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킬링타임인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별로 좋아하는 장르가 아니 기는 해도 그냥 대충 볼 수 있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작품이기에 스치듯 보게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기도 해서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내용에는 딱히 시선 이 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킬링타임으로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내용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My Wife Got Married

아내가 결혼했다

  • My Wife Got Married 2008
  •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개봉일 - 2008년 10월 23일
  •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러닝타임 - 119분
  • 장르 - 드람마, 로맨스 멜로
  • 감독 - 정윤수
  • 출연 - 손예진, 김주혁, 주상욱, 김병춘, 천성훈, 오정세, 이주실, 양정아 등

 

 

딱히 말씀드릴 것은 없지만 그래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줄거리는 생각외로 특이하게 흘러가긴 합니다. 호불호가 걸리기도 하고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줄거리를 혐오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기 때문에 한번 간편하게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줄거리에 대해서 말씀드리기 전 모든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My Wife Got Married

아내가 결혼했다 줄거리

인아는 애교도 많고 항상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그런 여자이다. 그녀는 헌책들을 사랑하고 지적은 모습을 갖추었으며 남자들이 하는 축구들을 사랑했다. 그리고 성격은 털털하면서도 항상 무슨일을 하든 간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그런 사람이었다.

 

 

덕훈은 그런 그녀를 만날수록 더욱 사랑하게 되었고 그녀의 매력에 헤어 나오지 못했기에 결국 나의 마지막 사랑은 인아라고 생각해서 열심히 구애를 하고 다녔다. 그렇게 결국 둘은 덕훈의 끝없는 구애작전으로 인해서 아내가 결혼했다 인애도 마음을 열고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My Wife Got Married

하지만 결혼해서 살아볼수록 아내가 결혼했다 인아는 플리아 모리에 해당되는 여자였고 그녀는 성격이 사랑하는 사람 한 명과는 평생을 살 수 없는 사람이었다. 그리고 사랑이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라고 생각했고 자신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애를 해야 된다는 심리를 가지고 있었다.

 

 

아내가 결혼했다 인아의 행동은 신혼 생활에서도 계속되었고 그녀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다면서 그 사람과도 같이 살고 싶다는 말을 한다. 덕훈은 전혀 그녀의 상황을 이해할 수 없었지만 너무나도 사랑했기 때문에 그녀가 원하는 방법대로 다자간의 연애를 시작한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My Wife Got Married

그렇게 인아는 두 집 살림을 시작하게 되었고 서로가 다 아는 바람을 피우게 된다. 이를 바람이라고 표현해야 되는 게 맞는지도 모르는데 말이다. 그렇게 이들의 사랑이 점점 커지게 되고 잠자리 또한 열심히 하게 되면서 인아가 떡하니 임신을 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아이의 아빠가 누구인지 알려주지도 않고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결말로 달려간다. 이러한 사람이 실제로 주변에 있기 때문에 저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결말이 궁금해졌습니다. 저런 사람도 변할 수 있을지 말입니다. 그래서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결말이 더욱 궁금해졌고 살짝 앞으로 돌려서 볼 정도였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결말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My Wife Got Married

아내가 결혼했다 결말

아이의 아빠가 누군지도 모르는 상황에 덕훈은 태어날 아기만을 기다리고 있었고 인아는 아이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두 집 살림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었다. 그렇게 아이가 태어났고 두 번째 남편과 함께 아이의 돌잔치를 하는 순간에 인아는 모든것을 폭로해버린다.

 

 

인아는 아이의 친아빠는 덕훈이라고 자리에서 말했고 바로 아이를 안은 상태로 자리를 벅차고 나가버린다. 그렇게 그녀가 사라진 뒤에 시간이 지나고 장면은 인아와 덕훈, 그리고 두번째 남편이 같이 축구경기에서 응원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마무리된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 결말 : BECAUSE I LOVE YOU 2016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 결말 : BECAUSE I LOVE YOU 2016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작품에 대해서 권해드리려고 합니다. 뻔한 스토리이지만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내용을 보면 마음이 따뜻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각

shwldbs0803.tistory.com

감상후기

내용을 보고 나니까 정말 미친 짓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두고 다른 두 집 살림을 한다는 게 저는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바람을 피우는 사람들 역시 너무나도 혐오하고 있기 때문에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내용들이 저는 딱히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저런 것을 받아주는 남편이나, 그리고 두 번째 남편 역시 대단하다는 생각뿐이 들지 않습니다.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작품에서 나온 병은 현실에서도 많습니다. 그러니 나중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꼭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 나온 성향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