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에반 올마이티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영화 에반 올마이티 작품도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재미와 깨달음까지 있는 영화 에반 올마이티 꼭 시청해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에반 올마이티 시작합니다.

에반 올마이티

  • Evan Almighty 2007
  • 영화 에반 올마이티 개봉일 - 2007년 7월 25일
  • 영화 에반 올마이티 러닝타임 - 95분
  • 장르 - 코미디, 판타지
  • 감독 - 톰 새디악
  • 출연 - 스티브 카렐, 모건 프리먼 등

 

 

이번시간에는 영화 에반 올마이티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에반 올 마이트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려 한다면 글을 주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에는 영화 에반 올마이티 줄거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에반 올마이티 줄거리 시작합니다.

에반 올마이티 줄거리

그는 기자라는 직업에서 하원 의원이 되었고 이로인해 이번 기회에 고향을 떠나서 이사를 하게 된다. 그리고 신에게 기회를 달라며 기도를 하면서 자신의 아내와 아들과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도와달라 말한다. 그런데 이때부터 이상한 일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이사를 간 곳의 공터 8개가 에반 올마이티 이름으로 사져있었고, 도개 도구와 목재가 배달된다. 또한 한쌍의 양이 에반 올마이티가 가는 곳마다 따라다닌다. 그런데 문제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그의 수염이 걷잡을 수 없이 자라났고, 614라는 숫자가 그의 생활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에반 올마이티는 이 숫자가 창세기 6장 14절을 말하고 있는 거라고 알게되고 그것을 펼쳐보았을 때, 노아가 다가오는 대홍수에 대비하여 방주를 만들라고 지시하는 글이 적혀있었다. 이에 에반 올마이티는 거부하게 되지만 하느님이 앞에 나타나 홍수가 다가오면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것이 그가 대신 방주를 만드는 거라고 말해준다.

 

 

이를 지켜보고있던 에반의 아내는 이상하게 생각하지만 그래도 아들과 함께 방주를 만들면서 가까워지게 된다. 그는 그때도 계속 의회에 출석하였지만 지저분해진 외모와 동물들로 인해서 사람들과 멀어지게 된다. 그리고 신은 그에게 나타나 가운을 입힌후에 9월 22일 정오에 홍수가 날것이라 말한다.

한편, 롱 의원이 그의 모습에 분노하여 공공토지 법안에서 그의 이름을 삭제하였고, 아내는 그가 미쳤다고 생각해 떠난다. 그후, 그는 혼자서 방주를 만들었고, 신은 아내에게 나타나 가족이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로 여기라면서 아내를 설득한다. 이에 그의 아내는 돌아와 같이 방주를 만들게 된다.

 

 

그렇게 영화 에반 올마이티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에반 올마이티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에반 올마이티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에반 올마이티 결말 시작합니다.

에반 올마이티 결말

9월 22일 날 방주가 완선 되었고, 경찰은 그에게 법을 위반했다면서 방주를 파괴하려고 한다. 그런데 그때, 동물들이 방주에 올라타기 시작하였고, 비가 내리게 된다. 에반의 스테프는 롱이 수원을 댐으로 만들고 프레스티지를 건설할 계획을 세우려고 한다라는 증거를 보여주게 된다.

 

 

그런데 롱은 부실공사로 댐을 만들었고, 이에 그는 홍수가 비가 아닌 댐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사람들에게 방주에 타라고 말한다. 그 후 댐은 무너지고 엄청난 물들이 집을 덮친다. 방주는 물을 타고 떠내려갔고, 의사당에서 멈춰 공공토지 법안의 표결을 방해하게 된다. 이후, 그는 롱에게 책임이 있다 말하고 반대표를 던지고, 의회는 롱의 폭리에 대해 조사를 하고 동물들은 서식지로 돌아가면서 영화 에반 올마이티 막을 내린다.

영화 [트루먼 쇼] 줄거리 결말 : 이 공간에서는 두려워하지마!

 

영화 [트루먼 쇼] 줄거리 결말 : 이 공간에서는 두려워하지마!

이번 시간에는 영화 트루먼 쇼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킬링타임으로 영화 트루먼 쇼 작품을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날이 더운 주말에 어디 가지 마시고 영화 트루먼 쇼 시청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시청하는 동안에 정말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아무런 생각 없이 지내고 싶을 때에는 영화 에반 올마이티 내용처럼 재미있고 즐거운 작품을 보면 될 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에반 올마이티 작품을 아직 안 보시고 글을 통해 보셨다면 꼭 직접 시청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에반 올마이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