가 필요했다.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 결말 The King's Speech

그렇게 히틀러와의 전쟁이 선포되었고 조지 6세는 국민들을 위로해줄수 있는 연설을 진행해야 했다. 이에 조지 6세는 라이오넬을 왕실로 불여들였고, 고위층들은 라이오넬은 달가워하지 않고 다른 치료사를 붙여주겠다고 말하지만 그는 다 필요 없다면서 라이오넬을 택하게 된다.

 

 

그렇게 조지 6세의 모든 것이 밝혀지는 분위기가 풍기게 되면서 영화 킹스 스피치 결말을 향해가게 된다. 정말 너무나도 궁금했던 뒷 이야기가 드디어 나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킹스 스피치 결말이 실화라서 더욱 궁금해하실 텐데요. 지금부터 집중하셔서 영화 킹스 스피치 결말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킹스 스피치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영화 킹스 스피치 줄거리 결말 The King's Speech

킹스 스피치 결말

사실 조지 6세는 어렸을 때부터 형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왼손잡이임에도 불구하고 오른손잡이여야 한다면서 억지로 뜯어고쳤다. 어린 시절부터 모든 것에 대한 행동 제약을 많이 받고 자라온 그는 크면서 자신감도 자존감도 없어졌고 그렇게 말더듬이가 된 것이었다.

 

 

이를 알게 된 라이오넬이 그런 것을 파악하고 바꿔 주려고 한 것이다. 그렇게 국민들 앞에서 연설을 하는 날에 라이오넬과 함께 방으로 들어갔고 라디오로 그의 연설이 울려 퍼진다. 처음에는 말을 더듬었지만 끝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냈고 조지 6세는 라이오넬에게 고맙다면서 영화 킹스 스피치 마무리된다.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 줄거리 결말 : saving private ryan 1998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 줄거리 결말 : saving private ryan 1998

고전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전 명화이기에 많은 분들이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 내용을 알고 있지만 지금의 친구들은 아마 못 보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shwldbs0803.tistory.com

조지 6세

실제의 인물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조지 6세는 형의 그늘 아래에서 지냈고 제1차 세계대전 당시에 해군 장교로 복무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1923년 백장 영애인 엘리자베스 보우스 라이언과 결혼하여 장녀 엘리자베스와 차녀 마거릿을 두었습니다. 영화 킹스 스피치 내용처럼 그는 형이 왕위를 포기하고 사랑을 택하면서 어쩔 수 없이 떠밀리듯 왕이 되었고, 영화 킹스 스피치에 나왔던 말더듬이를 고치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는 2차 세계대전 중에 영국 국민들을 하나로 뭉치게 만들었고 정신적 지주로서의 훌륭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킹스 스피치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