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화책에서만 보던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작품을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동화책도 좋지만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역시 재미있습니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동화책과 너무 같지는 않으니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다른 눈으로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 결말 Alice In Wonderland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Alice In Wonderland 2010
  •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개봉일 - 2010년 3월 4일
  •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러닝타임 - 108분
  • 장르 - 가족, 모험, 판타지
  • 감독 - 팀 버튼
  • 출연 - 조니 뎁, 앤 해서웨이, 헬레나 본햄카터, 크리스핀 글로버, 미아 와시코브스카, 맷 루카스, 프란세스 드라 투어, 린제이 던칸, 제라르딘 제임스, 팀 피곳 스미스, 마튼 초카스, 앨런 릭먼, 스티븐 프라이, 마이클 쉰, 티모시 스폴, 바바라 윈저 등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에는 너무나도 미인인 배우들이 많이 나와 눈이 즐거운데요. 지금부터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상하실 분들께서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를 피해 주시는 게 좋다고 말씀을 드리며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를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 결말 Alice In Wonderland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

그녀의 아빠 킹슬리는 그나가 악몽 울 꾸고 찾아오자 편안하게 잠이 들도록 재워준다. 19살이 된 후 그녀는 마차를 타고 자신만 모르는 약혼 파티로 향하게 되고 약혼자인 해미쉬와 춤을 추면서 자신의 생각을 밝히지만 그는 그녀를 이해하지 못하고 그녀에게 10분 뒤 정자 앞으로 오라면서 통보한다.

 

 

그런데 그때, 쌍둥이 자매가 나타나 해미쉬가 청혼할거라고 말해주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언니 마가렛은 화를 내면서 약혼파티라 알려준다. 그런데 시어머니가 불러서 정원 산책을 하다가 토끼를 발견한 그녀는 열심히 따라가다가 이모겐을 보게 되고 형부가 바람피우고 있는 모습도 보게 된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 결말 Alice In Wonderland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청혼을 받게 되고 그녀는 대답을 피한다. 그리고 흰 토끼를 따라서 도망치다가 나무 밑에 존재하는 굴로 떨어지게 된다. 그곳에서 압 솔렘을 만나고 그녀는 혼란스러워한다. 압 솔렘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게 빼앗긴 왕관을 쓴 붉은 여왕에게 지배를 당하고 있어 붉은 여왕이 데리고 있는 괴물을 무찔러야 한다고 말해준다.

 

 

이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자신은 믿지 않는다면서 부정하게 되지만 붉은 여왕의 하트 잭인 이오 소빅 스테인이 군대를 이끌고 쳐들어와 흰 토끼와 푸른 새, 쌍둥이 형제를 잡아간다. 한편, 앨리스는 겨울잠을 자고 있던 쥐의 도움으로 도망쳤고 스테인은 오러큘러를 가지고 붉은 여왕에게 바친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 결말 Alice In Wonderland

분노한 여왕은 그녀를 잡아오라고 시켰고, 체셔의 안내로 그녀는 홀로 티파티 멤버를 만나서 자신의 소개도 하지 않은 채 대화를 하다가 협박을 받아 위험해지게 된다. 다음날 사냥개 베이야드와 같이 모자 장수를 구하기 위해서 붉은 여왕의 성에 잠입을 시도하게 되지만 모자장수를 구하지 못한다. 그런데 다행히 뾰족이 칼을 훔쳐서 여왕에게 도망치는 데 성공한다.

 

 

그녀를 도와줬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모자 장수와 겨울잠 쥐가 처형을 당할 위기에 놓이게 되면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붉은 여왕으로부터 그들을 자유롭게 만들어 줄 수 있을까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결말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결말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줄거리 결말 Alice In Wonderland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결말

다행히 이들은 체셔의 속임수로 인해서 탈주하게 된다. 한편, 불안하고 무서운 마음에 도망친 그녀는 고치 형태가 돼버린 압 솔렘의 말을 듣고 자신의 모습과 기억을 되찾게 되고 흰 기사로써, 체스 군대와 같이 출정하여 괴물의 목을 치고 하얀 여왕이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붉은 여왕은 버려진 땅으로 추방되었고 모자 장수는 기쁨의 춤을 춘다. 그 후 그녀는 괴물의 피를 마시고 원래의 세계로 돌아오고 굴에서 빠져나와 약혼을 거절한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한 후 무역 항해를 떠나며 나비가 된 압 솔렘을 만나서 인사하고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마무리된다.

영화 [신데렐라] 줄거리 결말 : Cinderella 2015

 

영화 [신데렐라] 줄거리 결말 : Cinderella 2015

동화로만 봤던 영화 신데렐라 작품을 권해보려고 합니다. 동심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영화 신데렐라 내용을 가족들과 함께 봐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들도 상당히 좋아할 것입니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오래간만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괜히 떨리고 무섭고 긴장되는 순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의 순수함은 그대로 느끼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보면서 어릴 때의 저의 감성으로 돌아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회피했었지만 생각보다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더욱 들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가족들과 같이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시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