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년 차 부부의 영화 언페이스풀 작품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배우자가 자신을 속이고 있다면 어떨까요? 영화 언페이스풀 작품이 굼금하시다면 주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영화 언페이스풀 작품은 아이들과 보기에는 적절하지 않으니 아이들이 있을 때 말고 혼자 보시기를 바라면서 영화 언페이스풀 이야기 시작합니다.

언페이스풀

  • Unfaithful
  • 영화 언페이스풀 개봉일 - 2002년 8월 22일
  • 영화 언페이스풀 러닝타임 - 123분
  • 장르 - 스릴러, 로맨스, 멜로, 드라마
  • 감독 - 애드리안 라인
  • 출연 - 리차드 기어, 다이안 레인, 올리비에 마르티네즈 등

 

 

영화 언페이스풀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의 위험천만한 이야기를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영화 언페이스풀 줄거리를 직접 시청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언페이스풀 줄거리에는 전체적인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궁금하신 부분들이 있으시다면 영화 언페이스풀 줄거리 읽어주세요.

언페이스풀 줄거리

뉴욕 멘하탄의 고급진 저택에 에드워드와 코니 부부가 아들과 같이 살고 있다. 어느 날 코니가 시내로 쇼핑을 갔다가 남자와 부딪쳐 다치게 되었고, 그녀와 부딪친 남자는 자신의 집 앞에서 그녀를 치료해주고 책 한 권을 선물해준다. 집에 돌아온 그녀는 있었던 일을 말했고, 남편은 와인이라도 보내줄걸 그랬다면서 아내를 놀린다. 그리고 책을 보다가 그의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종이를 보게 되고 거리를 걷다가 그에게 전화를 하여 고마움을 전하고 그는 그녀에게 커피라도 먹고 가라 말한다.

 

 

이에 코니는 그의 집으로 긴장한 상태로 들어갔고, 그의 화려한 언페이스풀 언변술로 인해서 그의 손길을 거부할수 없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자신의 감정이 솔직하게 언페이스풀 외도를 하게 된다. 이후 그녀는 이상한 희열감을 느끼게 되고 에드워드는 동료를 통해서 아내가 거짓말을 한다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기게 된다. 하지만 코니는 이미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점점 언페이스풀 관계에 빠져든다.

결국 코니의 언페이스풀 관계는 에드워드의 부하직원 눈에 들어가게되고 에드워드의 약속에 그녀는 미용실 예약이 있다면서 거짓말을 했었다. 결국 모든 것이 의심으로 변해가 그는 미용실에 예약을 확인해보지만 그녀는 오지 않았다. 그리고 폴과 만나러 가던 중에 친구들과 마주친 그녀는 폴에게 연락하여 모퉁이 카페에 있다고 알려주고, 급하게 달려온 폴은 친구들에게 주목을 받는다. 친구들과의 대화에서는 언페이스풀 이야기가 고 오갔고, 파경 이야기가 나온다. 이에 자신의 언페이스풀 관계에 마음이 걸린 그녀는 헤어지자 말하지만 또다시 사랑을 나누게 된다.

 

 

그 시각, 에드워드는 코니의 언페이스풀 관계를 목격한 부하직원과 언쟁을 나누었고, 이에 부하직원은 화가 나 가족 간수나 잘하라면서 막말을 하고 나가버린다. 이 말에 혼란스러움을 겪은 에드워드는 언페이스풀 관계에 있는 코니를 의심하면서 마음만 복잡해진다. 결국 사람을 시켜 추적을 맡겼고 그는 시카고로 1박 2일 출장을 가게 된다. 코니는 물 만난 고기처럼 폴과 데이트를 즐기고 아들 픽업까지 놓친다. 이후 에드워드는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사진을 확인하였고 코니는 그와의 관계를 끝내려고 폴을 만나러 갔다가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폴을 보게 된다.

그리고 질투에 눈이 멀어 상대 여자와 폴을 때리고 둘은 헤어지는 듯 보였지만 그럴 수 없었다. 코니가 나간 후 에드워드가 폴을 찾아왔고, 폴은 계속 비아냥 거리고 에드워드는 자신이 코니에게 준 스노볼이 그의 집에 있는 것을 보고 그것으로 폴을 때려죽인다. 이에 그는 증거를 인멸하려고 했고, 그때 코니는 자동응답기에 코니가 폴에게 헤어지자는 메시지를 남긴다. 그렇게 영화 언페이스풀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 가족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언페이스풀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언페이스풀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언페이스풀 결말 시작합니다.

언페이스풀 결말

에드워드는 증거인멸을 하고 시신과 피 묻은 책을 트렁크에 두고 아들의 학예회에 간다. 그리고 다들 잠든 밤에 쓰레기 처리장에 폴의 시신을 버려버리고 샤워를 한다. 하지만 그는 정신없이 나왔기에 신발 한 짝이 짝이었다. 한편 경찰들은 폴의 실종신고를 받고 코니를 추적해 찾아와 이리저리 둘러대지만 시체가 발견되고 거짓말이 불어나 코니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털어놓는다. 이후 코니는 세탁을 맡긴 에드워드 옷에서 자신이 바람피운 사진을 보게 되었고,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해 괴로워한다. 결국 에드워드의 자백을 듣게 되고 코니는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고 남편과의 관계를 돌리고 싶어 한다. 그리고 둘은 이 나라를 떠나기로 결정하고 영화 언페이스풀 막을 내린다.

 
언페이스풀
일상을 뒤흔드는 치명적 유혹완벽한 결혼,그러나 거부할 수 없는 유혹더 깊이,그 남자의 몸안으로 빠져든다.결혼 10년차 부부인 에드워드 섬너와 코니 섬너.8살 아들과 함께 뉴욕 교외에 살고 있는 이 부부는 무엇하나 부러울 것 없는 이상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뉴욕 시내로 쇼핑을 나갔던 코니는 우연히 사고를 당하고, 폴 마텔이라는 젊은 프랑스 남자의 치료를 받는다. 처음에는 경계의 눈길을 감추지 못하던 코니도 어딘지 모를 폴의 신비스런 매력에 긴장을 풀게 된다.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코니.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이 곁에 있지만 문득 떠오르는 폴의 웃음과 말투에 다시 한번 그을 만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고, 이렇게 폴과 코니는 위험스럽게 서로를 탐닉하는데...
평점
8.4 (2002.08.21 개봉)
감독
애드리안 라인
출연
리차드 기어, 다이안 레인, 올리비에 마르티네즈, 에릭 퍼 설리반, 마이라 루그레티아 테일러, 미셸 모나한, 채드 로우, 조셉 바달루코 Jr., 에리히 앤더슨, 데이먼 겁튼, 케이트 버튼, 마가렛 콜린, 마크 포겟, 래리 글레아슨, 도미닉 치아니즈, 타이리 마이클 심슨, 리자 콜론 자야스, 알 케인, 뮤리엘 아덴, 살렘 러드위그, 윌리엄 에바디, 매튜 메이틀랜드, 찰스 글라서, 젤리코 이바넥, 게리 바사라바, 앤 피토니악, 프레데리케 보그, 러셀 깁슨, 마리아 겔라디, 레스 센켈, 소피아 우, 리사 에머리, 마이클 에머슨, 조프리 너프츠, 제임스 브루스 가딘

감상후기

시청하면서 폴에게 너무 화가 났습니다. 가만히 있는 가정을 왜 자신의 감정으로 인해서 부숴버린 건지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영화 언페이스풀 내용을 보면서 코니의 행동에 분노를 했고 에드워드의 마음을 이해했습니다. 만약 제가 저런 상황에 놓여있다면 폴을 갈기갈기 찢어놓았을 것입니다. 그래도 분노는 풀리지 않겠죠. 바람은 사랑하는 사람을 모두 잃게 되는 것입니다. 영화 언페이스풀 내용을 떠나서 세상에 바람을 피우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정신 차리고 가정을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언페이스풀 마치겠습니다.

영화 [렛미인] 줄거리 결말 : 빛이 사라지면 너에게로 갈게

 

영화 [렛미인] 줄거리 결말 : 빛이 사라지면 너에게로 갈게

공포 영화 렛미인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렛미인 작품은 한 번쯤은 보셨을 것입니다. 못 보신 분들은 오늘 같이 비가 오는 날에 영화 렛미인 시

shwldbs0803.tistory.com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줄거리 결말 : 슬퍼하는 방식은 각자 달라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줄거리 결말 : 슬퍼하는 방식은 각자 달라

뮤지컬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작품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뮤지컬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작품도 망설였습니다. 아무래도 뮤지컬을 잘 보러 다니지 않으셨던 분

shwldbs080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