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작품을 권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실화 이야기라서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내용을 접하게 됐는데요. 실제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작품에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시작합니다.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 결말 American Made

아메리칸 메이드

  • American Made 2017
  •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개봉일 - 2017년 9월 14일
  •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러닝타임 - 115분
  • 장르 - 액션, 범죄
  • 감독 - 더그 라이만
  • 출연 - 톰 크루즈, 도널 글리슨, 사라 라이트, E. 로저 밋첼, 제시 플레먼스, 케일럽 랜드리 존스, 롤라 커크, 제이마 메이스, 알레한드로 에다, 베니토 마티네즈, 제드 리스, 로버트 패리어, 에이프릴 빌링슬리, 코너 트리니어, 마이크 프니스키, 믹키 섬너, 샤론 콘리 등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보시는것이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를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단,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는 전체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에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를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 결말 American Made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

1978년, 배리는 TWA 상업용 제트기를 조종하고 있는 조종사이다. 그리고 그는 몬디 쉐퍼라는 CIA의 담당관에게 채용되어진다. 담당관은 캐나다를 통해서 쿠바 시가를 밀수입한 배리에게 CIA 비밀 정찰 임무를 수행해달라고 요청한다. 이에 배리는 아내 루시에게 TWA에 있다고 거짓말한다.

 

 

1980년, 몬디 쉐퍼는 아메리칸 메이드 배리에게 파나마의 CIA와 노리에가 장군에게 택배를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라고 말한다. 그렇게 임무를 진행하던 중에 메델린은 미국행 비행기에서 코카인을 날리라고 말한다. 아메리칸 메이드 배리는 그렇게 코카인을 루이지애나로 가져가서 공항이 아닌 시골에 공중낙하를 하여 약을 배달한다.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 결말 American Made

그리고 CIA는 아메리칸 메이드 배리를 추적한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 아메리칸 메이드 배리는 가족과 같이 아칸소 주 메나의 이딴 시골리 이주를 했고, 아내 역시 새로운 삶으로 인해서 생긴 재산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그렇게 시골은 점점 부유해지고 코카인을 밀매하는 중심지가 된다.

 

 

이후 몬디 쉐퍼는 온두라스에 아지트를 두고 있는 콘트라 반군에게 총을 배달하라고 말하고 배리는 콘트라 반군이 부자가 되고 싶어 한다라는 것을 알고 총을 가르텔에 거래를 한다. 한편 CIA는 메나에 콘트라 반군 기지를 만들었고 대다수는 그곳에 오자마자 나가게 된다.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 결말 American Made

그렇게 돈을 많이 번 배리는 뒷마당 여행 가방에 묻어두었고, 처남 JB는 일자리를 얻어야 했기에 배리의 돈을 훔치게 된다. 그리고 처남은 세탁된 현금으로 가득 차있는 서류 가방을 보고 그를 체포한다. 다행히 JB는 보석으로 풀려났고 배리는 처남에게 돈과 보라행 티켓을 건넨다.

 

 

하지만 정신을 못 차린 그는 매주 현금을 달라고 말했고, 배리의 아내 루시를 모욕했다. 이에 화가 난 배리는 그를 쫓지만 자동차에 있는 폭탄 때문에 JB는 죽게 된다. 이로 인해 배리는 체포되고 CIA는 이 프로그램을 폐지하고 배리를 버려버린다. 그리고 배리는 산다니스타가 마약 밀매범이라는 증거를 원하고 있는 백악관과 거래한다.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 결말 American Made

그 후, 그는 거래에 대한 대가로 기소를 면하게 되고 그들은 배리에게 다른 것을 또다시 부탁하고 배리는 그들이 부탁한 사진을 가까스로 입수하게 된다. 하지만 백악관은 이 모든 것을 산디니스타에 대한 선전으로 모두 공개를 하게 되었고 배리는 다시 체포된다.

 

 

그리고 카르델의 복수를 일으키게 되면서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결말로 가게 된다. 배리의 인생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결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뒤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결말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지금부터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줄거리 결말 American Made

아메리칸 메이드 결말

배리는 그렇게 유죄 판결을 받게 되었고, 1000시간의 사회봉사를 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집이 아닌 모텔을 옮겨 다니면서 자신의 경험들을 모두 녹화한 비디오를 보고, 자동차의 시동을 걸 때마다 폭발할까 봐 불안해한다. 그렇게 그의 삶은 모든 것이 망가지게 되었다.

 

 

그 후, 배리는 암살자에게 죽임을 당하게 되고 CIA는 배리와 연관이 된 모든 기록과 증거물들을 파기해 버리게 된다. 그렇게 배리가 사망하게 된 후에 CIA는 밀수입을 계속 진행하고 있는 대신에 이란을 이용하여 콘트라 반군에게 있던 총을 가져오게 되면서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끝이 난다.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 LOVE, LIES 2015

 

영화 [해어화] 줄거리 결말 : LOVE, LIES 2015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해어화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도 이번에 영화 해어화 작품을 처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에 대해서 아예 모르고 본 상태였기 때

shwldbs0803.tistory.com

실화

배리는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이라고 한다. 그는 80년대 약물 운반책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차에 차있다가 기관총 세례를 맞게 되면서 사망하였다. 그는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내용처럼 CIA를 위해서 일을 하였고, 폭탄을 밀수하다가 적발되어서 해고되었다. 그리고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작품에 강제로 끌려가는 장면이 나오지만 실제로는 TWA에서 해고되어 자발적으로 약물을 운반한 것이다. 그러면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