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포 영화 알이씨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서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알이씨 작품에도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 알이씨 내용이지만 그래도 가볍게 생각하고 보시면 괜찮으실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알이씨 시작합니다.

알. 이. 씨

  • REC
  • 영화 알이씨 개봉일 - 2008년 7월 10일
  • 영화 알이씨 러닝타임 - 78분
  • 장르 - 공포
  • 감독 - 하우메 발라게로, 파코 플라자
  • 출연 - 마누엘라 벨라스코 등

 

 

영화 알이씨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포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직접 영화 알이씨 줄거리를 시청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화 알이씨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영화 알이씨 줄거리 읽어주세요.

알이씨 줄거리

기자 앙헬라와 카메라맨 파블로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촬영하려고 소방서에서 야간근무를 취재하게 된다. 그런데 그때 소방서에 아파트에 갇혀 비명을 지르고 있던 할머니에게 전화 한 통이 걸려오고, 둘은 소방관 알렉스와 마누를 따라 아파트로 향하게 된다. 이들이 오자마자 할머니는 경찰관 한 명의 목울 물어뜯었다.

 

 

이들은 부상당한 경찰관을 아래층으로 옮기고, 로비에 있는 거주민들을 보고 건물을 봉쇄한 후 안에 가두게 된다. 사람들은 점점 공포에 질렸고, 할머니와 같이 있었던 알렉스가 다치게 된다. 이후, 할머니는 소녀 한 명을 죽였고, 결국 경찰관 세르히오는 할머니를 쏘게 된다.

알이씨 알 헬라와 파블로 역시 주민들을 인터뷰했고, 알이씨 인터뷰 대상은 제니퍼였다. 그녀의 엄마 마리는 소녀가 편도선염에 걸렸다고 말을 하고 키우던 개도 아파서 병원에 있다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보호복을 입은 검사관이 치료를 시도하는 그때, 갑자기 부상당한 사람들은 할머니처럼 공격을 하게 된다.

 

 

부상자들은 건물 창고에 갇혔고 알이씨 앙헬라는 광견병과 비슷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거라고 설명을 했고, 개에 의해서 이리된 것이라고 말한다. 알이씨 앙헬라는 더욱 흥미로운 상황을 말했고 주민들은 개를 키우던 마리와 대치를 하게 된다. 그러자, 제니퍼가 갑자기 엄마의 얼굴을 물어뜯고 위층으로 도망간다. 경찰관은 마리에게 수갑을 채우고 소녀를 따라 위층으로 올라간다.

이들은 제니퍼를 찾지만 경찰관 세르히오가 물리게 되었고 그는 자신에게서 떨어지라고 경고한다. 알이씨 파블로는 창고 안의 감염자들이 문을 부수는 동안에 위로 달려가는 다른 사람들을 보게 되고 아파트에 있는 사람들은 점점 감염이 되게 된다. 하지만 다행히 앙헬라와 파블로, 마누는 살아남고 배수구를 통해서 탈출하려고 계획한다.

 

 

그렇게 영화 알이씨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알이씨 결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알이씨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뒤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알이씨 결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이씨 결말

마누는 열쇠가 있는 곳에서 물리게 되었고, 앙헬라 파블로는 펜트 하우스로 도망친다. 그리고 이들은 바티칸의 대리인 녹음테이프를 발견하게 된다. 녹음된 것에서는 귀신이 들린 포르투갈 소녀를 실험하고 있었고 이것이 돌연변이 반응을 일으켜서 전염병이 퍼지게 되었던 것이다. 이에 소녀를 죽이라고 하지만 굶어 죽게 방안에만 가둬놓았다. 그런데 그때, 소녀가 파블로의 카메라 플래시를 망가뜨린다.

 

 

이에 파블로는 야간 투시 모드를 작동시켰고, 소녀는 펜트 하우스를 뒤지기 시작한다. 이후, 파블로는 소녀에게 죽게 되고 카메라를 떨어뜨린다. 앙헬라는 떨어진 카메라를 들고 화면을 통해서 파블로를 먹고 있는 소녀를 보게 되고 어둠 속으로 끌려 들어가는 앙헬라의 모습이 카메라에 찍히며 영화 알이씨 막을 내린다.

영화 [베로니카] 줄거리 결말 : 누구나 네 부름에 답했어!

 

영화 [베로니카] 줄거리 결말 : 누구나 네 부름에 답했어!

이번 시간에는 영화 베로니카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날이 더우니 공포 영화 베로니카 작품이 보고 싶을 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무서운 것을 좋아하신다면 공포 영화 베로니카 작품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좀비일까요? 처음에는 좀비일 거라고 생각했지만 좀비라고 하기에는 뭔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좀비였으면 소녀가 가만히 있으면서 상황을 파악하지는 않았을 테니 말입니다. 하지만 전염이 빠르게 되는 걸로 봐서는 초자연적인 현상과 좀비가 섞여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영화 알이씨 작품은 저에게는 조금은 신선하면서도 뻔한 내용이었던 거 같습니다. 영화 알이씨 마무리가 오히려 상상력을 키워주는 거 같습니다. 그러면 영화 알이씨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