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 칙 파이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칙 파이트는 가볍게 볼 수도 있고 감동도 얻을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못 보셨다면 킬링타임으로 영화 칙 파이트를 시청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치고 파이트 시작합니다.

영화-칙-파이트

칙 파이트

  • Chick fight
  • 영화 칙 파이트 개봉일 - 2021년 2월 4일
  • 영화 칙 파이트 러닝타임 - 97분
  • 장르 - 코미디, 액션, 드라마
  • 감독 - 폴 레이든
  • 출연 - 말린 애커맨, 벨레 손, 알렉 볼드 윈 등

영화 칙파이트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되는 일이 없이 계속해서 안 좋은 일만 생기는 싱글녀 애나에게 절친이 자신감을 되찾아야 한다고 말해주는데요. 영화 칙 파이트 줄거리를 직접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칙 파이트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놓친 부분이 있다면 영화 칙 파이트 줄거리를 확인해 보세요.

영화-칙-파이트

칙 파이트 줄거리

엄마가 세상을 떠나고 애나는 카페에서 일을 하면서 아빠와 함께 지내고 있다. 아빠는 엄마가 떠난 후에 척이라는 애인이 생긴다. 그런데 어느 날 애나의 절친이 경찰관 샬린과 같이 있다가 카페에 실수로 불을 지르게 되고 애나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이에 샬린은 애나를 지하의 칙 파이트 클럽에 데려가서 칙 파이트 클럽의 감독관인 베어에게 소개해준다. 그리고 샬린은 애나에게 이곳은 여자들에게 있어 안식처가 될 수 있다고 말해준다.

그리고 애나에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싸우는데 동의해야 한다고 말해 애나는 동의하고 첫 칙 파이트를 하지만 지게 된다. 그런데 엄마가 그녀에게 평생 비밀로 했던 것이 칙 파이트 클럽을 만들었고 여러 번 싸웠다는 것이다. 이에 애나는 전 권투 코치 잭을 소개받아 훈련을 하게 되고 애나는 칙 파이트에서 한 번도 진적이 없는 올리비아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올리비아는 애나를 적대시 대했고 애나는 올리비아에게 칙 파이트 도전을 한다.

영화-칙-파이트

그녀는 훈련을 받으면서 싸움에서 이기기도 했고 클럽의 주치의인 로이에게 반하게 되고 로이는 올리비아를 버리고 애나에게 다다 간다. 이후 애나는 올리비아가 링에서 3명과 싸우는 것을 보고 그녀는 자신이 싸우는 게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최선의 해결책이 아니라면서 그만둔다.

하지만 다음날 잭은 애나에게 계속 싸우라며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설득하였고, 그때 그녀는 아빠가 심장마비로 병원에 입원했다는 연락을 받고 그곳으로 간다. 그리고 그녀는 병실에서 아빠에게 칙 파이트 클럽을 엄마가 만들었고 소유권이 애나에게 있다고 말해준다. 이에 샬린은 그녀에게 클럽을 팔고 새로운 삶을 살라고 말해준다. 그 시각 로이가 그녀를 찾아왔고 로이는 올리비아와 잠을 잔적도 없고 오직 애나만을 생각했다고 말한다.

영화-칙-파이트

그렇게 영화 칙 파이트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의 선택은 무엇일까요? 영화 칙 파이트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 영화 칙 파이트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칙 파이트 결말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칙-파이트

칙 파이트 결말

싸움이 있던 날 저녁, 용기를 얻은 애나는 링에서 처음으로 올리비아와 싸웠고 당연히 처음에는 지지만 잭의 조언을 받아 올리비아를 기절시켜 이기게 된다. 이후 경찰이 클럽을 습격하려 문 앞에 있었고 올리비아는 도망가기 전에 애나에게 경의를 표하고 애나는 샬린의 반대에도 체포당한다. 이후 샬린은 애나가 나오게 도와주었고 재판을 받게 된 그녀는 무죄로 풀려난다. 3개월이 지난 후 그녀는 다시 그곳을 개조하였고 샬린과 같이 친선 싸움을 하지만 다쳐서 로이를 불러 치료받는다. 그리고 애나는 훈련비를 주려고 잭을 찾아가는데 훈련비가 너무 비싸서 놀라면서 영화 치고 파이트 막을 내린다.

칙 파이트 OTT

영화 칙 파이트 OT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칙 파이트 OTT는 티빙,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가 있습니다. 혹시 자기 자신한테 자신감이 없고 아무것도 하기 싫은 상태로 삶을 있는 그대로만 살아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변하지 않으면 세상도 변하지 않고 나의 삶도 변하지 않으니까요. 그러면 영화 칙 파이트 마치겠습니다. 

실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줄거리 결말 실제인물 : 풀 수 있어!

 

실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줄거리 결말 실제인물 : 풀 수 있어!

이번시간은 실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꼭 한 번쯤은 시청해보셨으면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아직 실화 영화 이미테이션

shwldbs0803.tistory.com

코미디 영화 [내안의 그놈] 줄거리, 결말, OST : 운명을 바로잡았어!

 

코미디 영화 [내안의 그놈] 줄거리, 결말, OST : 운명을 바로잡았어!

이번시간은 코미디 영화 내안의 그놈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울때는 진이빠지니 코미디 영화 내안의 그놈 내용처럼 재미있는 것을 시청하시는것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코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