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 작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작품을 한 번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가볍게 시청할수 있어서 좋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시작합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 Edge of Tommorrow 2014
  •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개봉일 - 2014년 6월 4일
  •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러닝타임 - 113분
  • 장르 - SF, 액션
  • 감독 - 더그 라이만
  • 출연 -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 빌 팩스톤 등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있으신분들은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줄거리를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줄거리 읽어주세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줄거리

가까운 미래, 외계 종족의 침공으로 인해서 인류가 멸망될 위기에 놓이게된다. 브리검은 장교 빌이 전투에 나가지 않고 입으로만 지시하려는 그를 보고 전투병과 보내버리게된다. 외계인들은 지구인의 공격을 미리 다 알고 있었고, 이들은 폭탄을 터트려 전멸될 위기에 처한다.

 

 

한편 전투에 참여한 빌은 상급 외계인 알파를 죽이려다가 그들의 피를 뒤집어 쓴 상태로 죽게된다. 그런데 다시 죽기 전날로 시간이 되돌아가고 빌은 뭔가이상하다 느끼지만 나중에는 타임루프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런 그를 본 리타는 엣지 오브 투모로우 타임루프로 다시 살아나면 찾아오라 말한다.

그가 엣지 오브 투모로우 루프에 걸린 이유는 외계인 우두머리 오메가에게 엣지 오브 투모로우 루프 능력이 있었으며 중추 신경계의 하위 무사들 역시 같은 능력을 가지고있었다. 그런데 빌이 알파와 피가 섞이게되면서 엣지 오브 투모로우 루프를 가지게 된 것이였다.

 

 

이를 멈추기 위해선 오메가를 죽여야했고, 그의 능력은 지구인의 수혈을 받게된다면 루프가 사라지는 것이였다. 반복되는 상황속에서 리타를 마난 빌은 오메가를 찾아 죽여야했기에 혹독한 훈련을 받게되고, 훈련중에 빌이 부상을 입으면 리타는 그를 죽이고 다시 살아나게했다.

덕분에 엄청난 힘을 가진 빌은 과거로 되돌려서 무조건 이기는 전쟁을 하고있는 오메가와 맞서서 싸울 계획을 세우게된다. 이들은 오메가와 연결된 알파의 능력을 사용하여서 오메가의 위치가 어디있는지를 알게되지만 장군을 만나고 오던중 군인들의 추격을 받게된다.

 

 

그렇게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는 처리할수 있을까요?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뒤에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결말 시작합니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결말

부상을 입은 빌은 수혈을 받다가 타임루프의 능력이 사라지게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빌은 전쟁을 끝내기위해서 리타와 같이 루브로 박물관에 숨어있는 오메가를 처치하러가게된다. 외계인을 유인하는 중에 리타는 목숨을 잃게되고 빌은 그녀를 사랑했기에 분노한다.

 

 

빌 역시 죽을 고비를 넘기게되지만 결국 수류탄으로 오메가를 처리해버리고 중추신경이 죽자 다른 미믹들 역시 힘을 잃게된다. 그리고 오메가를 죽이는 중에 빌은 다시 피가 튀어져 루프 능력이 생겼고, 리셋이 된 후, 리타를 찾아가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막을 내린다.

영화 [범죄도시 1] 줄거리 결말 : 너 내 눈지 아니?

 

영화 [범죄도시 1] 줄거리 결말 : 너 내 눈지 아니?

이번 시간에는 영화 범죄도시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편을 보기 전에 영화 범죄도시 1을 먼저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둘 다 너무 재미있는데요. 영화 범죄도시 1을 먼저 시청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깨알같은 재미도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지루함을 전혀 느낄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내용자체가 너무 재미있는 작품이라 흥미로웠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시청을 안하신분들이라면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 역시 오랜만에 다시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시청하니 재미있었습니다. 그러면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