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영화 아무도 없다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 아무도 없다 작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아래에 쓰여있는 영화 아무도 없다 작품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아무도 없다 시작합니다.

아무도 없다

  • ALONE 2020
  • 영화 아무도 없다 개봉일 - 2020년 9월 9일
  • 영화 아무도 없다 러닝타임 - 100분
  • 장르 - 스릴러
  • 감독 - 존 하이암스
  • 출연 - 줄스 윌콕스, 마크 멘차카, 앤서니 힐드 등

 

 

영화 아무도 없다 줄거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 작품은 영화 아무도 없다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는 것이 스릴을 느끼기에 좋습니다. 또한 영화 아무도 없다 줄거리에는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시면서 영화 아무도 없다 줄거리 읽어주세요.

아무도 없다 줄거리

제시카는 이사하는 곳까지 4일이 걸려 직접 차를 몰아서 가게된다. 그런데 한적한 도로에서 달리는 차를 추월하려고 하지만 옆 차선의 남자 선생님이 제시카의 앞을 가로막아버리며 방해한 후 비켜주고 또다시 추월을 한다. 그 후, 숙소에서 하룻밤을 지새우게 된 그녀는 낮에 있던 일로 인해서 기분이 좋지 못했지만 피곤해서 금방 잠이 들게 된다.

 

 

다음날, 제시카는 이사를 가려고 차에타는데 갑자기 샘이 다가와서 사과를 한다. 그리고 샘은 한쪽 팔이 다쳐서 깁스를 하고 있었고, 그녀에게 이름과 가는 곳을 물어본다. 하지만 샘이 사과를 했음에도 그녀는 불안했고, 다시 목적지를 향해서 출발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샘의 차가 길에 멈춰있는 것을 보게 된다.

그리고 샘은 차가 고장이 났다면서 15분 정도 있는 주유소까지 태워달라고 부탁하지만 그녀는 거절을 하면서 다시 가버린다. 그렇게 밤이 찾아오고 아무도 없다는 불안감에 휩싸이며 휴게소에 들르는데 샘이 나타나 그녀에게 계속 말을 시킨다. 이에 그녀는 샘을 피해서 다시 차를 몰아서 달리지만 아무도 없다.

 

 

제시카는 아무도 없다는 불안감에 뒤에서 누가 쫓아오는 기분이 들었고,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그것은 샘의 차가 아니어서 전화를 끊고, 그때, 타이어가 찢겨 사고를 당한다. 그런데 갑자기 샘이 나타나 그녀의 차를 부수고 아무도 없다는 것을 확인 후 제시카를 납치해 한 별장으로 데려간다.

샘은 그녀의 휴대폰을 보면서 제시카의 남자 친구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것도 알게 된다. 제시카는 샘이 없는 틈을 타서 도망치지만 샘에게 들키게 되고 그렇게 둘의 추격전이 시작된다. 그녀는 그를 피해서 강으로 뛰어들었고, 사냥을 하러 나온 로버트에게 발견되지만 샘은 로버트를 죽인다.

 

 

그렇게 영화 아무도 없다 결말을 향해서 달려간다.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영화 아무도 없다 결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들 중에서 영화 아무도 없다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아무도 없다 결말 시작힙니다.

아무도 없다 결말

사실 샘은 아내와 딸이 있었고 집에서는 자상한 사람이었다. 도망치던 제시카는 마음을 돌려 샘을 쫓기로 했고 샘이 로버트의 시신을 땅에 묻어버리고 있을 때 차에 올라타서 휴대폰을 챙겨 경찰에 신고를 한다. 그리고 제시카가 트렁크에 숨어있는지 모르던 샘은 운전을 하여 어디론가 향했고 바로 샘을 공격하여 사고를 일으킨다.

 

 

차에서 빠져나은 그녀는 샘에게 전화 온 아내의 전화를 받아서 남편이 살인마라고 알렸고 자신도 곧 죽게 될 거라고 말한다. 이에 샘은 아내가 자신의 정체를 알아 슬퍼하고 눈물을 흘린다. 그리고 제시카는 살기 위해서 그와 싸우고 결국 샘은 죽게 되면서 영화 아무도 없다 막을 내린다.

영화 [맨 인 더 다크 2] 줄거리 결말 : 감사하지 않으면!

 

영화 [맨 인 더 다크 2] 줄거리 결말 : 감사하지 않으면!

무서운 영화 맨 인 더 다크 2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무서운 것을 못 보시는 분들께서는 누군가와 함께 영화 맨 인 더 다크 2 내용을 시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공포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이상한 남자가 계속해서 따라올 때부터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외국에는 아마 저런 한적한 도로가 많아서 사건사고가 일어나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 보니 더욱 영화 아무도 없다 내용이 무서웠습니다. 그리고 만약 내가 저런 곳을 달리고 있을 때 영화 아무도 없다 주인공처럼 누군가의 표적이 되었다면 저런 용기를 내지 못했을 거 같습니다. 시청을 하시면서 재밌게 보시길 바라며 영화 아무도 없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